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9 - 너의 새벽녘 – 4/6/2001

The Dawning of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가끔 너는 너의 베니어판(단판)veneer이 너의 힘(정신력)strength이라고 생각하지만, 베니어판은 다만 얇은thin 코트coat일 뿐이며 쉽게 부서진다chipped. 그러면 너는 기분이 우울해진다feel depressed. 그러나 베니어판(겉모습)veneer은 너의 힘(정신력)strength이 아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코 그렇지 않았다. 베니어판은 너의 벗겨내는peeling 에고(자존심)ego인데, 너의 에고가 벗겨질peeled 때, 너는 기분이 우울해진다feel depressed.

우울증depression의 고통들pangs을 축하해라Congratulate, 왜냐하면 그것들이 너의 에고가 부서졌다는has been chipped 것을 너에게 알게 해주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heart of you인 너는 우울해질depressed 수 없다, 왜냐하면 너의 가슴heart of you인 네가 손상되지 않기(신성하기)inviolate 때문이다. 오직 에고의 얇은thin 피부skin만이 기분이 우울해질feel depressed 수 있다. 네가 너의 마음속에in your mind 그렸던made 어떤Some 그림picture이 녹아내리기(용해하기) 시작했다started to dissolve. 그것의 용해(해체)dissolution는 불가피하다inevitable.

너는 상상의imaginary 그림picture이 너의 진실이라고 생각했고, 그 그림이 깨질breaks 때, 너는 산산조각이 난(엉망이 된) 기분이다feel shattered. 그러나 산산조각이 난 것shattering은 네가 실수로mistakenly 붙잡았던held 그 그림보다 더 진실하지 않다no more true. 진실Truth은 산산조각을 낼shatter 수 없는데, 진실하지 않은 것은 결코 진실하지 않았다. 환영(착각)illusion의 산산조각 냄shattering이 돌파구(획기적인 약진)breakthrough이다.

겸손Humility은 네가 너의 외부로부터from outside you 경멸을 느낀다는feel disdain 것을 뜻하지 않는다. 겸손은 네가 높다고 느끼는feel high 것을 뜻하는means 자부심pride보다(만큼) 네가 더 이상any more 낮다고 느끼는feel low 것을 뜻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너의 에고(자존심)ego를 우쭐하게 하는flush out 일시(순간)적인momentary 기분(느낌/감정)들feelings이다. 오직 에고만이 높거나high 낮다고low 느낀다.

중립Neutrality은 에고(자존심)의 부재absence를 뜻한다. 너의 정수(핵심)core는, 에고가 아니라, 너의 힘(정신력)strength이다. 에고는 야반도주하는(신뢰할 수 없는)fly-by-night 길을 잘못 든errant 오만한arrogant 사기꾼(가짜)fake이다. 그것은 위선자dissembler이고, 완전히all 감추기dissembling를 좋아하는데, 그것은 오래가지(지속하지)last 못한다. 그것은 해체된다gets disassembled. 그것은 허물어질 정도인데falls apart, 그것에 대해 너는 네가 가짜인 것what is false에 의지하는hold on to 것이 아니라, 진실한 것what is true을 추구하기 때문에 틀림없이 기뻐할 것이다must be glad.

너의 에고를 비웃어라Laugh at. 그것은 우스꽝스럽다laughable.

너는 너의 기분(감정)이 상할get your feelings hurt 때, 아주 기뻐해라be delighted.

배우는(학습하는) 것에 대해 기뻐해라Be glad for learning. 네가 배우고 있는 것은 네가 너의 조각난(찢겨진)shredded 에고(자존심)ego가 아니라는 것이다. 너는 그것보다 훨씬 더 많다much more. 너는, 다른 사람이 바라볼behold 수도 있는 것을 믿는 것이 아니라, 너의 자신의 신용을 얻기(역량을 발휘하기)come into your own 위해 학습하고 있다. 그들이 바라보는behold 것은 그들의 비전(미래도/꿈)vision이다. 너는 그것을 너의 것yours으로 만들make 필요가 없다. 중요성을 지닌counts 유일한only 비전은 나의 것Mine임을 나는 네가 알기를 넌지시 말한다suggest.

내가 보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라Pay attention to, 그런 다음 세상world이나 세상의 특정한certain 구성원들members이 너나 내가 도중에 실패할(진전을 못 볼)fall by the wayside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라.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그것의 정당한rightful 자리place를 차지할(떠맡을)assume 것이다. 중요한 것은 내가 너를 생각하는 것what I think of you이다. 중요한 것은 내가 생각하는 것what I think을 네가 안다는 것이다.

네가 우리의 공유된shared 힘(정신력)strength을 안다면, 우주의 에너지는 너의 것yours이다.

거인(위인)A giant은 작은(하찮은) 일littleness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pays no mind. 그는 그것(공유된 힘)이 무엇 때문에(어떤 이유로)for what 있는지를 보면서 그는 그것이 그의 걸음(발판)step에서 그를 늦추거나slow 그를 다른 곳으로 돌릴(손상시킬)detract 수 없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너는 거인(위인)들과 함께 걷는다walk with giants. 그리고 너는 거인(위인)giant이다.

너는 헝클어진(화를 낼)ruffled 깃털장식들feathers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만약 네가 그렇게 했다면, 그것이 무슨 문제가(상관이) 있겠나matter? 너의 관심(주의력)attention이 나의My 사랑에 있다면, 화내는 것ruffling이 무슨 문제가(상관이) 있느냐matter?

나의My 힘(정신력)strength을 이용해라Avail yourself of. 그것은 너를 위함for you이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opinion이 아니라 나의My 힘(정신력)을 받아들여라Accept.

무언가가 너를 무겁게heavily 압박한(짓누른)다면weighs on, 너는 그것이 나에게서 오지 않는다는is not from 것을 안다. 만약 그것이 나에게서 오지 않는다면, 그러면 그것은 에고로부터 온다is from. 에고Ego는 에고에 응수(반응)한다responds to ego. 진실Truth은 진실에 응답(반응)한다responds to truth.

그래서 오늘 질문은: ‘너는 무엇에 반응하느냐respond to?’이다. 선택해라Choose.

나는 네가 나의My 사랑love에 응답하기를 권한다suggest. 너는 사랑이 아닌 것을 이미already 알고 있다. 그것은 세상으로부터의 칭찬(포상)들accolades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에고를 토닥이는(격려하는) 것patting이 아니다. 에고의 토닥임(칭찬)patting은 에고의 토닥임(격려)patting이다. 그것은 사랑이 아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의 시각들sights을 높게high 설정해라Set. 너희의 시각들을 높게 설정해라. 너희는 너희 주변의 큰 소용돌이(대혼란)maelstrom 위에 서 있다(초월해있다)stand above. 나를 쳐다보아라Look up at Me 그리고 사랑이 무엇인지what love is를 알아라know, 그리고 그것이 너를 위한 것for you임을 알아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