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8 - 신의 보는 자들 – 3/26/2001

God's Seer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대부분(통상)Most often 너는 네가 너의 상황들situations이라고 생각한다. 상황situation은 네가 처해(놓여)있는situated 곳이다. 그것은 네가 아니다. 너는 너의 문제(걱정)들troubles이 아니다. 그리고 또한 네가 너의 성공들successes이 아니다. 너는 너의 주변에서 일어나는goes on 무슨 일what의 표준(척도)barometer이 아니다. 너의 상황들은 바뀔지도 모른다may change. 그것들은 바뀔 것이다. 너는 너의 삶에서 변동(성쇠)들fluctuations을 가지고 있지만, 너는 그 변동(성쇠)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의 외부의outside 어떤 것something이고, 진실로, 너의 존재(생명)being와 상관(관련성)이 없다irrelevant.

너는 너의 상황들보다 훨씬 더far more 중요하다important. 그리고 너는 그것(상황)들과 단연far 다르다different from. 너는 완전히(전체적으로)altogether 다른 어떤 것something else이다. 그것들은 너와 전혀 관계가 없다have nothing to do with. 그렇지만, 그것들은 정말로 너에 대한 너의 그림picture과 관계가 있다have to do with.

네가 가지고 있는 이 그림은 우리가 바꾸고 있는changing 것이다. 너희의 개념들concepts. 너희의 신념들beliefs 말이다. 그것들은 결코 진실하지true 않았지만, 비록 그것들이 일찍이ever 가장 먼remotest 정당성validity을 가졌었더라도had had 지금 그것들은 기본적으로radically 시대에 뒤떨어져out of date 있다.

바꾸지 않는changeless 너는 바뀔 필요가 없다. 바뀌어야만 하는 것은 너의 환영(착각)들illusions이다. 바꾸지 말고Not change, 떨어뜨려라(버려라)be dropped. 너의 가장 큰greatest 환영들illusions 중 하나는 네가 많은 것much이 아니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무슨 일what이라면, 그러면 그것은 진실할true 것이다. 그러나 너는 너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무슨 일what이 아니다. 너는 인간의human 사건들events이나 세상의world 사건들이 아니다. 너는 나의My 출현(도래)advent이다.

일단 네가 진실Truth을 보면, 너는 너 자신을 변함없음으로as changeless 알 것이다.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을(맞아 떨어질)fall into place 것이다, 그런 다음 너의 삶이 바뀌었을 것이다.

사건들Events이 중얼거림들과 같다are like murmurs. 그리고 너는 그 노래song이다. 너는 나의My 노래song이다.

너는 일어(드러)나는transpires 무슨 일what이 아니다. 너는 나의My 눈eyes이다. 너는 지구상에 있는on earth 신의 눈Eye of God이다. 아이러니한(역설적인) 점irony은 네가 너인 것what you are 대신에 너의 눈이 보는 것이라고 네가 생각했다는 것이다. 너는 보이는 자the seen가 아니라, 보는 자see-er이다.

너는 나의My 보는 자see-er이다. 너는 내가 조사(정찰)하기scout 위해 보냈던have sent 도선사(조종사)pilot이다. 나는 너를 내보내면서sent you out 너에게 말했다: “가라Go. 지구로to Earth 여행해라Travel. 나의 창조(물)creation에 관하여 나에게 말해라Tell Me. 그것의 충만함fullness을 경험해라Experience. 나에게 보고서들reports을 주어라Give. 내가 창조했던created 이this 창조(물)Creation를 네가 어떻게 체험하는지를 나에게 말해라Tell. 그 지형terrain은 어떠한가(무엇과 같은가)What … like? 그 바다의 파도들ocean waves은 어떠한가? 모래sand와 바닷조개들sea-shells, 나무가 우거진wooded 땅들lands과 초원들prairies은? 나의 아이들이 놀이터playground 지구Earth에서 함께together 놀 때 그들이 어떠한가? 누가 너를 보냈는지를, 그리고 네가 거기에 머무는stay 동안 누가 항상ever 너를 지켜보는지(신경 쓰는지)watchful를 기억해라.”

그러나 너는 너무 흥분하여excited, 너는 너에 대한 나의 마지막last 문장sentence을 잊어버렸다forgot. 객관적인objective 보고서들reports 대신에Instead of, 너는 결함들objections을 보냈다sent. 격찬하는rave 보고서들 대신에, 너는 폭언을 했다ranted. 너는 거기서 삶에 몰두되어got immersed in 네가 누구이고who you are 누가 너를 보냈는지Who sent you를 잊어버렸다.

하지만 나는 너를 보냈고, 나는 항상 너를 지켜보는데watchful, 그리하여 지금 너는 진실Truth을 기억하고remembering 있다. 진실은 내가 너를 나의 가슴으로 안고 있고hold, 너는 결코 나를 떠난 적이 없다는have never left 것이다. 심지어Even 지구상에서도, 너는 나를 결코 떠난 적이 없다. 너의 마음mind이 어딘가에서somewhere 길을 잃었다wandered off. 너는 접선 방향으로on a tangent 가버렸다went , 그것이 전부이다that is all. 그러나 접선들tangents은 끝이 있다have an end,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은 접선들이 아닐 것이다.

너의 마음은 그것의 방황(방랑)들wanderings을 멈추기 시작하고beginning to stop 있다. 그것은 그 스스로 위치하기 시작하고beginning to locate itself 있다. 그것은, 네가 처해(놓여)있는situated 곳이 아닌, 네가 너의 위치를 정하기 시작하고beginning to locate 있다. 그것은 어딘가에 벗어나off somewhere 있었을 그 가능성possibility에 의문을 품기 시작하고beginning to wonder 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어딘가에 벗어나off somewhere 있었다면, 그러면 그것이 잊었던forgot, 그것이 있었던was 다른 어딘가에somewhere else 있다.

너는 너의 환영들illusions을 풀고unwinding 있다. 그리고 너는 거의almost 끝냈다done, 그것은 네가 거의 진실Truth을 보기 시작하고beginning to see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그 가능성들possibilities로 눈부시게 빛난다dazzled. 너는 나의My 빛light에 의해 눈부시게 빛난다, 그래서 너는 너의 눈을 깜박인다blink.

곧Soon 내가 지구로 보냈던 그 눈들the eyes은 그 빛에 익숙해질accustom themselves 것인데, 그러면 그들은 보기see 위해 항상always 거기에 있었던has been 것을 볼 것이다. 그 다음에 그들은 그들의 진정한true 영광glory을 볼 것이고 그들은 아무데도 있지 않았고have been nowhere 어디에나 있으며are everywhere 가장most 특별히especially 나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