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3 - 너의 존재의 진실 – 3/31/2001

The Truth of Your Existence

신이 말했다:

네가 후회들을 가질 때, 너는 과거를 그리워하고missing 있다. 너는 그 진로를 해지(취소)하거나undo 덧붙이거나add 변경하기change 위해 과거로부터 기회들을 동경하고 있다. 그것은 과거 속에서 살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삶의 화면에서의 한 변동(오르내림)fluctuation인 그 과거는 해지(취소)될 수undone 없다. 너는 사건들을 변경할 수 없다. 너는 어쨌든 결코 그렇게 되지 않았던 것에 대해 단지 번민할agonize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네가 누군가를 만나고 헤어졌을 때, 혹은 결코 누군가를 알지 못했을 때, 혹은 네가 어떤 직업을 갖지 못했을 때 단지 네가 그것을 가졌다면, 혹은 네가 어떤 직업을 가졌을 때 네가 그것을 갖지 못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를 생각한다. 네가 예측하면서predict 미래에서 살 수 없듯이, 너는 과거를 예측할 수 없다.

과거는 너를 지나가게 움직인 무대 장면scenery이었다. 그리고 너 자신인 너는 네가 너라고 생각했던 것의 반영reflection을 지나 움직였다. 너는 너 자신의 지나가는 그림을 보았고, 너는 그것이 너라고 생각했다. 네가 지나가는 장면의 일부였기 때문에, 너는 네가 존재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움직이지 않는 너, 전적으로 변하지 않는 너는 너 자신에 대한 그 반영을 잘못 받아들였다. 너는 그것이 너라고 생각했다. 변하지 않는 너는 변하는 장면이 너와 관계가 있는 무엇이라고 생각했는데, 비록 그것이 너의 선good에 결정적이든vital 치명적이든fatal 말이다.

너는 높은high 변하지 않는unchanging 자신self이다. 나는 심지어 네가 삶의 폭풍들을 뚫고 나아갔다weathered고 말하지 않을 텐데, 네가 아무 것도 거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일들이 일어나지만, 그것들은 너와 무관하다irrespective. 너는 그것들에 의해 접촉되지 않았다. 너는 단지 네가 그것들에 의해 부풀어지고, 괴롭혀진다고 생각하지만, 너는 터치되지 않았다. 터치되지 않았음은 순수함을pure 의미한다. 어떤 것도 너의 순수함을 터치하거나 더럽히지 않는다. 그것은 도달할 수 없다. 무엇이 일어나든, 그것은 너의 진실에 영향을 줄touch 수 없다.

너의 가슴 속 깊은 어디선가, 너는 너의 존재의 이 진실을 알고 있다. 너는 네가 거짓을 말할 때 그것을 알고 있는데, 거짓말로, 너는 정말로는 너 자신의 진실을 말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너의 자신self인 너는 잘못된 어떤 일도 할 수 없다. 거짓말로 부르는 사건들의 뒤틀림, 진실에서 그 초라한 시도는 사건들이 너의 진실과 관련된 무엇을 가졌고, 네가 실제로는 단지 거짓이 될 수밖에 없는 것을 덮어야만 한다는 너의 투사된 필요성으로부터 온다. 너는 너의 진실을 재확언하려는reaffirm 노력으로 거짓말을 한다. 너는 그것을 하지 못했는데, 그것이 무엇이었든 간에 말이다. 너, 너희 중 그 너는 어떤 것도 하지 못했다. 너 자신의 조립은 그것을 하거나 하지 못했지만, 모든 시간 너는 삶의 그림들로부터 안전한safe, 순수한pure 존재였다.

너의 잘못은 네가 거부해야만 한다는 생각 속에 있었다. 애초에 너의 진실로부터 어떤 것도 빼앗아 갈 수 없다. 따라서 거짓말로, 고집스러운 방식으로 너는 그 진실을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너는 네가 어떤 사건이나 사건이 아닌 것에 대해 네가 순진하다고 말할 때 네가 거짓을 말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진실이다. 너는 순진하다. 그리고 너는 순진한 자이다. 네가 아무리 약아빠졌다고 네가 생각하는지에 상관없이, 너는 순진한 자이다.

너는 무언가를 잘못 안(오해한)mistook 인간 존재가 된 것에 죄의식이 있다guilty.

네가 너의 진실을 알 때, 너는 무언가를 확언하거나affirm 부인할disaffirm 필요가 없다. 모든 과거가 용서(면제)되었고absolved, 미래가 있을 필요가 없는데, 미래 역시 아무것도 실제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것은 너에게 무책임해지거나 이야기들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너에게 너의 진실을 알도록, 그런 다음 뒤로나 앞으로 시선을 줌 없이 그것이 되도록 말하고 있다.

너는 그것을 이것처럼 볼 수 있는데, 왼쪽으로는 네가 과거로 부르는 것이 있고, 오른 쪽으로는 네가 미래로 부르는 것이 있으며, 현재present는 너 앞에 곧장(중단 없이)straight 있다고 말이다. 너는 바로 여기, 바로 지금 있는 그 현재로 단지 들어갈 수 있을 뿐이다. 과거와 미래는 너에게 이미 지나간 것의 기억들이나, 과거보다 더 이상 실제가 아닌 앞선 기억들인데, 모두 동시에 상상된 것이다. 뒤로의 생각들이나 앞으로의 생각들이 차이가 없다.

현재를 놓치지 마라, 그것이 내가 있는 곳이기 때문이고, 너는 나를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다. 너는 나를 놓칠 수 없는데, 내가 바로 너 앞에 있기 때문이다. 나는 바로 지금, 바로 여기 있다. 나는 너의 거울mirror이다. 나를 보아라Look at Me, 그리고 너 자신을 보아라see yourself.

과거에 사로잡히지 마라. 그것은 오래된 창고storage를 지나가는 것과 같다. 그것은 너의 손에서 다 무너진다falls apart. 그것은 먼지dust의 먼지(먼지투성이)이다. 너는 너의 시간을 거기서 보낼 수 있지만, 너는 아무 것도 없이 떠난다. 너는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하고, 아무 것도 너를 찾지 않는다. 너는 보물들을 찾으면서 같은 길을 걷지만, 거기 새로운 것이 아무 것도 없다. 실제로 너는 제자리에서 걷는다walk in place. 이제 다른 행로path를 걸어라, 그리고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해라discover something new. 너 자신에 대한about yourself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