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4 - 감사보다 한 단계 더 높은 것 – 3/25/2004

A Step Higher Than Gratitud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때때로 너는 감사gratitude를 당혹스럽게embarrassingly 겸손한humble 자세position로, 네가 받을 자격이 없는(과분한)undeserved 상금bounty을 행복하게happily 그리고 운 좋게(요행히)luckily 수령했던received 감정의emotional 돌발outbreak로 보았는데, 마치 네가 어떻게든somehow 너에게 떨어진 큰great 선물gift을 받을 자격이 없는 것처럼, 너의 감사와 같은 숨결breath로, 너는 간절히 원한다entreat. 무릎을 꿇고On your knees, 너는 오히려more of 같은 것을 요청한다ask for. 뭐라고 할까sort of 양손을 사용하는double-handed 감사 말이다. “나처럼 하잘것없는unworthy, 나에게 감사하고Thanks 계속 베푸세요keep giving.”하고 말이다.

몇 개의 빵부스러기들crumbs이 너에게 주어졌는데, 비둘기pigeon처럼, 너는 그것들을 얻으려고get 달려간다. 비둘기와 너 사이의 차이점difference은 비둘기가 그러한 빵부스러기들을 받는receive 것이 그의 귄리right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 비둘기는 그것들이 그(비둘기)의 마땅히 받아야할 것due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감사gratitude의 감각(느낌)sense이 너를 압도할overwhelms 때, 너는 두들겨 맞지 않는 것만으로도as not being beaten 아주 조금조차도for even so little 감사를 듬뿍 바르는slather 외에 어떤 선택도 없었던 옛날의 노예slave of old와 같다.

어떤 사람에게도to any man 감사하는 마음에서in gratitude 너 자신의 품위를 떨어뜨리지demean 마라. “감사합니다Thank you. 나는 이것을 고맙게 여깁니다appreciate this.”하고 말해라. 그리고 그냥 서 있어라keep standing. 그리고 나는, 사랑하는 신은, 감사하는 마음에서 너에게 움츠러들도록to cower 요구하지 않는다. 확실히Certainly, 네가 우주에서 받는 모든 선물들gifts은 나로부터 온다come from Me. 그러나 여기에 중요한 것이 있는데: 아무리 너의 포상들rewards이 클지라도, 너는 모든 것everything을 받을 만하다merit. 그것이 – 네가 선거election에서 승리할win 자격이 있다는deserve 것 – 에서부터 출발하는 그 기반platform이다. 너는 모든 표들votes을 받을 자격이 있다deserve. 나는 네가 모든 일들things에 대해 모든 사람들men과 함께 똑바로 서있을stand erect 자격이 있다고 제안한다suggest.

네가 가치 있다는worthy 것을 네가 알 때, 얼마나 많은 꼴사나운(부적절한)unseemly 감사를 네가 느낀다고 생각하거나 표(나타낼)할display 의무가 있다고obliged to 느끼겠느냐?

네가 사랑을 위해 그리고 사랑만을 위해 의도되어 있을 때 왜 너는 한 방울의a drop of 사랑에 대해 그토록 감사할까grateful? 만약 네가 이것을 알았다면knew, 정말로 이것을 알았다면, 너는 너의 감사gratitude를 부풀리지inflate 않을 것이다. 그 대신에 너는 사랑을 도입(시행)할institute 것이다. 너는 감사gratitude보다 한 단계 더 높은 것on a step higher을 주장할stand on 것이다.

만약 네가 삶에서in life 너의 축복들blessings에 대해 감사하다면grateful, 그러면 밖으로 나가서go out 그들이 얼마나 축복받았는지를 아직 알지 못하는 다른 사람들에게on others 나의My 축복들을 베풀어라bestow. 네가 너의 가치관sense of worth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나눌)share 수 있는 가치worth의 아주 높은 자리place에서 비롯해라Come from. 마치 사과나무에서 떨어지는 사과 꽃들apple blossoms인 것처럼 가치를 사방에서right and left 베풀어라Bestow. 그 꽃들blossoms은 그것들이 떨어질fall 수도 있는 곳에 떨어지는데, 지금 현장에서on the ground 다른different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있다.

너의 공적(자격) 있음deservingness과 그에 말미암은(따른)therefore 정신력strength 때문에, 너는 사랑을 흩뿌린다strew. 네가 감사를 능가할(뛰어넘을)surpass 때, 너는 그것을 계속한다get on with. 감사는 훌륭한great 일시정지pause이다. 네가 감사해야 할 모든 것all을 인식하는recognize 것은 감탄할 만하지만admirable, 너에게 주어졌던has been given 것과 같은same 은총grace으로 움직이는move 것이 더욱 감탄할 만하다.

세상에서 표현된expressed 감사는 자주 연극drama이다. 너는 이제 연극을 넘어서(초월해)있다beyond. 너는 지금 더 명민한subtle 배우actor이다. 너는 마구 쏟아내는gushing 변설(대사)lines을 허풍떨지emote 않거나 네가 과거 한때의used to 방식으로 과장된(지나친)exaggerated 몸짓들gestures을 사용하지 않는다. 단순한simple 행동action과 표현expression을 통해, 너는 더 많은 것을 드러내는데reveal, 너는 가슴들을 더 많이 감동시키고touch, 더 많은more 가슴들hearts을 감동시킨다. 너는 무대를 넘어서는(가로질러 활보하는)strides across 확신에 찬confident 배우actor이다. 너는 창문들을 열고, 너는 문들을 열면서, 너는 들어오는enter 모든 사람all을 맞이하는데greet, 너의 바로 그 존재presence에 의해by, 모든 다른 사람들others 역시 그들의 능력들abilities과 자격(공적) 있음deservingness에 대하여 더욱 확신하게 된다.

굶주린 자들The hungry은 그들의 무릎을 꿇고 일어선다get up off their knees. 더 이상 탄원(애원)supplication이 없다. 그렇게 할 필요가 없는데, 그들의 가슴속에 감사를 가지고 있는 자들은 모든 사람이 감사를 넘어설(위로 일어설)rise above 수 있도록 관대하게generously 베풀기give 때문이다.

공공연한(열린)overt 세상에서는, 모든 일everything에 양면two sides이 있다. 감사는, 다른 모든 것처럼, 네가 그것이라고 생각했던 전부all가 아니다. 그것은 더 많고more 그것은 더 적다les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