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6 - 사랑에 관하여 – 3/24/2001

About Lo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에 관하여 말하자면, 중요한 것the thing은 네가 사랑한다는 것이다. 너는, 누군가someone의 의견들says이나 명령들does이나 외모들looks에 의존하지 않고, 사랑하는데, 다만but 네가 사랑하기 때문이다. 너는 사랑한다. 그러한 두 개의 간단한simple 단어words로 말이다. 너는 존John이나 메리Mary를 사랑하지 않는다. 너는 사랑한다. 존과 메리는 아마 너 앞에 있을 수도 있거나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 그들은 너의 사랑의 빛을 수신하지만receive, 너는 사랑하는 연인lover이다. 사랑인 자who are love인, 너는 사랑한다. 사랑하는 사람은 바로 너이다. 너는 네가 사랑한다는 것을 아는 편이 낫다might as well know.

물건object에서와 같이, 너는 사랑이 어딘가에서 온다고(비롯된다고)comes from 생각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major 사항point이다. 사랑은 대상object이 필요하지 않다. 사랑은 너의 눈으로부터 떨어지는데falls, 그것이 어디에 떨어지든, 거기에 떨어지는 것falling은 너의 사랑이다. 너는 너에게 사랑을 가져오지(흡수하지)take 않는다. 사랑인 너는You who are love 그것을 방사(발산)한다emanate. 다른 사람의 빛도 너에게 비출shine 수도 있지만, 진실truth은 너 쪽으로 반사된 너의 똑같은 사랑your same love이라는 것이다. 모든 사랑All of love은 나의 사랑My love의 반사reflection이다.

너는 사랑임loveness 그 자체이다.

사랑은 전혀 너희가 생각했던 것이 아니다. 너희는 지나가는(잠깐 사이의)passing 감정emotion을 사랑으로 불렀지만called, 그것은 어떤 감정이었다. 감정들emotions은 격앙된다(과장하여 드러낸다)emote. 그것들은 너로부터 멀어진다go away from you. 그것들은 발현된다(나온다)come out, 그런 다음 그것들은 이동한다move.

사랑은 듣는 것hearing과 같다. 너의 귀는 매개체(운송수단)vehicle이지만, 너는 청취자(듣는 자)hearer이다. 너는 많은many 것들things을 듣는데hear, 네가 좋아하는 많은 것, 네가 좋아하지 않는 어떤 것some을 듣지만, 그 모든 것을 통해, 너는 듣는 자hearer이다. 음악이 어떻든 간에No matter what, 너는 듣는 자이다. 너는 소리sound의 감지기sensor이다. 지나가는Passing 소리들이 너에게 오지만, 너의 청취(듣기)hearing는 너의 청취(듣기)hearing이다. 너는 듣는다hear.

네가 사랑인 것은 그that와 같다. 너는 사랑을 위한 나의My 운송수단(매개체)vehicle과 같다. 네가 그것that이다. 너는 오직 그것일 뿐nothing but that이다.

나는 지구상에 사랑을 심었(뿌렸)는데planted, 네가 그 식물plant이다.

왜냐하면 네가 사랑love이기 때문에, 그것은 네가 하는 것something you do이 아니다. 네가 그것it이다.

장미는 한 장미로서as a rose 연기하지perform 않는다. 한 장미가 되는 것에in being a rose 아무런 노력이 없다no effort. 그것에 누가 가까이 다가오든no matter who comes near 장미는 장미이다. 그것의 장미임rose-ness은 취소(변경)할 수 없다irrevocable. 한 장미가 그것의 장미임(장미 같음)rosiness을 부정하는 것은 힘들(노력이 들) 것이다would be effortful.

그리고 삶에서 너의 모든 노력all your effort은 너인that you are 그 사랑의 부인(거부)denial이다.

네가 받아들여야 하는need to accept 것은 다른 누군가의someone else’s 사랑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자신의 것own이다.

“너 자신을 사랑해라.” “너의thine 고유한own 자신self에게 진실해라.” 아무도 장미에게 그것을 말할 필요가 없다. 장미는 이미 그것인 것what it already is이 되기 위한 것 외에는but to be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knows nothing.

그러나 인간들Human beings은 그들이 그들 자신들로부터 떠나 헤매이는 것wandering off from과 같은 그들의 진실로부터 방황해왔기have wandered off from 때문에 상기될be reminded 필요가 있다. 이제는 네가 너인 그 진실이 될 때이다. 너는 진정한true 사랑love이다. 너는 너의 자신의own 진정한 사랑이다, 그리고 다른 각자의 모두everybody else’s가 또한 마찬가지이다. 너는 진정한 사랑이다.

그것That은 겉치레(태도)front가 아니다. 그것은 핵심core이다. 사랑인 너는 네가 다른 무엇(어떤 것)something else이라고 결정했다have decided. 무엇(어떤 것)what은 중요하지 않다doesn’t matter. 다른 어떤 것Anything else도 더 적다less.

여하튼Regardless, 너는 너인 것what you are이다. 너는 너 자신과 게임을 했는데played a game, 맵시있다거나smart 영리하다거나clever 친절하다거나kind 하잘 것 없다거나mean 부유하다거나rich 가난하다와poor 같이, 너 자신에게 다른other 이름들names을 부여했다given. 그 게임의 이름은 부인denial이다. 너의 모든 방랑(일탈)들wanderings이 부인이다.

이제 너의 진정한true 자신self에게 집으로Home 되돌아올return 때이다. 네가 누구인지who you are를 알아차려라Have an inkling of.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사랑My love이다. 너 자신인 자who you are를 사랑해라Love, 그러면 사랑으로to love 너는 되돌아올return 것이다.

그that 생각의 빛light이 들어오게 해라Let in. 1%를 들어오게 하면Let in 1%, 너의 삶이 바뀐다. 오Oh, 얼마나 너의 삶이 변화되는지. 나의 사랑아, 나의 사랑 외에but 네가 무엇이 될 수 있느냐?

따라서So 그러면then 그것이 되어라be it. 그것이 되어라Be it. 너의 외관(겉보기)들facades을 줄여라(멀리 떨어뜨려라)Drop away. 그것들은 너 자신인 것what you are보다 더 적다less.

진실을 받아들여라, 그리고 너의 삶이 진실의 제단altar to truth이 되는 것을 지켜보아라watch. 네가 누구인지who you are를 기억해라, 그리고 너 자신이 내가 심었던(뿌렸던)planted 것이 되도록 허락해라allow.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