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60 - 날개를 달아라! - 4/7/2001

Take W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친숙한 것The familiar은 다만only 친숙한 것familiar일 뿐이다. 친숙한 것What is familiar은 친숙하지 않은 것과 마찬가지로 진실하지true 않다. 네가 익숙한used to 것은, 즉 네가 생각하는 것thinking에 익숙한 것은, 네가 익숙해졌던 것에 불과하다. 네가 익숙한 것이 반드시(필연적으로)necessarily 올바른right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네가 어떤 정해진certain 방법way, 그래서 오직 어떤 정해진 방법만을 보았기have seen 때문에, 너는 제한된limited 일부(한 조각)portion를 보았고, 그 제한된 일부가 너의 기대들expectations이 비롯되(나오)는come from 곳이기 때문이다.

기대들은 좀처럼 충족되지 않는다seldom met. 어떤 전개들unfolds은 너의 기대(예상)들expectations을 뛰어넘을(초과할)exceed 수도 있는데; 그것의 기회chance는 네가 뛰어넘을 것이라는 기대가 없을have no 때 더 크다. 기대는 오직 사소한 결함만only a crack이 그 문door을 열 것이다is opening. 온 힘을 다해all the way 그 문을 여는 편이 낫다Better to open. 성취fulfillment를 위한 여지(길)를 만들어라Make room for.

우리는 너의 비전을 통해 확장하는expanding 우주universe에 관하여 이야기했다. 이것이 일어나기happen 위해서는, 먼저first 너의 비전이 확장해야만 한다has to expand. 너의 비전이 확장하기 위해서는, 너는 너의 오래된(옛날)old 그림들pictures을 버려야(가게 해야)만 한다have to let go of.

너는 기대(대망)expectation가(이) 아닌, 순진함innocence을 원한다.

너의 비전(미래도)vision은 카메라와 같다like a camera. 그것은 오래된old 브라우니형brownie 카메라이었다. 그것은 너를 위해 잘well 일했다served. 이제 줌(초점거리를 변화시키는)zoom 렌즈lens를 구입해라get. 더 크게bigger 보아라See. 더욱 멀리further 보아라. 더 가까이closer 보아라. 보아라See.

너는 진실을 왜곡하고 있었다have been bending.

너는 너의 긴long 다리legs를 침대에 맞추기fit the bed 위해 절단하고 있었다have been cutting.

이제 너는 너의 비전을 펼친다unfold.

너 앞에 있는 것은 끝없는(무한한)endless 펼침(전개)unfolding이다. 오려낸cut-out 종이paper가 접히면folded, 그것은 열리지opened 않는다. 그것을 열어라Open it up, 그러면 그것은 확장한다expands, 그리하여 보여 질be seen 더 많은 것more이 있다.

버려야할let go of 주요main 그림picture은 너 자신yourself에 대한 너의 그림이다. 그것은 색칠되어 있지만, 그것은 완전한 색상으로in full color 되어 있지 않았다. 그것은 분명(뚜렷)하지clear 않았다. 너는 너 자신에 대한 그림은 충분하지 않고not enough of 너의 그림에 속하는 너무 많은 것을 만들었다made. 너는 너 자신을 너무too 중요하게important 만들었지만 충분히 중요하게 만들지 못했다. 너는 너의 에고ego가 너이라고 추정했다assumed. 너는 보잘것없는(가엾은)pitiful 것thing이 너이라고 생각했다. 너는 너의 에고(자존심)ego를 옹호했고(떠받쳤고)upheld 너의 진실을 간과(소홀히)했다neglected. 그리고 이제 너는 에고를 털어낸다flick off, 그리하여 너의 진정한true 그림이 나타난다appears. 네가 다만 너에 대한 한 가지 그림만을, 즉 너의 에고에 대한 그림만을 가졌다면, 너는 그것이 크다고big 생각했다. 그리고 이제 너는 그것이 항상 작았다는was small 것을 알고, 지평선(편견) 바로 너머에just over the horizon 너의 훨씬far 더 큰bigger 그림이 있다는 것을 안다. 너는 더 큰 그림이 그 지평선을 완전히fully 넘을over 때까지 더 작은 그림을 버리는(가게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afraid to let go of.

그러나 이제now 그 작은the little 그림picture을 버려라. 그것은 너를 저지한다hold you back. 그것은 그 새벽the dawn을 저지한다. 우리는 너의 새벽에 관하여 이야기하고 있다.

그리고 너는 이제 막just 날이 밝아올(새벽을 맞을)dawn 준비가 되었다. 너는 너의 새벽(출현)dawning을 인식할recognize 준비가 되었다. 태양처럼Like the sun, 너는 나타나고appearing 있다. 너는 이제 막just 지평선horizon에 도달하고 있는reaching 해돋이(일출)sunrise이다. 너는 지평선에 매달려 있는hanging on to 해돋이인데 왜냐하면 네가 나타나는emerge 것이 좀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거기에 충분한enough 중간시기(잠정조치)interim가 있었다. 지평선horizon의 선line에서는 하늘보다 더 안전하지safer 않다. 떠오르는(상승하는)rise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Do not be afraid to. 상승하는of rising 꼭지(개시)점에on the cusp 있는 것being은 정말로 편안하지comfortable 않다. 상승하지 않으면Unrisen, 너는 굽힌다(구부러진다)bent. 상승한다면Risen, 너는 곧게 펴진다unbend, 그리고 우주로 열리면서open 너 자신에게 열린다open.

너는 우주의 펼침(전개)unfoldment이다.

네가 떠오름에 따라(비례하여)As you rise, 너는 더 많은 것more을 본다see. 네가 떠오름에 따라, 더 많은 것more이 보인다seen. 너는 너와 함께with you 빛을 가져온다bring. 그것이 보이게 해라Let it be seen. 네가 있었던 곳을 가게 해라(놓아주어라)Let go of. 너는 거기에 충분히 오래long enough 있었다have been there.

이것은 너의 두 번째second 상승(떠오름)rising이다. 이것은 너의 눈을 뜬 상태에서with your eyes open 너의 상승(떠오름)the rising이다.

저 확장된expanded 지평선horizon에서 떠올라라Rise. 그 지평선을 확장해라Expand. 선line이 없다. 그것은 상상된imagined 것thing이다. 거기에 혼합blending이 있다. 거기에 융합(합체)merging이(가) 있다, 그리하여 너는 출현한다(나타난다)emerge.

아기 새baby bird는 그것의 자신의own 껍질shell을 깨뜨린다breaks. 아무도 그를 위해 그것을 깨지 못한다No one breaks. 그는 외부의outward 신호signal를 기다리지wait for 않는다. 그는 그 스스로 그 껍질shell을 깨뜨린다breaks, 그래서 그 껍질은 깨진다broken, 그리고 그는 걸어 나간다steps out. 그는 주위를 둘러본다looks around. 그는 그의 껍질로부터 터졌는데has burst from, 그 나머지rest는 그의 날개를 달기(그가 날기)his taking wing 위해 준비한다preparatory.

너는 이미 너의 껍질로부터 터졌다have burst from. 너는 껍질이 없고shell-less 기다리고 있는awaiting 우주universe에 열려있다open, 그리고 지금 너는 날개를 달take wing 준비가 되어ready to 있는데, 네가 바라는will 날개를 달아라take wing.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