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6 -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해라 – 3/28/2004

Make a Splas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비록 삶이 네가 너무 많은 것overmuch에 관하여 생각하는 것이 아닐지라도, 거기 온갖every 사건event에는 너를 위한 이야기story가 있다. 네가 이삭줍기를 할glean 무언가something가 있다.

만약 삶에서 일어나는occurs 모든 것everything이 너에게 건네주는handed 한 은유(비유)metaphor라면, 너는 그 은유를 받아들이고take 그것이 너에게 무엇을 말하고telling 있는지를 알(보)기see 위한 훌륭한great 기회opportunity를 갖는다. 비록 삶이 우발적일지라도accidental, 네가 골라잡을pick up 메시지(교훈)들messages이 그 안에 심어져planted 있다. 너는 네가 올바른right 메시지를 골라잡았다고have taken 조바심(초조)할fret 필요가 없다. 은유(비유) 속에서 어떤some 의미meaning를 발견해라Find, 그런 다음then 그것을 떨어뜨리고(버리고)drop 넘어가라(이동해라)move on.

그 메시지가 비난(질책)reproach이면, 너는 부정확하게(잘못)incorrectly 들었다have heard. 그 메시지가 너를 너 자신으로 상기시켜준다면brings you back to yourself, 너는 정확히(바르게)correctly 들었다. 비난(질책)들Reproaches은 세상으로부터 비롯된다(온다)come from. 네가 무언가를 들었을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Despite, 나는 비난하지reproach 않는다. 나는 사랑한다.

그 교훈lesson이 삶에서 앞으로 이동할move on 수 있게 해라 그리고 그 교훈을 뒤에 남겨두고 떠나라leave the lesson behind. 아마 네가 삶의 한 학생student이라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네가 그것(교훈)을 공부(연구)하는데studying 너의 삶을 소비한다는spend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네가 걸어 들어가는 매일Each day은 네가 샤워를 한 다음 나오는 것과 같은데, 몸에 물기를 닦고dry yourself off, 옷을 입으며get yourself dressed, 그런 다음, 그것을 준비하고ready for it, 네가 세상 속으로 외출한다go out. 매일Each day 너는 지나간past 날들을 깨끗이 씻어낸다cleansed. 그것들을 가게 해라Let them go. 심지어 물이 없는 사막에서도, 너희는 매일every day 세례를 받는다baptized. 만약 죄들sins이 존재한다면exist, 너는 그것들로부터 정화되었다(씻겨졌다)have been cleansed of. 너의 내부의 더 현명한wiser 가슴은 오늘 앞으로(전방으로)forth 모험한다ventures. 더 현명한 가슴은, 그것의its 자신의 것own을 포함하여including, 모든 가슴들과 더욱 온화(상냥)하다gentle.

너는 너 자신을 더 지지할 수 있는supportive 허가(인가)permission를 갖는다. 너는 어느 정도some 응원(갈채)cheering과 함께 할 수 있으므로, 경주에 참가하는entering the race 너 자신을 응원해라cheer. 너는 여기에 있고, 너는 삶으로 들어갔다have entered life. 너는 매일every day 다시 들어가는데re-enter, 그것은 용기courage를 필요로 한다takes. 너는 네가 무엇을 발견할find 것인지를 결코 알지 못한다. 항상 무언가something가 있을 것이다. 심지어 지루(따분)함boredom도 어떤 것인데, 어쩌면 네가 거칠게 잘라내야만hack 하는 정글(밀림습지대)jungle의 덩굴들vines일 것이다.

지루(따분)함은 가만히still 앉아있는 것sitting으로부터 온다comes from. 그리고 너는 앞으로 움직이기로move along 되어 있다. 앞으로 움직이기 위하여, 너는 어제를 뒤에 남기고behind 어제를 떠나야만 한다have to leave. 아주 단순한simple 일thing이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겉보기에 어렵게 보이는데, 왜냐하면 네가 물건들things, 심지어 아이디어들ideas조차, 심지어 고통pain조차, 심지어 후회regret조차, 심지어 실망disappointment조차, 심지어 너의 삶에 있었고 더 이상 거기에 없는 사람들조차 네가 간직하기로keep 되어있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전히Still 너는 네가 너의 가슴을 누르는press 옛날 사진들photographs을 가능한 한 많이 간직한다. 심지어 너를 괴롭혔다고assailed 느끼는 자들조차, 너는 그들의 사진picture을 간직하고 있다. 되풀이하여recurringly, 너는 네가 그 안에 모든 것을 간직한 너의 마음mind의 작은 상자locket를 연다.

어쩌면 너는 계속 같은 축음기gramophone를 계속 돌리고 있을 것keep winding이다. 네가 그것을 단순히 던져버릴throw it out 수 있을 때 너는 같은 음반record을 계속 반복해서 긁는다scratch. 너는 오래 전에long ago 그것을 던져버렸을 수도 있었다. 너는 네가 아무런 이유 없이 간직했던kept 모든 진부한worn-out 후렴(반복)들refrains을 던져버렸을 수 있었지만 너는, 네가 좋은 사람good person이 되기 위해서, 그것들을 붙잡아(의지해)야만 했다고had to hold on to 생각했다. 어쩌면 너는 이런저런 종류의 고통suffering이 실질적real 가치value를 가졌다고 생각했을 것인데, 그리하여 너는 후회하고 있는repentant 고통 받는 자sufferer가 될 것이다.

가끔 너는 여름에in summer 겨울winter 옷들clothes을 입는 누군가someone와 같다.

가끔 너는 너 자신보다 둘이나 그 이상의 단계more steps 뒤에 처져있다.

어쩌면 너는 네가 현재present의 배아(태아)embryo가 될 수 있도록 너 자신을 과거past로 위장할(속일)camouflage 수도 있고, 아직도still 너의 신이 준God-given 삶을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거나waiting, 어쩌면 네가 어떻게든somehow 간과되기를(못 본체 하기를) overlooked바라면서, 현재present를 헤아리지 않고without being counted 무사히 빠져나가기를get away 바랄 것이다. 과거는 알맞은handy 숨을hide in 곳place이었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과거 속에 숨겨왔다면have hidden, 지금now은 네가 기백이 넘쳐지고become spirited 대담하게boldly 삶속으로 발을 내딛고step 그것을 멋지게wonderful 만들 순간moment이다.

네가 삶에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는make a splash 방법은 (세상) 안으로 뛰어듦에 의해서by jumping in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