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9 - 시간과 공간이 끝나는 곳 – 3/31/2004

Where Time and Space En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너의 일상생활daily life로부터 탈출(벗어)할escape 욕구need를 느낄 때, 네가 탈출하려고 하는 것은 너의 애착들attachments이다. 어쩌면 너는 문제들problems로 매여(애착되어)attached to 있을 것이다. 만약 그것들이 너를 무겁게heavily 짓누른(압박한)다면weigh, 너는 가장most 확실히certainly 그것들로 매여(애착되어) 있다. 너는 그것들 없이는 네가 무엇을 할 것인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심지어 그것들이 없는without them 너의 삶을, 또는 그것들이 없는 세상을 상상할imagine 수조차 없다. 그리고 그동안 내내, 너를 짓누르는weigh you down 것은 너의 아이디어들ideas과 네가 내리는draw 결론들conclusions이다. 너는 나보다 더 많이more 문제들problems이 존재한다고exist 확신한다sure.

확실히, 너는 네가 어려움을 겪는find difficult 것 주위로 경계선들boundaries을 긋고draw, 그것을 명료한clear 생각thinking이라고 부른다call. 만약 너의 생각thinking이 정말로 명료하다면, 너의 마음mind은 다른 활동분야field에서 머물dwell 것이다. 그것은 그것의 발목ankles에 묶인tied 무거운 무게weights로 인하여 도망가지run off 못할 것이다. 너의 마음mind은 수렁에 빠진 생각 속으로in mired thinking 그 자신itself을 수렁에 빠뜨리지bog itself down 않을 것이다. 너의 마음은 갑자기 탈출할(정신이 번쩍 들)break out 것이고 더 광대한vaster 경기장(무대)arena 안으로 들어갈enter 것이다.

아이디어(생각)들ideas 외에but 무엇이 문제들problems과 의무(책임)들obligations이냐? 너의 아이디어들이나 다른 누군가의 아이디어들 외에 무엇이 규칙들rules이냐? 오래가는prolonged 생각들thoughts 외에 무엇이 아이디어들이냐? 너는 네가 부담을 지운다는burdened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담을 느낀다feel burdened. 너의 아이디어들이 얼마나 강력한가How powerful! 다행히도Fortunately, 너는 너의 아이디어들을 바꿀 수 있다. 너는 그보다도 진실Truth을 파악할grasp 수 있다.

공간space과 시간time에 대한 너의 아이디어(생각)들은 너를 짓누른다. 그것은 시간과 공간이 네가 받아들였던(붙들어 매었던)have fastened on 아이디어들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그래야만 한다must be so. 그리하여 비록 그것이 그것들을 계속 붙잡고(고수하고)hold on to 있는 자가 너일지라도, 너는 너를 계속 붙잡고 있는 그것들로부터 탈출하고(벗어나고)escape 싶을 것이다. 너는 시간과 공간이 존재한다는 생각에 매달리는데, 마치 시간과 공간이 작은 신들gods인 것처럼, 네가 갈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너를 끌어당기면서pulling you along, 네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시간과 공간의 소용돌이vortex 속으로 내던져진다는hurtled 아이디어를 고수한다hold on to. 너희의 용어들로In your terms, 기껏해야at most, 그것들은 필사의(죽을 수밖에 없는)mortal 작은 신들gods이다. 적어도At the least, 그것들은 짜 맞추어져framed 전시된put on display 허구적fictive 생각들thoughts인, 집단적mass 상상imagination이다. 진실은 시간과 공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nonexistent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그것들에 의존한다rely on. 너는 너의 삶을 그것들로 운행한다revolve.

확실히, 시간과 공간은 너희에게 매우 현실적이다real. 너희는 그것들 안에서 실을 잣는다(방적한다)spin in. 너희는 환영(착각)의illusory 시간을 따라잡기(뒤지지 않기)keek up with 위해 달리고, 너희는 그것을 너의your 자신의 것own으로 주장하기claim 위해 공간 속으로into space 깊이 자리를 잡는다settle. 너희가 달리는(경주하는)race 시간, 그리고 너희가 그 안에서 가만히 있고stay still in 너 자신을 숨기기hole yourself in 위해 참호trenches를 파는dig 공간space. 너희는 얼마간(어느 정도)somewhat 그것을 반전(반대로)할reverse 수 있을 것인데, 시간 속에서 가만히 있고stay still in 공간을 달릴race 수 있을 것이다.

네가 더 이상 공간의 구획들compartments에 집착하지hold on to 않으면, 너는 세상의 정상에 서 있을stand at the top of 것이다. 말하자면, 너는 우주를 소유할own 것인데, 공간을 놓아 줌(가게 함)으로써in letting go of 너는 너의 고유한own 불가해한(헤아릴 수 없는)impenetrable 자신Self 외에 소유할own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아차리기recognize 때문이다. 반드시Surely 너는 네가 너 주위에 외관상seemingly 쌓아 올리는build 벽(담)들walls보다 더 위대한greater 차원들dimensions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야만 한다must know. 너는 문들doors이 그것들 뒤에(배후에)behind 닫히거나close 창문들windows이 열리는open to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

너희는 집이 없는houseless 세상world에 살고 있다live in. 너희는 하늘air과 바다들seas을 훨씬 초월한(넘어서는)far beyond 시민들citizens이다. 너희가 측량하지(수직을 조사하지) 못했던have not plumbed 높이(고지)들heights과 깊이(오지)들depths이 있다. 시간과 공간이 없다면Without, 모든 것everything은 끝이 없다endless. 그것이 영원eternity이다. 그것이 무한infinity이다. 너희는 무한에서in infinity 영원히eternally 산다.

어떤 용기(그릇) 안에In what container 사랑이 놓일(담길)be put 수 있느냐?

편의상For the sake of convenience, 우리는 사랑이 너의 가슴 안에 내포되어(담겨)있다고contained 말한다. 그러나 실제의(바로 그)very 요점point은 사랑이 내포될(담길)contained 수 없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상자에 넣을boxed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사랑 그 자체Love Itself인, 네가 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인다. 사랑으로 둘레(경계선)들perimeters이 없다. 그것(사랑)들은 너에게 둘레(경계선)들이 아니다. 또한 대양ocean도 산들mountains도 푸른 하늘들skies도 너보다 더 위대하지(크지)greater 않다. 너의 생각들thoughts 외에 너를 가두어 넣을(제한할)confine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There is nothing. 오래된old 것(생각)들ones을 버려라Abandon. 더 위대한(큰) 새로운new 것(생각)들ones을 골라내라Pick out. 너에게 더 가치 있는worthy 것(생각)들ones을 골라내라. 무제한의Limitless 생각thought이 존재한다exists. 생각을 넘어선(생각 밖의) 것Beyond thought이 존재한다. 상상된(가정된)imagined 한계 있음boundedness으로 끝이 있다There is an end. 한계가 있는bounded 생각thought의 끈(줄)string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게(무효가) 된다runs out.

비록 시간과 공간이 애초에in the first place 결코 존재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너희는 시간과 공간이 끝나는end 위대한great 지평선으로 뛰어오를jump into 수 있는 상상된imagined 절벽cliff의 가장자리에at the edge of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