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5 - 너 앞에 있는 충만한 신의 기적 – 3/23/2001

The Fullness of God's Miracle before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모든 존재All of existence가 너 앞에 있는before you 기적miracle이다. 기적이라는 단어The word miracle는 빛light, 거울mirror, 상(모습)image과 관련이 있다. 너 앞에 있는 모든 기적들은 진실truth의 상(모습)들images이다. 네가 지구상에서 살고 있는 이 모든 외부의 세상outer world은 진실의 거울mirror이다. 그러나 일부의some 거울들은 선명하게clearly 반사하지reflect 않는데, 너희가 보는 것 중 아주 많은 것so much이 있는 그대로(실제)가as it is 아니다. 그것은 굴절되었고refracted 편향되었으며deflected 때로는 (위와 아래가) 거꾸로 되었거나turned upside down (안팎이) 뒤집어져inside-out 있다.

그러나 때때로 너희는 선명한clear 상(모습)image을 보는데, 이러한 선명한 상들을 너희는 기적들miracles이라고 부른다call. 이러한 기적들은 그것들이 너희에게 예기치 않은(뜻밖의)unexpected 때를 제외하고 일상생활daily life보다 더more 특별하지special 않다. 깜짝 놀라움들Surprises이 유일한only 기적들이 아니다. 너희는 너희의 일별(일견)glance이 성급했거나hasty 너희가 이전에 여러 번 그것들을 보았기 때문에 너희가 인정하지acknowledge 않았던 기적들로 포위되어surrounded 있었다. 그것이 잃어버린(가버린)lost 사랑love이거나 일종의 또 다른 트라우마trauma의 경우 외에는unless – 너희가 이미 목격했던witnessed 것을, 너희는 지체 없이 쫓아낸다pack away. 너희의 삶의 큰big 고점(절정)들crests과 저점(계곡)들troughs을 너희는 계속 휘저으며 거품을 일으키고 있지만churning up, 너희의 존재existence의 기적상태miracleness를 너희는 보통의 일ordinary이거나 심지어 사소한 것trivial으로서 지체 없이 쫓아낸다pack away.

태양은 매일 뜨고rises 진다sets. 그것은 되풀이 되는데recurs, 그래서 무엇이 대단한 일인가? 달과 별들은 매일 밤 나온다. 계절들seasons이 오고, 계절들이 가는데, 예측(예상)할 수 있다predictable. 무언가가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기적보다 못하다는less than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내가 보기에 네가 너의 삶을 보내는spend on 것은 필요한 물건need과 낭비loss, 즉 욕구need와 상실loss인 것 같다. 네가 가져야 하는 것을 네가 갖지 못한 것이 있거나, 네가 가졌던 것이 있고, 지금 네가 갖지 못한 것이 있는데 어느 쪽이든Either, 그것은 여전히still 너와 함께 있어야 하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다. 심지어 요긴한 것(혜택)boon이었던 똑같은 물건thing이 지금 네가 되찾기를restored 원하는 상실loss인데, 그래서 너는 충족되지 않은unfulfilled 또 다른 욕구need를 가지고 있다.

너의 문door에 도착한 소포package가 있는데, 너는 그것을 개봉한다open. 너는 감동하거나thrilled 실망한다disappointed. 그 소포는 너의 욕구need나 그 순간의 기대expectation를 충족시켰거나filled 그것은 그렇지 못했다. 만약 바로 그때 너를 실망시키지disappoint 않았다면, 필시most likely 나중에 그것은 실망시킬 것인데, 그리하여 너의 마음mind은 그때, 비록 그것이 여전히still 거기에 있을지라도, 네가 상실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너에게 말할 것이다. 그래서 너는 막연한vague 불안uneasiness을 느낄 것이다.

만약 너는 네가 무언가를 상실했(잃었)다고have lost 믿는다면believe, 너는 네가 필요로 하는need 무언가가 있다고 믿는다. 만약 너는 네가 무언가를 필요로 한다고 믿는다면, 너는 네가 갖지 못한don’t have 무언가가 있다고 믿는다. 그리하여 너는 무시당하거나neglected 간과되거나overlooked 광채가 없다고lusterless 느낀다.

너의 인식perception이 얼마나 중요한가key. 네가 거울을 들여다보는look into 각도angle가 얼마나 중요한가. 너는 전체wholeness를 볼see 수 있다. 거기서 네가 보는 것이 있다. 혹은 너는 부분들parts을 볼 수 있다. 혹은 너는 누락된(보이지 않는)missing 부분들을 볼 수 있다. 혹은 너는 거울 뒤를behind the mirror 볼 수 있다. 혹은 전혀 보지 마라not look.

너는 네가 너의 눈이 보도록 훈련시켰던trained 것처럼 거울 속을in the mirror 본다. 그것은 네가 보는 거울에서 반사reflection가 아니다. 그것은 네가 보는 거울에서 너의 눈의 반사이다.

이제, 더 많은 것more을 보아라. 너의 눈을 떠라(열어라)Open. 눈을 넓혀라Widen. 다시 보아라Do a double-take.

네가 갖지have 않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There is nothing. 네가 필요한need 것은 아무것도 없다. 네가 상실할(잃을)lose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너는 어떤 것도 소유하지possess 않지만, 너는 모든 것everything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All이 너의 것yours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너 앞에before you 있다.

너는 기적들에서 걷는다walk on. 지구The earth는 기적이다. 너는 걸어 다니는walks 기적이다.

그것은 코히누르(극상품)Kohinoor 다이아몬드diamond가 너의 손가락에 낀 반지에 있든, 아니면 금고vault 안에 다만 홀로alone 있든, 티파니의Tiffany’s 창문에 있든, 박물관museum에 유리glass 케이스case 안에 있든 아무런 차이가 없다makes no difference. 그 다이아몬드는 마찬가지로 너의 것yours the same이다. 너는 그것이 너의 손가락에 있기 때문에 그것을 더more 소유하지own 않는다. 너는 그것이 다른 곳에elsewhere 보관되어있기housed 때문에 그것을 덜(보다 적게)less 가지고 있지 않다.

네가 사랑한다고 공언하는profess 사람들people은 그들이 수 마일miles 떨어져 있거나 천국에 있는 자가 너의 것yours이 아닌 것보다 너의 무릎 위에 있는on your lap 자가 더 많이 너의 것yours이 아니다.

너는 너의 물질적material 점유(소유)물possessions이 아니다. 너는 너의 신체적physical 발달development이 아니다. 젊든 늙든Young or old 너인 자who you are가 아니다. 너의 경력career은 너인 자가 아니다. 너의 의복dress은 너인 자가 아니다. 너의 직함title은 너인 자가 아니다. 너의 주소address가 너인 자가 아니다. 너의 차car는 너인 자가 아니다.

나의My 아이child는 바로 너인 자who you are이다. 그리고 그것이 참으로indeed 기적miracle이다. 나는 너의 아버지Father of you이다, 그래서 너는 나의 아이child of Me이다. 우리는 결코 분리된(헤어진)separated 적이 없는데, 비록 그것이 네가 상당히quite 믿지believe 않는 기적일지라도 말이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everything을 주었다gave. 모든 것Everything이 너를 위한 것for you이다. 오직 너의 마음만Only your mind이 너에게 그렇지 않다고otherwise 말할tell 뿐이다.

너의 잔cup은 넘쳐흐르고overflowing 있는데, 너는 보고 있지looking 않다. 너는 다른 어떤 장소somewhere else를 보고 있다. 그러나 너 앞에 있는 충만한fullness of 나의My 기적miracle 외에but 정말로 거기서 살펴볼look at 다른 무엇what else이 있겠는가.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