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8 - 놀랄만한 것 – 3/30/2004

Something Wonderful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자주 혼란confusion이 강하게strongly 반대(비난)할object 삶의 조건condition이라고 생각해왔다have often thought. 그러나 이제 너는 혼란이 그것의 과정이 자연히 되도록take its course 그대로 둘 수 있고, 혼란이 주는 모든 것을 비틀어 꺾어버릴wring from 수 있다. 혼란이 없다면Without confusion, 어떻게 너는 명료한clear 생각thinking에 도달할 수 있겠느냐?

혼란을 네가 분류해야 할sort 양말socks 더미pile처럼 고려해라. 많은a multitude of 양말이 없다면, 어떻게 네가 분류할sort 수 있겠느냐? 그리고 네가 외짝의odd 양말 하나나 두 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때, 너는 그것들을 잠시 동안 간직해 두지만keep, 너는 그 짝mate을 찾을 수 없는 것에 대해 슬퍼(한탄)하면서bemoaning 너의 삶을 보내지 않는다.

그러므로, 네가 혼란에 빠지면embroiled in confusion,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분류하고sort 나머지rest는 그대로 두어라leave alone. 너는 삶의 모든 것all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삶은 그것에 대한 너의 이해understanding에 달려 있지depend upon 않다. 잠시 후, 너의 어깨를 으쓱하고shrug, 다른 장롱(서랍)drawer으로 이동해라.

확실히, 너는 너의 것의 어떤certain 아이디어들ideas을 떠받치기uphold 위해 삶을 요청할request 수 있지만, 너는 네가 삶의 경영주(주인)boss가 아님을 안다. 너는 아마 유도(안내)하는 자inducer, 영접하는 자greeter, 수령(수상)자recipient가 될 수도 있지만, 너는 질서order를 유지하기maintain 위한 의사봉gavel을 가진 의장chairman이 아니다. 삶은 그것의 자신의(나름의)own 질서를 가지고 있는데, 자주 너는 네가 구상(상상)하는envision 것과 도착하는arrives 것 사이의 불일치discrepancy를 심사숙고하면서contemplate 그것을 혼란confusion으로 부른다. 네가 실망할feel disappointed 때마다, 너는 혼란을 느낀다feel confused.

만약 네가 사건들events을 지명하지appoint 않았다면, 너는 실망하지 않았을 것이고, 네가 삶을 우편함mailbox으로부터 우편물mail을 받는take 같은 방식으로 그것이 올 때 네가 삶을 받아들이면take, 너는 얼마나 혼란스러울how confused 수 있느냐? 그래서So 만약 예고 없는unannounced 우편물이 거기에 놓여 졌다면 어떻게 될까?

너는 삶을 선점(선취)할pre-empt 필요가 없다. 너는 삶이 일어나는happens 대로 그것을 받아들일accept 필요가 있다. 후회들regrets로 매달릴hold on to 필요가 없다No need to. 삶의 나무로부터 딸pluck 다른 열매fruit를 찾아라Find.

삶은 움직이는데moves, 그리하여 너는 그에 따라with it 움직여야만 한다are to move.

혼란Confusion은 한 가지one 일thing이다. 폭동(반란)Rebellion은 또 다른 일another이다. 너는 일부some가 짝이 맞지 않기mismatched 때문에 모든 양말들socks을 버리지는throw away 않는다.

어쩌면 너는 너의 냉동실freezer에서 초콜릿chocolate 아이스크림ice cream을 찾고find 싶었는데, 그 대신에 너는 바닐라vanilla 아이스크림을 발견했을found 것이다. 너는 네가 그 순간에 바랐던desired 그 맛(향미)flavor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simply 그 바닐라를 밖으로 던져버리겠느냐toss out? 오직 바닐라를 찾는 것finding은 너에게 혼란을 불러일으킬까cause? 알아낼figure out 것이 무엇인가? 만약 네가 바로 그때right then 아이스크림을 먹기로eat 선택한다면, 그것은 바닐라가 될 것이다. 또는 네가 기다리기를wait 선택할 수 있거나 가게store로 가거나 그 대신에 사과apple를 선택할 수 있다. 많은many 선택들choices이 있는데, 그것들은 모두all 너의 것yours이다.

네가 여러 번Many times 냉동실freezer로 가다보면, 거기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있다! 너는 네가 찾고 있는looking for 것을 정확히exactly 찾을find 때 혼란스럽지confused 않다. 필시Most likely, 너도 아주 놀라지bedazzled 않을 것이다. 어쩌면 초콜릿이 거기에 있을 때, 네가 그것을 찾는 것finding을 당연(마땅)하게as a matter of course 받아들일take 것이다. 그러면 왜 초콜릿의 부재(없음)absence가 중요해야momentous 하느냐?

너의 친구가 될 수 있는, 혼란Confusion은 자주 정확히just 네가 조치를 취하지(한 걸음도 내딛지)take a step 않으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means.

너는 네가 삶 속에서 계속 움직일keep moving 때 너의 삶을 맑게 한다clear. 너의 아이디어들과 불길한 예감들presentiments 및 너의 발뒤꿈치를 계속 물고 늘어지는keep nipping at 모든 다양한varied 애착들attachments을 포함하여including, 과거를 버려라Let go of the past. 과거를 끝내라Be done with the past, 그러면 삶이 더욱more 순조로워질smooth 것이다. 과거past가 덜컹거리는rattling 양철tin 깡통들cans이 너에게 묶인tied 것처럼 더 이상 매달려 있지dangling 않기 때문에 그것(삶)은 더 순조로워질smoother 것이다. 물론, 과거는 오직 너의 마음속에서만 존재하므로exist, 네가 간직하고 있는keep 모든 과거는 어쨌든anyway 단지merely 생각(심상)idea일 뿐이다. 오로지 어떤 생각일 뿐이다Only an idea.

아이디어들은 흔해 빠졌는데(한 다스에 한 푼)a dime a dozen, 따라서 너의 것yours을 버려라let go of. 새로운 씨앗들seeds이 자랄 수도 있도록 가끔 너는 밭field을 파고dig up 그 땅을 뒤집어야turn the ground over 한다. 거기에 새로운 것new이 너를 기다리고awaiting you 있을 때, 왜 지나가버린 것what has gone by에 매달리느냐hang on to? 과거를 치워라Put away.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그 길way을 깨끗이 해라Clear. 놀랄만한 것Something wonderful이 무대 옆에 숨어서in the wings 너를 기다리고 있다waiting for you.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