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7 - 사랑이 비오는 날에 대비하여 저장되지 않으면 – 3/29/2004

When Love Is Not Saved for a Rainy Da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 없이 있는 것to be은 불가능한 일impossibility이다. 네가 강물river의 흐름 속에in the stream 있을 때, “난 강물의 흐름 속에 있어.”하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 그것(강물) 속에서In it, 너는 그것(강물) 속에 있다. 그것에서 떠남(이탈)departure이 없다. 나Me와 강물river 사이에 내가 만든 이 비유(은유)metaphor에서, 향하여 갈 해변(기슭)shore이 없다.

나는 숨을 쉬는 것과 같다like breathing. 너는 공기 속에in the air 산다live. 너는 네가 공기 속에 있고, 그것에 의해 둘러싸여져surrounded 있다는 것을 항상 의도적으로deliberately 의식하지conscious 않지만, 그럼에도 너는 그것을 규칙적으로regularly 숨을 쉰다breathe. 너는 네가 숨을 쉬고 있는 중breathing이라는 것을 항상 의식하지 않지만, 너는 여하튼(개의치 안고)regardless 숨을 쉰다.

네가 모든 순간every moment 나를 생각하고thinking 있을 수는 없다. 나를 생각하는 것Thinking of Me은 나를 아는 것knowing Me과 같지 않다. 너는 네가 얼굴이 창백해질blue in the face 때까지 나에 관하여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이 네가 나를 알고 있다는aware of 것을 뜻하지 않는다. 신에 대한 생각들Thoughts of God은 좋지만fine, 신의 체험experience이 더 좋다better. 가끔now and then 나에 대한 회상(기억력)recollection을 가져라. 항상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Listen to Me. 그러나 너의 경청(귀 기울임)listening은 생각의 수준에on the level of thought 기초하지based 않는다.

사랑Love은 생각thought이 아니다. 사랑은 하나임(일체성)Oneness의 인식(각성상태)awareness이다. 네가 그 속에서 흐르는flow in 강물river의 흐름stream이 사랑이다. 사랑의 한 개의one 강river이 있고, 모두all가 그것 안에서in it 수영한다. 나의 것Mine 외에but 다른other 사랑이 없다, 그리고 나는 그 모든 것을it all 너에게 주었다have given. 네가 나의 사랑의 더 많은more 인식awareness과 더 많은more 추진력momentum을 얻는 것에 비례하여As you gain, 너는 쉽게easily 그것의 더 많은 것more을 준다.

동시에, 더 많이 줄 것이 아무것도 없다, 왜냐하면 모두가 나의 사랑의 강물 속에서 수영하기swim 때문이다. 그들은 너 만큼 많이as much as you 그 속에서 수영한다. 모든 사람Everyone이 세상world과 천국Heaven에 있는 모든 사랑을 담고 있다contains. 나는 어떤 사람도anyone 혹은 어떤 것도anything 빠뜨리지(생략하지)omit 않았다.

물론, 사랑은 네가 가지고 있는 일용품commodity이 아니다. 그러나 네가 사랑이라는 것은 너의 감수성들sensibilities이 흡수하기에는absorb 훨씬(꽤) 넘어서quite beyond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nevertheless 사랑을 너는 흡수한다absorb. 사랑에 대한 이해Comprehension는 필수(필요 불가결한 것)necessity가 아니다. 사랑이 필수necessity이다. 그러나 너는 사랑이다, 그러므로 그것의 부족lack이 없다.

사랑이 자주often 숨겨진다는hidden 것은 명백하다obvious. 그러나 사랑이 숨겨지기(비밀로 하기)secreted 때문에 그것이 없다는 것을 뜻하지 않는다. 사랑이 숨겨지기 위해서는, 그것이 존재해야 한다must exist. 그래서 나는 사랑이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exists이라고 너에게 말한다. 사랑 그 자체Love itself가 존재existence이다. 너는 신의 존재Being of God이다. 그런 까닭에therefore, 너는 사랑의 존재Being of Love이다. 너는 그 점에서in that 선택의 여지가 없다have no choice. 네가 사랑을 드러내는reveal of 것은 너의 선택choice이다, 그렇지만, 너는 줄곧(계속하여)right along 사랑하는 것을 또는 사랑하지 않는 것을 선택해왔다have been choosing.

자주 사랑하지 않을 이유들reasons이 눈에 띈다stand out. 사랑할 이유는 항상 그다지 분명하지so clear 않다. 그러나 사랑은 이성reason에 기초(근거)하지based on 않는다. 사랑은 사랑에 기초한다.

문제The question는 누구를 또는 무엇을 사랑하는가가whom or what to love 아니다. 문제는: 네가 얼마나 많은 사랑을 기꺼이(흔쾌히) 드러낼 의향이 있는가willing to reveal? 이다. 네가 얼마나 많은 사랑을 기꺼이(흔쾌히) 받아들일(응할) 의향이 있는가willing to entertain? 이다.

사랑에 매달릴(의지할)hold on to love 어떤 욕구(필요)need뿐만 아니라 이유reason도 없다는 충분한full 인식awareness으로, 너는 그것을 조건(제한) 없이unqualifiedly 줄 것이다. 주어야 할 다른 아무것도 없다nothing else. 사랑이 비오는(궁한) 날rainy day에 대비하여 저장되지 않으면, 그것을 주는 외에but 할 다른 무엇what else이 있느냐? 너는 꼭 네가 숨을 쉬는breathe 것만큼 자연스럽게naturally 그것을 준다. 그것은 두려움fear과 의심(혐의)suspicion보다 우선하는taking precedence over 삶에서 너의 지침(지향점)oriention이 된다.

사랑 그 자체love itself의 결핍lack이 결코 있을 수 없다. 세상에는 사랑의 증거evidence의 부족(결핍)lack이 있을 수 있다. 그럴 수 있고There can, 그렇다there is.

적어도But 이제 사랑이 너의 가슴으로부터 자유롭게free 해라. 그것이 지구상에서 사랑을 더욱 돋보이게(두드러지게)prominent 하는 방법이다. 나는 사랑을 관대하게generously 나타내도록manifest 너를 선택했다have chosen. 나는 선택했고, 이제 그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