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29 - 어떤 음악을 귀가 아직 듣지 못했는가? - 3/20/2004

What Music Have Ears Not Yet Hear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비전(미래도)vision을 확장해라Expand, 그러면 너의 삶이 그에 맞게(따라)accordingly 확장된다. 더 위대한greater 비전의 정신작용에서In the act of, 너는 이미already 확장되어있다expanded. 너의 시각sight 내부에 있는 것은 너의 시각 내부에 있다. 너의 시각의 밖에out of your sight 있는 것은 그것의 밖에 있다. 더 많은 기회들opportunities을 시야 속으로into view 가져 오너라Bring.

너는 너의 삶의 보는 자viewer이다. 화포canvas는 나의 것Mine이다. 나는 너에게 화포 위에 그림을 그리도록make a picture 물감들paints을 주었다. 먼저 너의 그림 그리기painting는 스케치sketch이고, 그런 다음 더욱 명확한definite 그림이 나타난다arises. 그러나 그 스케치가 너의 그림에 필수적이었다was integral. 그 스케치가 너의 비전이다.

너의 삶은 네가 어떤 정해진certain 방식들로 움직이는 아코디언(손풍금)accordion과 같다. 네가 너의 삶을 움직일move 수 있는 방식들은 제한이 없다Unlimited. 너의 삶은 네가 치고strum 가볍게 두드리는tap 밴조banjo와 같다. 그것은 너의 참여participation를 필요로 하는requires 악기instrument이다. 너의 삶은 조용한silent 북drum과 같다. 너의 손가락들fingers이 그것에게 소리sound를 준다. 너는 너의 자신의own 삶으로 음악music을 만든다. 너의 마음이 가까이에 있는at hand 그 악기이다.

너의 마음을 가두기(제한하기)보다는rather than confine 탐험하게explore 해라. 너의 마음이 산들mountains을 움직이고 구름들clouds을 들어 올리게lift 해라. 대양ocean의 밑바닥에 도달하도록get 대양을 휘저어라churn. 파도들을 밀어 올려라Push waves up 그리고 그것들을 올라타라mount.

대개(보통)For the most part, 너는 네가 너의 몸(신체)body에 한정되어limited 있다고 생각한다. 너의 몸은 한숨 쉰다(탄식한다)sighs. 너의 마음은 “…이면 좋을 텐데If only…”하고 말한다. 너의 마음은 “내가 할 수 있기를 소망하지만, 난 할 수 없어. 나는 내가 있는 곳에 있어.”하고 말한다. 너의 가슴은 너의 범위(영적 시야)scope에 대해 더 나은 개념concept을 가지고 있지만, 자주 마음은 그것을 꽉 누르게 한다(억압하게 한다)tamp it down. 너의 마음이 너의 가슴을 낙담하게dishearten 하지 마라. 너의 가슴이 더 큰 소리로louder 노래하게 해라.

세상의 높이(고지)들heights은 아직 달성되지encompassed 않은 깜짝 놀라게 하는spectacular 가능성들possibilities을 가지고 있다. 어떤What 음악music을 귀가 아직yet 듣지 못했는가? 삶에서 어떤 음악이 네가 그것을 만들도록 기다리고waiting 있는가?

너는 무한하고infinite, 너의 가능성들possibilities이 무한하다. 너는 고정되어있지locked-in 않다. 우리가 너의 생각들을 열쇠key라고 부르지 않는다면 던져버릴throw away 열쇠가 없다. 그런 경우에, 너무 작아서 너의 삶의 문door을 돌릴turn 수 없는 너의 마음이 간직했던has kept 모든 오래된old 열쇠들을 던져버려라.

더 큰Bigger 생각들thoughts은 더 큰 문들doors에 적합하다fit.

사실, 너는 생각을 초월해(뛰어넘어야) 가야go beyond 한다. 비전을 수반해라(함께 가라)go with. 앞뒤 아무 생각 없이Without thought, 위대한great 비전은, 네가 그것들을 보았고 받아들였던 것처럼, 너를 세상의 경계(국경)들borders 너머로 데리고 갈take 것인데, 네가 가고 싶은 어디라도anywhere 도처에everywhere 너를 데리고 갈 것이다. 너 앞에 깜짝 놀라게 하는spectacular 시계(시야)range가 있다. 그것은 제한이 없다unlimited. 그러므로 그것은 시계(시야)를 초월해(너머서)beyond 있다. 그것은 범위가 없다rangeless. 다만 약간의some 안개fog가 그것을 덮고 있다covers. 그렇지 않으면 너는 창문 블라인드들window blinds을 끌어내렸다pulled down.

광대함Vastness이 너를 기다린다awaits. 광대함이 너에게 소리쳐 부른다call to. 너는 네가 이전에 발을 내딛지 않았던have not stepped 곳에 발을 들여놓기를to step 망설인다(주저한다)hesitate. 너는 국경들이 없는is without borders 광대함의 바로 그것의 본성nature 때문에 광대함 속으로 발을 들여놓기를 망설인다. 너는 꼭 붙잡기hold onto 위한 난간railing을 좋아한다.

이 게임의 이름name은 ‘놓아주는(가게 내버려두는) 것letting go’이다.

제한들Limits은 너의 마음속에 존재한다exist. 그것들은 독단적(제멋대로)이다arbitrary. 너는 그것을 수용하겠느냐accept? 누군가가 너에게 그것들을 고정시켰고pinned 너는 그것들을 사실로서as fact 받아들였다accepted. 그러나 너는 그것들의 고정을 풀 수 있고can unpin, 그런 다음 그 제한들limits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no longer exist. 심지어 너의 제한들조차도Even your limits 제한되어졌다have been limited. 모든 제한들이 제한되어졌다. 제한들을 다른other 제한들로 대체할(바꿀)replace 필요가 없다. 너는 지금 제한들 너머로(초월해)beyond 가고 있다. 너는 전혀 입구(문간)threshold가 아닌 새로운 입구(문간)로 올라가고 있는 중stepping up to이다. 거기에 결코 입구가 없었다. 모든 것All이 열려open 있었고 시작beginning으로부터 광대했었다. 그러나, 물론, 우리는 너의 마음을 입구(문간)로 생각할 수 있다. 네가 통과해야만get through 하는 것은 오직 너의 마음뿐이다.

인간의 마음은 물건들을 말끔하게neatly 묶으면서tying up, 문들을 철커덩 닫아버리는clanking doors shut 습관habit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묶는 것tying up을 취미hobby로서 가지고 논다plays with. 이제 그것의 진짜(실제)의real 일(작업)work은 놓아주는(가게 하는) 것이고 - 그것에 대한 이름이 없지만 – 지금으로서는 우리가 그것을 넓게 열린 초원pasture이나 광대한 숲woods속의 녹색 계곡green glen 또는 가장 깊은nethermost 하늘 속에 먼 곳에서 잘 보이고far-seeing 멀리 떨어져 보이는far-seeming 별star … 또는 네가 그리워하고long 있기로 속해있는belong to be 천국Heaven으로 부르는 끝이 없는 비공간(공간 아닌 공간)non-place으로 부를will call 더 위대한 것greater … 더 위대한 것greater … 더 위대한 것greater 속으로 모험할venture 너를 허락할allows ‘비전을 너에게 주는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