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4 - 성배 - 4/1/2001

The Holy Grail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항상all the time 약속들을 한다make promises. 너는 심지어 너 자신yourself에게도 약속을 한다. 약속promise은 미래의future 계약contract이다. 약속들은 변변치 않다(대단한 것이 아니다)are not much. 그것들은 종종 의도조차even an intention 아니다. 소원들처럼like wishes 더 많이More 그렇다.

반면에(다른 한편으로), 서약commitment은 미래의 사용을 위해 지금now 만들어진(맺은)made 계약contract이다. 나중에later 약속을 어기는uncommit 것보다 약속하지 않는 것이 더 나(좋)은데Better not to commit, 네가 너 자신을 실망시키기disappoint 때문이다. 너는 네가 실망할disappoint 때 행복하지 않다.

너 자신에게 더 많은 신뢰를 갖는 것이 더 낫다Better to. 맹세vow, 약속promise, 서약commitment은, 네가 그것을 하지 않으면, 네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임을 함축(의미)한다imply. 그래서 너는, 한숨을 쉬거나sighing 서명을 함으로써signing 네가 확신하지sure 못하는 것에 대해 너를 단단히firm 부응하게in living up to 만들 것을 희망하면서hoping, 중얼(투덜)거리거나mutter 적어놓는다(기록한다)write down.

삶을 미리ahead of time 계획하고 그것을 나중에 확인하는confirm 것은 그다지 활기찬(살아있는)living 삶이 아니다.

나에 대한 너의 서약(헌신)commitment은 또 다른 것(별개)another thing이다. 나에 대한 서약(헌신)은 오히려more of 관찰observation에 가깝다. 자석(사람 마음을 끄는 사람)magnet은 너를 끌어당긴다pull. 너는 그것을 인지한다(알아차린다)notice. 너는 당김감(당기는 감각)sense of pull을 좋아한다. 너는 자석(매력적인 자)을 향해to the magnet 가기를 좋아한다like to go. 너는 네가 항상 자석을 향해 갈 작정이라고intend to go 자석(매력인)에게 약속하지만, 너는 단지merely 너의 의도intention를 관찰하고observing 있을 뿐이다. 너의 관찰이 있든 없든 간에With or without, 너는 자석(매력인)magnet을 향해 갈 것이다. 그것은 네가 난로stove를 켜면, 네가 뜨거워지고 있는getting hot 난로stove에 전념하고committing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saying과 같다. 그것은 전혀 너의 서약(헌신)commitment이 아니다. 그것은 인지(앎)acknowledge이다. 그것은 자각(의식)awareness이다.

너는, 네가 나에게로 돌아서면turn to Me, 내가 거기에 있을 것임을 진실로in truth 말할 수 있다. 너는 나의 약속commitment을 관찰할observe 수 있다. 너에 대한 나의 약속은 변경(취소)할 수 없다irrevocable. 그것은 역시 서약(헌신)commitment이 아니다. 그것이 그냥 그렇다It is what is. 너는 나의 의식(자각)속에in My awareness 있다. 나의My 의식(자각)awareness은 항상 너와 함께 with you 있다.

우리는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을 ‘사랑의 법률law of love’이라고 부를 수 있다. 만약 법률law이 정해진다면given, 그러면 너에게 헌신적인committed 나의My 사랑은 법률law이다. 확실히Certainly, 그것은 규칙rule이다. 그것은 확실하다certain. 그러나 나는 나의My 사랑을 자유로서as freedom 생각하기를 더 선호한다. 나는 완전히totally 자유롭게 사랑한다free to love. 이것저것this and that이 아니고, 가끔now and then이 아니라, 단지 사랑하는 것to be love이고 어디에서나everywhere 사랑하는 것이다. 나의 사랑은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아우르)는데encompasses, 그것이 자유freedom이다.

우리는 나의 사랑이 주어진다고given 말할 수 있는데, 그것은 훌륭하지만fine, 그것은 자유재량discretion을 함축(의미)하고 있다implies. 만약 사랑이 주어진다면, 그러면 어쩌면 때때로 그것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의 사랑은 충분히 고려되는considered 대상thing이 아니다. 나의 사랑으로 어떤 망설임hesitation이나 결정decision도 없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사랑이 정체되어stagnant 있다는 것을 함축하고 있지imply 않다. 그것은 감동시키는moving 것thing이다. 그러나 나의 사랑이 감동시키는moves 것도 정말로 아니다. 나의 사랑이 우주의universal 구성요소(성분)ingredient이라는 것이 더욱 훌륭하다more. 물론, 구성요소(성분)는 아주quite 올바르지는right 않다. 참으로, 나의 사랑은 삶의 내용(알맹이)content이다, 그러나 “구성요소(성분)”라는 말은 다른 구성요소들을 포함한다implies, 그리고 나의 사랑은 거기에 존재하는that there is 모든 것의 총합sum total이다. 나의 사랑은 모든all 칼럼(특별기고)들columns 속에 있는데, 어떤 방식으로whichever way 네가 그것들을 추가하든(덧붙이든)add, 어떤 방식으로 네가 신문을 장악하든hold the paper, 그것은 나의My 완전한total 사랑에서 나타(피어)난다come out.

네가 천국에in Heaven 있다면, 심지어 네가 나의 사랑을 마시는drink 것도 아니다. 그것은 네가 이미 나의 사랑을 마셨다는drunk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너를 채워준다는fills 것을 안다. 나의 사랑아, 너는 네가 그것 외에 아무것도 없다는nothing but that 것을 너는 알고 있다. 네가 나의 사랑을 마시면 네가 마시는 것은 바로 그와 같은Such 달콤함sweetness인데 그것이 너의 것yours임을 알아라! 그것이 천국의 신찬(신들의 음식/진미)ambrosia이다.

그래서 네가 오래 전에 마셨던drank 그것을, 나는 지금 너에게 권한다offer. 나는 네가 너의 입술로 끌어당겨지는held to your lips 그 잔cup과, 누가 그것을 너에게 권하는지를offers 알아차릴recognize 것을 제안한다offer. 그것이 그 성배Holy Grail이다. 나는 그것을 너에게 권한다offer, 그래서 너는 마신다drink.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