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0 - 아름다운 야생마들의 이동 – 3/21/2004

A Stream of Beautiful Wild Horse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갈망하는yearn for 것이 무엇이든whatever 갈망하는 것to yearn은 감미롭다sweet. 너의 가슴이 만족할 때까지to your heart’s content 갈망해라Yearn. 그것은 너에게 좋다good for. 너의 갈망yearning은 너의 가슴을 연습한다is a practice with. 너의 갈망은 너의 가슴으로부터 비롯되는데comes from, 너는 그것에 귀를 기울이기 시작한다begin to listen. 갈망하도록 너 자신에게 허락permission을 주어라. 갈망하는 것Yearning은 너의 가슴의 부름(소명)calling이다. 너의 갈망은 네가 다른 방법으로otherwise 가지 않을 수도 있는 방향으로in a direction 너를 데리고 간다takes.

갈망하는 것Yearning은 한탄하는 것bemoaning과는 다르다different from. 한탄하는 것은 너를 낙담시킨다discourages. 갈망하는 것은 너를 깨운다wakes you up. 갈망하는 것은 네가 펼치고open 그런 다음 따라가는follow 보물 지도treasure map와 같다. 갈망의 시작에서부터From the beginning 갈망의 결과(성과)outcome가 온다. 우리는 너의 갈망을 첫걸음first step으로 부를 수 있고 네가 마지막 걸음last step을 갈망하는 것으로 부를 수 있다can call. 네가 품는(달성하는)encompass 것은 그 사이에in between then 있다.

너는 모든 중간(임시)의interim 걸음(단계)들steps을 알 필요가 없다. 너의 갈망인 너의 의도intention는 너를 네가 갈망하는 것과 일치시킬get you together 것이다. 네가 어떻게 갈망들에 도달하는지를how to get 모르기 때문에 너의 갈망들을 단순히 포기하지give up 마라. 그저 바로 시작해라. 아마도 너는 먼long 길way을 돌아갈지도go round 모르지만, 적어도 너는 어딘가로somewhere 가고 있다. 너는 너의 삶에서 어딘가로 가고 있어야만 하는데, 그러므로 너는 너의 가슴에서 끌어당기는 어딘가를 향해 출발하는 편이 낫다might as well get going.

너의 갈망 안에서Within 성취fulfillment가 놓여있다lies. 갈망하는 것Yearning은 강력하다powerful. 갈망하는 것은 감미로운sweet 욕망desire이다. 네가 갈망하는 것은 아직까지as yet 너에게 아주 분명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 그것 또한 괜찮다all right. 어쩌면 너의 갈망은 아직 무엇을 갈망할지를 알지 못하거나 대담하지daring 못한 갈망을 위한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네가 알지 못한다면, 그것은 네가 울타리에서at the corral 너의 갈망들을 절단했기have cut off 때문일 것 같다likely. 너는 너의 갈망들을 부정했다negated. 너는 심지어 너 자신에게 다른 무언가를 갈망하도록 또는 전혀 아무것도 갈망하지 말 것을 조언했을지도have advised 모르는데, 너는 마치 갈망하는 것들이 중요하지matter 않은 것처럼, 너의 부드러운 갈망들을 치우도록put away 너 자신을 확신시키는(설득하는) 일을 잘 해냈다did a good job of convincing.

너의 갈망들은 너의 가슴으로부터의 더듬이(촉수)들feelers이다. 그것들은 시험 삼아 한다tentative. 너는 그것들을 끝까지 듣는hear them out 것을 잘 할do well 것이다. 네가 진실로 갈망하는 것은 네가 너 자신에게 확신시킨 것과 상당히 다를지도quite different from 모른다. 너는 현재의present 지구Earth 현실reality에 기반한based 너의 갈망들을 원했지만, 갈망들은 다른different 괴상한 동물critter인데, 오늘날(현재)present day의 빛에 의해 인가될sanctioned 수 없다. 만약 너의 완전한(결하지 않은)whole 장점(유리한 점)vantage이 네가 현재 너 자신을 기술(대표)하는represent 곳에서 온다면, 너는 너의 가슴의 갈망의 바로 그 동요(감동)들stirrings을 버리거나abandon 무효로 한다outlaw. 너는 네가 현재presently 가지고 있는 것을 갈망할 수 없다. 갈망하는 것은 아직 분명하지evident 않은(알 수 없는) 어떤 것something이다. 너의 바로 그 갈망들은 네가 현재 있지 않은 어딘가에somewhere 도달하기reach 위해 노력하고trying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은 갈망들이 아닐 것이다.

확실히, 지금 네가 있는 곳의 진가를 인정해라appreciate. 반드시(꼭)By all means 말이다. 그러나 진가를 인정하는 것appreciating은 갈망하는 것이 아니다. 진가를 인정하는 것과 갈망하는 것 둘 다 칭송(환호)할 가치가worth acclaiming 있다. 어쩌면 그것들은 같은same 올가미 밧줄lasso의 양끝two ends일 것이다.

아름다운 야생마들wild horses의 이동stream과 함께 하는with 삶에서 목동cowboy이 되어라. 너는 붙잡기 위해 오직 한 마리를 쫓아내야만have to out 한다. 그러면 너는 다른 것another을 붙잡을 수 있다. 그러나 먼저 너는 네가 원하는 말horse을 보고, 그런 다음 너는 그것을 시도해 본다go for it. 너는 너의 밧줄rope을 던지고throw out, 그것이 붙잡는 것을 붙잡을 수 있게 해라, 그리고 삶에서 그것이 자주 일어나지만, 목동은 한 마리의 말을 염두에 두고 있다has a horse in mind. 그것은 항상 그에게 가장 가까운nearest 말은 아니다.

너의 갈망들은, 바로 그 성질상by their very nature, 개성이 강한 자들mavericks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은 갈망들이 아닐 것이다. 그리고 네가 그것들을 찾아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너에게서 개성이 강한 무언가something of a maverick가 있어야만 한다must be. 만약 네가 갈망들이 없는without yearnings 말horse이라면, 너는 작은 말nag이 되겠지만, 너는 한 목동cowboy이다, 그리고 너는 너의 가슴이 갈망하는 바의 것에in that which 올가미를 던져 끌어당길 준비를 한다get ready to rop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