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1 - 하나임의 인식 – 3/22/2004

A Recognition of One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가슴들hearts이 접촉하면touch, 누구라도anyone 그것에 관하여 생각하는 무엇이든 상관없이irrespective of 있는 하나임(일체성)Oneness의 인식recognition이 있다. 사실은 가슴들이 이미 밀접하게intimately 연결되어connected 있기 때문에 가슴들이 항상all the time 접촉한다는 것이다. 연결되어 있다는 것Connected은 묶여있는 것tied과 같지 않다.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Connected, 가슴들은 자유롭다free. 바로 그 유대(소속)감connectedness은 떠날 수 없다는can be no departure 것으로부터 자유freedom를 만든다.

황금빛 실golden thread이 가슴들을 연결한다connects. 빛의 일별(얼핏 보는 빛)glimpse of Light은 가슴들을 연결한다. 나인That I AM 사랑과 빛은 모든 가슴들을 연결한다. 나는 밖으로 빛나는 광선들rays beaming out이고, 나는 안으로 빛나는 광선들rays beaming in이다. 유대(소속)감Connectedness은 삶의 주제theme이다. 그것은 높은high 모티프(주제)motif이다. 하나임(일체성)의 감각Sense of Oneness은 하나(한 분)의One 소속(유대)감Connectedness의 깨달음(이해)realization이다. 하나임(일체성)Oneness이 나타났는데manifested, 너는 하나임(일체성)을 한 함대(선단)a fleet로서 보았다saw. 너는 세부사항들details과 천체의 배치들configurations을 보았다. 이제Now 너는 하나임(일체성)을 본다. 그것이 거기에there 있다. 너는 거의almost 그것을 파악한다grasp. 그것은 너의 손이 닿는 범위 안에in your reach 있다. 거의Almost 말이다.

그러나 세상에서는, 심지어 하나임(일체성)조차도 함축된overtones of 의미meaning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너를 회피하거나escape 너를 유혹한다lure: 오직 하나(한 분)만only One 있다는 것, 또는 많은 사람the many이 하나(한 분)의One 결합된United 전체Whole이라는 것, 또는 통일성Unity이 하나임(일체성)을 위해 채운다는fills in 것, 하나임 속에 있는 많은 사람이 하나(한 분)One이라는 것, 또는 오직 하나(한 분)의One 말하는 자Speaker와 하나(한 분)의One 듣는 자Listener, 그리고 듣는Listen 자(한 분)the One가(이) 또한 이야기하는Speaks 자(한 분)the One이라는 것, 또한 하나(한 분)의One 마음Mind, 하나(한 분)의One 가슴Heart이 있다는 것, 전체로 보이는 자(한 분)the One가(이) 많은 역할들parts을 하는 하나(한 분)One이라는 것, 독백(혼잣말)Soliloquy이 정말로는 일제히 합창chorus in unison이라는 것, 또는 합창이 없다는 것...

외관상seemingly 무대stage 위에 있는 배우들Actors은 역할들parts을 표명하면서unfolding, 그것들로부터 띄엄띄엄 골라서 읽어주면서reading from, 역할들에 참여하고 있는데taking parts, 그들이 듣는hear 목소리Voice가 그들 자신의 목구멍throat에서 비롯되는지(나오는지)come from, 아니면, 만약 말해진spoken 목소리Voice와 듣는heard 목소리Voice 사이에 거리가 있는 외관상의seeming 다른 사람으로부터 비롯되는지를 생각하면서, 마치 하나(한 분)의One 목소리가 여러many 방향들directions에서 나온(비롯된) 것처럼, 마치 다수multitudes가 하나임(일체성)Oneness보다 오히려 사실(현실)reality인 것처럼 생각하고 있다. 하나임(일체성)Oneness은 네가 수용하(받아들이)기에는accept 거의 너무 많은 것too much이다. 어쨌든, 일단 네가 그 개념concept을 갖게 되면 너는 그것으로 무엇을 할지를 거의 알지 못한다hardly know.

대양Ocean은 많은 시내(개울)들rivulets을 마주치지만run into, 시내들은 대양의 것of the Ocean이다. 그것들은 그 대양에 속한of the Ocean 시내들streams이다. 그것들은 태양Sun의 광선들rays과 같다. 너희는 흥행(노는) 시간playtime처럼, 휴식시간recess처럼, 운동 경기athletic sports처럼, 삶의 수레바퀴에 있는 살들spokes처럼, 지구로 조사된(비추어진)irradiated 나의My 광선들rays인데, 마치 차이들differences이 정말로 하나임(일체성)으로부터 따로 떨어져apart from 존재하는exist 것처럼, 마치 분리separation가 실제이고real, 하나임(일체성)이 환영(착각)illusory인 것처럼 말이다.

물론, 네가 환영illusion이기 때문인데, 너는 네가 한 품목a lot을 투자했던 주식 시장stock market이나 대중의 환영mass illusion보다 더 많은more 실제real가 아니기 때문이다. 너는 너의 개인성(개체성)individuality에 너의 돈을 걸었는데have bet on, 그리하여 너는 열심히with intensity 너의 삶의 사건들events을 따라간다follow. 그동안 내내, 유일한only 확실한sure 것thing은 하나임(일체성)Oneness이다. 하나임(일체성)Oneness은 상상된imagined 별개성(다른 사람임)otherness의 원심분리기centrifuge이다.

그러나 세부적 사항들technicalities과 상관없이no matter, 너는 나의My 연인(사랑하는 사람)beloved이다. 사랑인 나는I who am Love 사랑하는 방법how to love을 매우 잘very well 안다. 창조주Creator인 나I Who am the Creator는 매우 잘 창조했다created. 나는 존재existence 속으로 나의 사랑을 불어넣었고blew My Love into 너는 외관상 출현했다(나타났다), 그리고, 여전히yet, 그동안 내내all the time 너는 나의 바로 그 한 호흡(생명)My Very Breath이다. 너는 나의 들이쉼breathing in과 내쉼breathing out이다. 이것은 너의 심장의 박동(고동)beat이다. 너의 심장의 박동은 왔다 갔다 하면서goes to and fro 다시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간다back again. 그러므로, 너의 심장의 박동은 나의 것Mine의 박동이고, 언젠가one day 너의 이름이 나의 이름이며 나의 이름이 너의 것인, 꼭 너의 이름의 소리sound를 네가 아는 것처럼, 너는 알게 될 것인데, 너는 존재Existence만큼 필연적으로inevitably 하나임(일체성)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모든 곳everywhere이나 모든 것everything이나 모든 사람every one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하나임(일체성)Oneness이 있음을, 너인 하나임(일체성)이 있음을, 그리고 네가 다만 될 수 있는 하나임(일체성)이 있음을 알게 될 것이고, 네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의 솔기(상처) 없는seamless 하나임(일체성)Oneness으로부터 떠날depart from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