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8 - “예, 나의 신이여, 나는 그렇게 하겠습니다!” - 4/5/2001

"Yes, My God, I Will!"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큰일들big things을 할 운명이다(위해 계획되어 있다)are meant for. 너는 위대함greatness을 위해 운명 지어져 있다(계획되어 있다). 그러면then 잘(훌륭하게)great 생각해라Think. 지금now 잘(훌륭하게) 생각해라.

비웃지 마라Don’t scoff.

너는 어떤 위대함을 의미했느냐meant?

위대함Greatness은 세상의 것이of the world 아니다. 너는 지금쯤은(이제는)by now 그것을 안다. 그러나 아직도yet 너는 세상에서 위대한 일들great things을 할 수 있다. 너는 나를 통해through Me 그것들을them 하고, 나는 너를 통해through you 그것들을 한다do.

너의 위대함greatness은 작은small 일들에서 빛날shine 수도 있다. 많은 작은 위대함들greatnesses은 큰big 것(위대함)들ones을 만든다.

너의 위대함은 결코 주목받지(눈에 띄지)noticed 않을 것이다. 너는 확실히 그것을 주목하지(눈치 채지) 못했다haven’t noticed. 그러나 너는 너의 위대함을 선택하고choose 그것에 경의를 표하는honor 자the one이다.

너는 지금 당장은just yet 너의 위대함의 과정(진행)course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지금은 네가 너의 위대함을 알know 때이다. 만약 참으로 위대함이 이름name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너의 위대함의 이름을 알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이 어떤What 형태shape를 취할take 것인지, 너는 아직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너의 위대함은 네가 과감하게venture 외부로(밖으로)forth 주는give 어떤 것something이다. 그래서 네가 그것을 줄 때, 너는 그것을 알아차릴notice 것이다. 너와 너의 위대함이 하나One가 될 때까지, 그것은 너를 찾을find 것이고, 너는 그것을 찾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너 자신yourself을 잊어버린다forget. 너는 그것의 유출물(흘러나오는 것)outpouring을 보기 위하여 너 자신을 잊는다forget.

그러나 너는 정말로 아는데, 나눌share 너의 것yours인 그 위대함은 사랑의 한 형태form이라는 것을, 너는 알아야만 한다must know. 사랑이 너의 힘power이다. 그것이 너의 유일한only 힘이다. 그리고 너의 힘은 조용히(은밀히)quietly 수행되고performed 드러난다revealed. 네가 주목받는noticed 것은 중요하지matters 않다. 위대함의 흐름flow이 주어지고given 받는다는received 것이 중요하다. 너는 나의My 위대함의 꽃(흐르는 자)flow-er이다.

그것이 네가 어떤 목적의(무엇을 위한) 자인가what you are for 이다.

너의 위대함은 어디에나anywhere 있을 수도 있다. 그것은 네가 있는 어디서든anywhere 있을 것이다. 그것은 도로 위에서(여행 중에)on the road, 교실classroom에서, 고립되어서in isolation, 모든 종류의 거래들dealings에서 있을 수도 있지만, 위대함은 네가 육지land의 지형lay에서 그리고 천국Heaven의 전장(지름)span 내에서 너의 자리place를 받아들일 때 여기서 개화할(꽃이 필)bloom 것이다. 너의 자리place는 나의 존재 안에 있는데, 네가 그것의 주창자(촉진자)promoter이다.

너는 우리의Our 존재being를 전달하기convey 위한 특별한special 재능talent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우리의 사랑을 외부로의outward 행동들actions로 전달할convey 수도 있지만, 외부로의 행동들은 그 사랑이 아니다. 네가 그 사랑이다. 너는 그것의 발광(방사)체radiator이다.

네가 무엇을 하든 하지 않든, 우리의Our 사랑은 개화할(피어날)bloom 것이다.

너는 위대한 사랑을 숨기고 있었다have been hiding. 너는 너 자신에게서from yourself 그것을 숨겼다have hidden.

너의 위대함을 네가 울리는 종bell, 즉 아주 약하게tiny 딸랑딸랑 울리는tinkling 종으로 간주해라Consider.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들린다heard. 그것은 울려 퍼진다reverberates. 그리고 마침내finally 너는 그것을, 즉 종의 울림ringing을 들을hear 것이고, 너는 그것이 어디에서from whence 오는지를 찾을look for 것이고, 너는 그것이 너로부터 비롯된다는comes from 것을 발견할find 것이다. 너는 나의 사랑을 떨치는(울려 퍼지게 하는)peals 울리는ringing 종bell이다.

네가 종의 울림ringing을 듣는다는 것 그리고 그것의 울리는 자ringer가 되는 것이 얼마나 축복받은 일인가How blessed!

너의 이 정수(핵심)core가 침묵 당할silenced 수 없다. 그래서 너는 그것을 이야기해야만 한다must address. 더 이상 너는 무시할ignore 수 없다. 더 이상no longer 알아차리지 못하는ignorant 너는 너인 그 진실을 더 이상 무시할ignore 수 없다.

너는 너에게 너무 작은 정장suit을 더 이상 입을wear 수는 없다. 그것은 너에게 항상 너무 작았다too small for, 그러나 이제now 너도 알다시피, 너의 지식knowing은 세상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모든 차이를 만든다)makes all the difference.

너는, 세상이 무엇인지what the world is 그리고 그것이 무엇 때문에 있는지를what it is for 알고 있는 너는, 세상보다 훨씬 더 많은 것much more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세상에서in a small world 위대함이 되는 것to be greatness은 너를 위함이다. 너는 세상의 경계들boundaries을 허물break 것이다. 먼저 너는 너의 경계들을 허문다break, 그러면 세상이 개조된다reshaped. 그리고 네가 너의 경계들을 어떻게 허무는가는 거기에 아무것도 없다는none 것을 알아내는find out 것이다.

너는 무한하다(한계가 없다)boundless. 거기에 허물(깨뜨릴)break 결속(유대)들bonds이 없다. 그것들은 결코 없었다. 그래서 너는 환영(착각)illusion에서 벗어난다break out of. 너는 더 이상 환영에서in illusion 머물stay 수 없다. 환영은 너에게 너무 작다, 왜냐하면 네가 선언된proclaimed 나의My 위대함이기 때문이다.

나의 창조 안에서in My creation 네가 연출(연기)하기로 되어있는are to play 그 배역(역할)role을 받아들여라Accept. 오직 너만이 그것을 연출(연기)할play 수 있다. 오직 너만이Only you. 지금으로서는For now,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네가 그렇게 하겠다고 말하는 것to say you will이다. “예Yes, 나의 신이여My God, 나는 그렇게 하겠습니다I will!”하고 말해라Say.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