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5 - 삶처럼 – 3/26/2004

Like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대체로Just about 모든 것이 네가 습관적으로customarily 생각했던 것보다 많거나 적다more or less than. 확실히, 너는 다수의many 일들things의 너무too 많은 양much을 만들었고, 다른 것들others은 충분히 만들지 못했다. 그렇지만, 모든 것이 말해지고said 행하여졌을done 때, 거기에 중요시 하거나make much of 중요시 하지 않는make little of 것이 아무것도 없다. 삶은, 그것이 지구의 세상에서 드러날transpires 때, 단지 하루살이의(단명하는)ephemeral 사업enterprise에 불과하고, 활동(동작)들motions이 나타나는appear 것처럼 보이는 그 순간에 결국 사라져 버린다vanish. 삶은 네가 그것이 무엇을 의미(이해)하는지에make of 상관없이 그것의 궤도들tracks을 따라 칙칙폭폭 소리를 내며 나아가는데chugs,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은 결코 네가 그것에 관하여 이해하는 것what you make of it이 아니었다.

어쩌면 그것(삶)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현명할 것인데, 왜냐하면 삶의 격동들surges과 부활들resirgemces이 영원 위에on eternity 어떤 표시들marks도 남기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감수성이 예민한(쉽게 외부의 영향을 받는)impressionable 자이다. 삶이 아니다. 너는 세상의 삶world life속에서 너 자신을 요인으로서 행동한다factor yourself in to. 삶의 시내(흐름)stream를 통해 조치를 강구하는moves 자가 바로 너you, 천하무적의invincible 너이다. 하지만, 세상에서의 삶은 네가 있든 없든 계속된다goes on. 너는 그것의 시내에서 물을 튀기고splash 그것을 휘젓는데stir, 그동안 내내, 그것은 마치 네가 그 해안shore에 있는 것처럼 너를 지나쳐(제치고) 간다moves past.

자연 발생적인Natural 생물들creatures은 삶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삶)의 한가운데서in the middle of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관하여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순히simply 그것을 살아간다live. 그들은 그것에 관하여 생각 없이 그것(삶)을 경험한다experience. 그들은 그것을 단단히 묶으려고tie it up 애를 쓰지try 않는다. 그들은 음모를 꾸미고plot 계획하지plan 않는다. 그들은 그것(삶)을 개조하(바꾸)려고convert 하지 않는다. 그들은 순진하다innocent. 그들의 순진함 속에서 그들은 모든every 순간moment과 모든 기회opportunity를 최대한 활용한다make the most of. 그들은 네가 자르고cut 풀로 붙이는paste 동안 모든 곳에서everywhere 기회를 본다see.

너는 삶에 관하여 온갖 종류의all kinds of 인식들cognitions을 만든다. 심지어 네가 실책을 하고trip 비틀거릴stumble 때조차, 너는 네가 전문지식expertise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너는, 적어도 가끔, 네가 그것에 대한 요령(사용법)hang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그리고 가능한 한(네가 배울 수 있을 때)as you may 배워라, 네가 사는 삶은 결코 이전에 여행했던traveled 적이 없는 행로path이다. 그것은 네가 걸어 들어가는walk in 항상 새로운 세상이고, 너는 그것으로 항상ever 새롭다new. 너는 언덕hill과 골짜기dale를 죽 둘러보고travel over, 그 지형terrain이 무엇이 될 것인지를 결코 알지 못하지만, 너는, 마치 지구상의 누군가가 그의 발이 내일 어디를 밟을지를trod 알고 있는 것처럼, 너you나 다른 사람들others이 만든 지도들maps을 따라간다.

매일Every day 너는 지구상에 착륙하는데alight on, 매일 지구는 너의 발소리footfall를 수신(청취)한다receives. 지구는 너에게 중립적이다neutral. 너의 발밑에 있는 얼마 안 되는fractional 흙earth은 모든 풀잎blade of grass에 자양분을 주지만nourishes, 그것은 중립적이다. 그것은 너에게 영양을 주지만, 여전히 그것은 중립적이다. 삶은 아무것도 추구하지pursues 않는다. 그것은 그것(삶)의 자신만의own 성향(기질)들proclivities을 따른다follows. 그것은 산들을 내려가고goes down 역시 그것(삶)들의 절정(꼭대기)top에서 터져 나온다burst. 삶은, 실체(실재물)로서as an entity, 그 자체itself를 즐기는데, 네가 그것을 즐기게enjoy 할 것이다. 그러나, 네가 있든 없든, 삶은 즐겁게merrily 나아간다goes along.

삶은 너의 상대(대항자)opponent가 아니다. 너는, 삶처럼like life, 중립적일neutral 수 있다.

아무튼(좌우간)In any event, 삶은, 집집마다door to door 그것의 물건들wares을 팔면서peddling, 너에게 올 것이다. 삶은 집에서at home 너를 발견하고finds, 그것은 직장에서at work 너를 발견하며, 그것은 모든 곳으로 오고 가는to and fro everywhere 너의 길에 있는 너를 발견한다. 삶은 그것으로부터 너를 숨지hide 못하게 한다. 그것은 너를 포옹할embrace 것이다. 너는 삶 속에in life 있는데, 따라서 너는 그것을 포옹하는 편이 낫다might as well. 삶은 너에게 중립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너를 환영한다welcomes. 그것(삶)은 네가 좋아하는 어떤 방법으로any way 어디든지anywhere 너를 갈 수 있게 해주지만, 그것은 너를 따른다follows.

삶은 너의 불꽃(정열)들flames을 부채질할fan 것이고 그것(부채질)은 그것들을 식혀줄cool them down 것이다. 세상에서의 삶이 너 앞에 누워(엎드려)있는데lies down, 집착attachment 없이, 규칙rule 없이, 그저 그것이 있는 그대로as it is, 삶은 너에게 그것을 사용하도록 요청한다. 삶은 너에게 그것의 일시적인(덧없는)transient 보물들treasures을 제공하는데offers, 그런 다음 선택하든 선택하지 않든 네가 바라는 대로as you will 너에게 그것을 맡긴다leaves. 삶은 네가 도보로by foot 또는 철도로by rail, 아니면 네가 선택하는 어떤 방식way에 의해 여행하도록travel 너 앞에 그 자신을 배치(준비)한다set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