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6 - 신에게 열려라 – 4/3/2001

Open to God

신이 말했다:

너는 부wealth를 요청한다ask for. 너는 건강health을 요청한다. 너는 편안ease을 요청한다. 너는 이것을 요청하고, 너는 저것을 요청한다. 이제 나를 요청해라Now ask for Me. 신을 요청해라Ask for God. 이제 너의 관심을 나에게 돌려라.

너는 하루를 통해 너 자신에게 말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데, “지금 난 점심을 원해. 지금 난 마실 것을 원해. 지금 난 휴식break을 원해.”

오늘, “지금 난 신을 원해.”를 덧붙여라throw in.

너는 정말로 나를 원한다, 그렇지 않으냐?

오Oh, 원한다는 그 표현은 무엇을 운동 속에 넣을 것인가! 그것은 진실만이 있는데, 네가 나를 원하고, 내가 가져오는 모든 것을 네가 원한다는 진실truth 말이다. 따라서 그것을 말해라. “난 신을 원해I want God.”하고 그것을 너 자신에게 말해라. 그것이 너를 어떻게 느끼게 하는지를 보아라See. 그것이 어떤 선물들을 여는지opens를 보아라.

거기서 시작해라. 신에게 말하는 것은 가장 자주 무언가를 요청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했는데equated, 마치 네가 무언가를, 모든 것을 요청해야만 하는 약하고weak, 무력하고helpless, 허약한fragile 존재인 것처럼, 마치 네가 지구로 부르는 이상한 땅의 거리들을 터벅터벅 걷는trudging, 빼앗긴bereft 거지처럼 말이다. 마치 내가 너를 위해 아무 것도 없이 도착할 것인 양, 마치 내가 너에게 줄 많은 것을 갖지 못할 것인 양 말이다. 나는 결코 빈손으로empty-handed 오지 않는다. 나는 빈손으로 오는 그 방법을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네가 확실히 요청하는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나를 위함이다. 나를 너에게 불러라Call Me to you. 네가 정말로 하고 있는 것은 너 자신을 나에게 부르는 것calling yourself to Me이다.

나에게 요청해라Ask for Me, 그런 다음, 다정한 친구가 너에게 가까이 올 때 네가 그러는 것처럼,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listen to Me, 내가 말해야 하는 것에 귀를 기울여라. 너는 너 자신을 나에게 불렀다, 따라서 너는 나와 함께 있을 수 있다. 나와 함께 있어라Be with Me.

너는 말했고have talked 충분히 간청했다begged enough.

이제 내가 말해야 하는 것에 귀를 기울여라listen to. 너의 유일한 필요need는 내가 말해야 하는 것을 듣는 것to hear이다.

나는 오랜 시간 동안 너에게 참을성 있게patiently 귀를 기울여 왔다have listened.

이제 너의 생각들이 너로부터 나에게 주는 공물offering이 되게 해라. 너의 생각들이 요구들보다는 나에게 선물들gifts이 되게 해라. 나의 존재를 [나의 존재에 대한 너의 앎을] 요청해라, 그런 다음 진실로 너 자신이 그것을 활용하게 해라avail.

만약 너희들 중에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왕이 있다면 어떻겠느냐, 네가 그와 접견audience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떻겠느냐? 너는 그러한 순간들에서 무엇을 원할 것이냐? 너는 너 자신에게 반복했던 모든 부족을 되풀이할 것인가, 아니면 너는 그가 말해야 하는 것을 듣기를 원하고, 그의 축복들을 받아들이기를 원하겠느냐?

왕 앞에서의 접견은 그가 너에게 귀를 기울여야만 하는 것을 의미할 필요가 없다! 그것에서 너의 이익이 어디에 있느냐?

너의 반복들은refrains 충분하다. 너의 귀를 가지고 왕의 면전으로before 오너라.

너는 나와 함께 할 영겁들eons의 생애들을 가지고 있다. 중단cut-off이 없다. 그러나 영겁의 생애들은 이 순간이고, 나와 함께 하는 이 순간에 나를 가져라have Me. 내가 너에게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듣기 위해 열려 있어라Be open, 순진해라innocent, 가득 차[비어] 있어라full[empty]. 너는 네가 듣는 것을 좋아할 텐데, 내가 말하는 모든 것all이 축복이기 때문이다. 내가 주는 모든 것은 축복들이다.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것은 축복들이다. 너 자신에게 축복받을to be blessed 그 기회를 주어라.

너 자신을 나에게 불러라Call yourself to Me, 그리고 출석해라be present.

참석해라Attend. 나의 목소리voice의 소리sound로 참석해라. 나의 사랑으로 참석해라.

너는 지금쯤 네가 내 앞에 너 자신을 나타내(출석하)는present 것이 충분하다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지금쯤 너는 네가 항상ever 내 면전에before 있음을 알지 못하느냐? 필요한 모든 것은 너의 앎이다. 너 자신의 위치를 알아내는locate 것은 좋다. 네가 어디에 있고, 누구의 친구 안에 네가 있는가를 아는 것은 너의 필요이다. 아는 편이 더 좋다. 그런 다음 너는 너의 귀를 나에게 기울일bend 수 있고, 나의 사랑으로 귀를 기울일 수 있으며, 충만한 가슴으로 나가서, 너와 함께 나의 축복들을 가져가라take. 네가 너와 함께 나의 축복들을 가지고 갈take 때, 그때 네가 될 수 있는 모든 것all은 오직 줄 축복들만을 가진 신으로부터의 축복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