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5 - 파이를 만드는 방법 – 4/2/2001

How to Make a Pi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때때로 너는 네가 나와 접촉(연락)하면contact 실로 무언가를 성취했다고have achieved 생각하는데, 하지만 너는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했다. 내가 너에게 접촉(연락)했다contacted. 너는 그 전화phone를 수신했다(받았다)picked up. 나는 너의 허용(허가)allowance이었다. 너는 나를 들어오게let Me in 했는데, 그것은 너의 쪽에서 전혀 성취achievement가 아니었다. 그것은 전혀 성취가 없었다. 나를 들어오게 하는 것Letting Me in은 아무런 깜짝 놀랄be amazed at 일이 아니다.

놀라운 것The wonder은 네가 나를 더 자주more often, 또는 항상(모든 시간)all the time, 들어오게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너는 네가 신을 허용(허가)하는 것에 대한 너의 사양(제한)restriction에 깜짝 놀랄be amazed at 수 있다. 그것이 진실로truly 성취(이행)accomplishment이다.

축구에서 블로커(차단하는 자)blocker는 블로킹(차단하는 일)blocking을 열심히 한다works hard.

너희는 나를 차단하기block 위해 열심히 일해야만 한다. 그러나 너희는 그것을 정기적으로regularly 하고 있었다. 그것은 너희에게 타성(습관의 힘)force of habit이다.

너는 어느 것이든 그리고 다른 모든 것이 쉽게easily 너의 주의를 끌게come to your attention 한다. 네가 경찰police이나 국세청IRS에 얼마나 정신을 바짝 차리는지(신경을 쓰는지)How alert! 그것들은 너에게 자세를 바로 앉게sit up 하고 주의를 기울이게pay attention 한다. 네가 너의 수첩(재정 형편)pocketbook으로 얼마나 정신을 바짝 차리는지(신경을 쓰는지)! 네가 근심(사건)으로with trouble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How alert! 너는 정말로 근심(사건)을 생각하면at the thought of trouble 너의 귀를 쫑긋 세운다pick up your ears.

“신의 분노the wrath of God”와 “신의 두려움fear of God”이라는 표현expression이 있지만, 그것들은 잘못된(허위의)false 개념들concepts이다. 진정한 표현은 신의 사랑the love of God인데, 그것은 너희가 받아들이기를let in 두려워하는fear 사랑이다. 너희는 그토록 많은 사랑을 가지고 무엇을 할까? 너희는 그것을 어디에 둘까put? 그것은 너희의 족쇄들shackles에 대해 무엇을 할까? 너희는 그토록 많은 사랑을 가지고 무엇이 될까? 너는 무엇이 될까?

신에 대한 너의 두려움Your fear of God은 네가 나의 사랑으로 붕괴(분해)될disintegrate 것이라는 것이다. 확실히, 너의 에고(자부심)ego는 붕괴(분해)될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에고ego라면, 그러면 너는 참으로indeed 붕괴될 것이다. 그러나 너는 너의 에고가 아니다. 그것이 바로just 요점the point이다.

나의My 사랑은 너를 만드는 것the making of you이 될 것이다. 나의 사랑은 너를 만드는 것the making of you이었다.

분노Wrath와 두려움fear – 그것들이 무엇을 만들까? 나의 사랑받는beloved 아이(자녀)들아children, 너희의 분노wrath와 두려움fear은 무엇을 만드느냐?

지금은 너희가 너희의 화(노염)들angers을 풀고unwrath 너희의 공포들dreads을 떨쳐버릴unfear 때이다. 그것들은, 내가 만든 것이 아니라not Mine, 너희가 만든 것of your making이다. 그것은 전반적으로in general 너희you이고 특이한(특수한 원인으로 일어나는)specific 너희you라는 것을 나는 너희에게 말한다.

나는 멋진fine 파이pie를 만들도록 너희에게 그 재료들ingredients을 주었다. 만약 멋진 파이보다 못한 것less이 만들어졌다면, 그것은 그 재료들로부터 비롯된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그것들의 사용use으로부터 비롯된 것이다. 그러나 네가 너의 파이의 상태state를 이유로 비난할fault for 수 있는 다른 파이 제조자들pie-makers이 항상 있다. 너는 너보다 먼저 왔던came ahead of 파이 제조자들과 너의 곁에 있는beside you 파이 제조자들을 비난할fault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아무도 탓(비난)하지 말fault no one 것을 말한다say. 나는 분노wrath와 두려움fear과 마찬가지로along with 허물(잘못)fault을 버리라고go away 말한다.

덜 익었거나undone 너무 익은over-cooked 파이를 한탄하면서bemoaning 너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다른another 파이를 만들어라. 다른 사람들은 너를 보고see 너를 모방할emulate 것이다. 그것은 네가 파이를 출시할roll out 때 억누를(저항할) 수 없다irresistible.

너의 삶을 네가 만드는 그 파이로 간주해라Consider.

확실히 다른 사람들이 너의 주변에서 만드는 파이들은 너에게 영향을 끼친다affect. 그러나 네가 너의 재료들ingredients과 나로부터 제안 받은(추천된)suggested 조리법(비법)들recipes에 기대를 거는look to 곳이 정확히precisely 여기에 있다. 나는 너에게 맛좋은delicious 파이를 만드는 것에 관하여 모든every 힌트hint를 준다, 즉 너와 너의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기쁘게please 할 비법(조리법), 네가 깜짝 놀랄amazed at 수 있는 비법(조리법) 말이다.

그 파이-만들기pie-making는 너와 함께 시작된다begins. 너의 존재being는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affects. 나에 대한 너의 사랑으로 그 파이pie 껍질crust을 굴려라Roll. 어떻게 그것이 그것의 모양shape으로 둥실 떠오르고flies 유지되는지를holds together 보아라. 어떻게 사과들이 그것을 채우기fill 위해 도약하는지(갑자기 바뀌는지)를leap 보아라See. 그것을 오븐(전자레인지)oven에서 튀겨라Pop 그리고 그것이 거품이 이는(들끓는)bubble 것을 지켜보아라watch. 그리고 너의 파이-만들기pie-making를 하고(만들고)makes 주는gives 그 기쁨joy을 지켜보아라. 너의 파이 만드는pie-making 그 기쁨을 지켜보아라.

나를 찾아라Look Me up. 나의 사랑이 너를 따르게follow 해라. 너의 인식(앎) 속에in your awareness 나의 사랑을 품어라(가져라)Have. 나를 들어오게 해라Let Me in. 지금 나를 들어오게 해라. 나의 목적(이익)을 위해서가for My sake 아니라, 너의 목적(이익)을 위해서, 나는 네가 나를 보도록see 여기서 기다리고 있는waiting 중이다. 그러나 너는 나의 목적을 위해for My sake 있다. 너는 나의My 목적sake이다.

너의 상대적relative 삶에서 어떤 축복들Whatever blessings이 너에게 다가오든지, 그것들의 만족satisfaction은 잠시 동안 지속된다lasts. 그런 다음 너는 더 많은 것more을 원한다. 왜냐하면 거기 외부에서는out there 어떤 것도 충분하지enough 않기 때문에 너는 더 많은 것을 원한다. 아무리 많은 것을 네가 가지고 있을지라도, 거기에 성취하지 못한unfulfilled 것이 있다. 너는 확대(확장)extension를 원한다. 너는 특별한(대단한) 어떤 것something else을 원하며 더 많은 것일 수도 있고, 어쩌면 더 많은 것이 될 수 있는 다른 것something other을 원한다.

네가 나를 갖는다면have, 너는 성취감(성취의 만족)fullness of fulfillment을 갖는다. 너는 가득(풍부)하다full. 아무것도 분실한(빠진)missing 것이 없다. 아무것도 더 이상Nothing more 추가할 것이 없다. 너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으며want for nothing, 너는 더더욱 같은 것more only of the same을, 거기에 있는 모든 것all인 것의 연속(지속)continuance을 원한다. 너는 더 이상no more 요청할 수 없는데, 네가 그것의 전부all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의 모든 것All of it 말이다.

네가 거기서 발견해내는seek out 것이 무엇이든, 그것으로 끝end이 있다. 그것 옆에next to it 공허함(빈 공간)empty space이 있다. 또는 누설자(누출구)leak가 있는데, 너의 눈앞에서, 그것으로부터from it 기쁨이 사라진다vanishes. 어떤 면에서In a way, 네가 그것을 해산시켰다(잊어버렸다)dismissed. 너는 더 많은 공간room을 만들기 위해 그것을 제쳐두었다(옆으로 밀었다)pushed it aside. 너는 그것을 매몰시켰다plowed it under. 그것은 그것의 빛(환한 기색)glow을 잃는다. 일 분전에 놀라운 것이 너의 손가락을 빠져나갔거나passed through, 네가 그것을 뒤에 남겨두고 떠났다left it behind. 어쨌든, 그 맛(향미)flavor은 사라지고gone, 너는 생명을 잃는다bereft.

네가 의지할(매달릴)hold on to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것을 기뻐해라Be glad for that.

그러나 너는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My hold on you 너의 의식(앎)awareness을 가질 수 있다. 내가 너를 기다리는 것은, 너를 바라면서choosing, 내가 너를 위한 준비readiness로 자제한다는hold in 것을 네가 인지하(알아차리)기를notice 원하면서wanting, 너의 어깨 위에 있는on your shoulder 나의 손hand과 같다.

나의 사랑만My love alone이 지탱한다(훌륭히 해낸다)sustains. 나의 사랑만이 채운다fills. 나의 사랑만이 너를 완전하게 만든다makes you complete. 그리고 네가 어떻게 나로 가득차기를be replete with Me 원하는가. 그리고, 그렇다, 나는 너를 위해for you 있다. 너는 내가 무언가를 위한 것what I am for이다.

내가 나의 사랑으로 너를 감싸게wrap 해라. 그것이 네가 갈망하는crave 것이고, 그것이 네가 가질 수 있는can have 것이다. 그것이 네가 정말로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것이 네가 무엇인가(너인 것)what you are이다. 그것이 너의 존재being이다. 나의 사랑이 너의 존재이다. 그것을 구조해라(도와라)Succor it. 너는 나의 사랑의 폭포waterfall이다. 그것이 되어라Be it.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아, 참되어라Be tru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