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0 - 신의 비전 – 3/28/2001

God’s Vision

신이 말했다:

네가 나무의 잎들을 통해 볼 때, 너는 그 잎들leaves을 볼 수 있고, 너는 그 잎들을 넘어beyond 볼 수 있다. 잎들 너머에 하늘sky이 있고, 그것을 넘어 태양sun이 있으며, 그것을 넘어 은하계들galaxies이 있고, 그것을 넘어 ... 더 많은 무언가가 있다. 너는 너의 눈을 친숙한 잎에 초점을 유지할 수 있거나, 너는 너의 눈을 그것을 넘어 초점을 줄 수 있다. 너는 네가 보는 것을 선택한다.

너는 잎 그 자체를 볼 수 있고, 너는 그것을 연구할 수 있으며, 그 잎을 통해 너는 또한 하늘과 태양을, 그리고 그것을 넘어 놓여 있는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너는 별들을 통해서 뿐만이 아니라 한 잎을 통해 천국을 볼 수 있다. 집중하는 것이 너의 비전일 때 네가 초점을 맞추는 것은 그다지 많지 않다. 어디가 보이는가에 더하여 누가 보고 있는가가 중요성을 지닌다.

두 사람이 같은 것을 보지만, 다르게 본다.

네가 가진 모든 선택들을 상상해 보아라.

나는 모든 곳에 있고, 만약 내가 모든 곳에 있다면, 나는 모든 곳에서 그리고 모든 것 안에서 보일 수 있다. 너의 비전의 빛은 네가 너에게 비치는 것을 네가 보는 그 빛과 대등하거나 능가한다.

인간의 관심은 네가 밖으로 비추는 그 빛보다는 안으로 비추는 그 빛에 있었다. 관심은 나가고 있는 것보다는 들어오고 있는 것에 더 많이 있었다. 인간의 관심은 주는 것과, 진실로, 받는 것보다는 계산하고counting 관리하는administering 것이었다. 받는 것Receiving은 얻는 것getting과 전혀 같지 않다. 너는 칩들chips을 너에게 끌어당기는 삶의 딜러(금전 책임자)croupier가 아니다.

나는 네가 나의 선물gift이라고 너에게 말한다. 만약 네가 나의 선물이라면, 그럼 그것이 되어라then be it. 선물은 움켜잡는 사람grabber도 아니고 강매하는 사람pusher도 아니다. 선물은 있는 그대로의 것이다. 그것은 그 자신이 열리도록 허용한다. 그것은 그 자신이 수령되도록 허용한다. 그리고 그 선물은 그것이 주는 것을 받는다. 우리는 선물이 감사appreciation를 준다고 말할 수 있다. 감사가 한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에게 양도된다passed. 그것이 선물이다.

너의 비전은 짧아지거나 길어질 수 있지만, 너의 비전이 또한 한 선물이고, 그 선물이 또한 나누어진(공유된)다는shared 것을 알아라.

지구상에서 너의 눈이 어디를 주시하는가look와 무엇을 보는가see가 대단히 중요하다.

너의 눈을 축복들blessings로 간주해라. 그것들은 너의 축복이고, 우주universe와 너의 관계relationship를 확장하도록 너에게 주어졌다. 그리고 너의 눈은 또한 네가 주는 축복이다. 너의 눈은 너 자신을 위해, 그리고 다른 이들을 위해 세상을 수축하거나contract 확장할expand 수 있다. 너의 눈은 다른 이들의 것(눈)을 열 수 있다. 너의 눈을 먼저first 열어라, 그런 다음 너는 다른 이들의 눈을 열리게 할 것이다. 한 가지 일이 다른 것으로 이어진다.

너의 눈이 사시squint가 되게 하지 마라. 그것들을 가늘게 뜨지narrow 마라. 그것들을 넓히고Widen, 더 많은 빛이 나가게out 해라. 나의 사랑의 눈이 그것들을 통해 살핀다look고 추정해라Assume. 비록 그것들이 실로 너의 것일지라도, 네가 처음에는 그것들로 익숙해질 필요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동안, 너는 나의 눈을 떠맡아야만have to assume 할 수도 있다. 너는 그것들로 성장해야할지도 모르는데, 그것이 네가 하고 있는 것이다.

그의 아버지의 양복으로 소년이 자라듯이, 너는 너의 아버지의 눈Father’s eyes을 가지고 있다. 너는 현재 그것들을 통해 보고 있지만, 단지 부분적으로만 본다. 이제 너의 비전을 넓혀라widen, 그러면 너는 나의 눈을 통해 전체적으로 볼 것이다.

내가 너에게 나의 눈을 주었을 때, 나는 잘못하지 않았다. 나는 나의 시각eyesight을 잘못 두지misplace 않았다. 나는 그것이 너에게 맞아 들어갈 것임을, 너에게 잘 맞을 것임을 정말로 알았다. 나는 네가 그것을 즉, 나의 시각을 사용할 것을 알았고, 그것이 사용할 너의 것이었으며, 마음 아픈aching 세상으로 줄 너의 것이었음을 알아라.

나의 비전을 나는 너에게 준다. 그리고 이제Now 너는 네가 보는look upon 것으로 나의 비전을 준다.

이것은 우리가 일어나게 하는 위대한great 기업enterprise이다. 너는 이것이 한 아주 작은tiny 산책stoll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너의 가슴 깊은 곳에서 너는 네가 거대한big 무언가로, 방대한vast 무언가로, 막대한enormous 무언가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너를 통한 나의 눈이 방대함vastness을 볼 때, 네가 더 멀리 볼 수 있도록 방대함 그 자체가 확장한다.

네가 넘어서(초월하여)beyond 볼 때 네가 보는 것을 오늘 나에게Me 말하여라Tell.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