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2 - 신을 초대해라 – 3/30/2001

Invite God

신이 말했다:

이것은 매일 네가 깨어날 때 나에게 묻는 것이 좋다: “천국과 지구상에 있는 나의 신이여, 당신은 내가 오늘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하기를 좋아하겠습니까?”

그것이 너를 어떻게 느끼게 만드는가를 보아라. 네가 침대로부터 뛰어나오는 그 민첩함alacrity을 보아라.

너는 너의 삶에서 나에게 명령했다have enjoined. 더구나, 너는 나의 명령대로 하기를do My bidding 요청했다. 나의 명령인 너는 나를 성취하기를 바란다. 네가 나를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묻는 것은 너의 주제넘음(건방짐)presumptuous이나 거만(오만)함arrogant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옳다just right.

욕구의 성취자인 나는 개인적 욕구가 없다. 내가 어떻게 그럴 수 있는가? 모든 것을 가진 내가 무엇이 필요할 수 있는가? 과연 내가 무엇이 부족할 수 있을까? 나는 그 자신의 이익을 위해 추구하지 않은 삶 속에 있는 그 자(하나)the One이다. 나의 생각들은 나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희를 위한 것이다. 나의 생각인 너는 너의 성취를 위한 네가 준비했던 것에 대한 나의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

나에게 의지함My leaning은 너의 최고를 위함for your highest이다. 나에게 의지함은 네가 위대함에서 모든 것의 하나됨Oneness으로 올라가는rise 것이고, 그것을 지금 선언하고proclaim 구현(실현)하는embody 것이다. 그것이 네가 있는 목적이다. 너는 확실히 작은 것(왜소함)smallness을 위해 있지 않다.

이미 성취된 것은 정확히 욕망(욕구)desire으로 부를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의지한다(기댄다)leaning는 말을 사용한다. 성취된 욕구를 위한 말은 무엇인가? 어떤 말도 충분히 훌륭하지big 않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나의 소원이라고, 심지어 성취된 나의 소원wish이라고 부를 수 없는데, 소원은 너무나 게으른idle 일thing이고, 나의 생각들은 결코 게으르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들이 항상 목적이 있다purposeful. 나의 모탈 존재인 너는 단지 무언가가 달성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따라서 너는 성취되지 않았다고 느낀다. 너의 컵이 가득 차있지만, 너의 갈망hunger은 그렇지 않다.

너를 위한 나에게 기댐(의지함)My leaning을 나는 나의 의지My Will로 부를 것이다.

나는 무언가에 대한 어떤 필요need도 없다. 모든 것인 나는 어떤 것도 부족하지lack 않다. 아무것도 빠져 있지missing 않다. 심지어 너의 우정companionship도 나로부터 빠져 있지 않은데, 내가 매 순간 너와 함께 있기 때문이다. 나에 대한 너의 우정은 너로부터 빠져 있을지도 모르는데, 네가 자주 너 주위로 나의 사랑의 풍부함abundance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이다.

가끔 너는 내가 너로부터 무언가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지금 그 생각을 사라지게 하겠는가?

네가 아침에 일어나서arise, 네가 나에게 어떻게 봉사할 수 있는지를 물을 때, 너는 나의 바로 그 생각을 반사하는데reflecting, 그것 외에 내가 무엇을 요청하는가? “내가 오늘 너를, 무언가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undone 생각하는 너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그것은 너를 향한 나의 초대invitation이다. 네가 하기를 내가 좋아하는 것을 네가 물을 때, 너는 나의 생각을 되풀이(반복)한다repeat. 너는 그것을 만든 자Maker인 나를Me 향해 나의 생각을 되풀이한다.

모든 곳의 어린이들은 그들이 듣는 것을 되풀이한다repeat.

너는 나의My 생각을 반향시킨다(그대로 흉내낸다)echo.

곧Soon, 너는 나의 사랑을 반향시킬echo 것이다.

만약 네가 나의 의지Will를 오늘 초대하는 것이 너무 많은 것이라면, 그럼 나를 너와 동반하도록accompany 초대해라. 너는 내가 그럴 것을 이미 의심하며, 네가 확신하는 순간들이 있지만, 네가 전혀 확신하지 못하는 많은 때들이 있으며, 네가 내가 너와 함께 있지 않음을 아주 확신하는 더 많은 때들이 있다.

내가 너를 동반하도록 요청해라. “신이여, 오늘 나와 함께 가세요. 나와 함께 갑시다Come with me. 내가 어디를 가든 나와 함께 가세요. 그리고 내가 당신에 대한 앎을 갖도록 도와주세요.” 최소한 그때 너는 네가 요청한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네가 나에게 너와 함께 갈 것to come along with you을 요청한다는 그 생각을 시작하는 하루에서나 일생 동안 그 차이difference를 생각해 보아라. 너 안에 있는 위대한 무언가가 왕을 초대할 만큼 충분히 높이 일어난다rises!

너는 또한 내가 너의 초대를 받아들인(응한)receive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나는 너의 모든 생각을 받는데 — 확실히 나는 그것 위로 나의 이름을 가진 하나one를 받을 것이다. 나는 오래 전에 너의 확실한 초대에 대한 나의 받아들임(수용)acceptance을 보냈다. 그 초대는 진실로 너 자신에게 나의 존재를 인지하는(알아보는)recognize 것이다. 그러나 그 격식formality을 위하여, 내가 받아들인다고accept, 나의 받아들임acceptance이 나의 존재 속에 있다고 나는 너에게 지금 말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는데, 나의 메시지에 의해서가 아니라, 나의 도착에 의해by arrival 말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