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2 - 기쁨 – 3/20/2001

Glad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너를 알지 못하게unaware 데려가는takes 어떤 상황 하에서도under any circumstance 네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지금 알고 있는데, 그것은 나를 기억하는remember 것이다. 오직 생각으로만이solely in thought 아니라, 가슴으로in heart 나를 기억해라. 단순히merely 나를Me 생각하지 마라. 나에게 돌아와라Return. 나에게 오너라Come.

내가 주는give 위안solace은 위안solace이 아니다. 그것은 진실Truth이다.

나에 대한 생각들Thoughts of Me은 나에 대한 생각들이다. 그러나 나에게 돌아오는 것은 내가 너를 진창(수렁)으로부터out of the mire 들어 올리게 하는 것letting Me lift이고 진창(수렁)이 존재할 수 없는 척하는pretend to exist 곳까지 너의 시각(일별)들sights을 내가 드높이게(되살리게) 하는 것letting Me raise이다. 나의 아이들이 부정성(부정적 성향)negativity의 진실, 그리고 긍정적인positive 비진실(허위)untruth을 생각하기가to consider 아주 쉽다. 너는 긍정성positivity이 신기루mirage이라고, 그리고 사막(불모)의desert 진실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사막(불모)desert은 상상imagination이고, 긍정성positivity은 거기에 있는 전부all이다.

너는 그것that에 놀라 숨이 막힌다gasp at. 어떻게 그것이 진실할(진짜일)be true 수 있는가? 모든 것all이 빛light일 때, 모든 것이 빛이기 때문에 그것은 진실할(진짜일) 수 있다. 빛의 깜박임(명멸)들flickers은 단지merely 깜박임들일 뿐이다. 그림자들Shadows은 단지 그림자들일 뿐이다. 빛을 따라along 지나가는passing 모든 환상들fancies이다.

만약 너에게 끔찍하게awful 보이는appears 것에 네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다면did you any good, 나는 네가 그것을 하도록 하겠지만, 너 자신을 거기에 두는 것 외에는 나는 그것에 아무런 가치가 없다고no value 본다. 만약 네가 정말로 부정성에in negativity 머물고stay 싶다면, 그러면then 그 안에서in it 무거운 발걸음으로 걸어라stomp, 그 안에서 행진해라parade, 그러면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가질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Otherwise, 가치value는 그것(부정성)을 벗어나out of 걷는 것에in stepping 놓여있다lies. 그것은 다만only 어쨌든 너의 발feet이 있었던 곳일 뿐이다.

너의 가슴이 진창(수렁)에서 뛰쳐나가게leap out of 해라. 너의 가슴heart과 마음mind이 날아오르게take flight 해라. 너의 가슴과 마음이 탈출할(도망칠)escape 기회chance를 가져라. 탈출Escape은 탈출이 아니다. 그것은 항상ever 있었던was 빛으로 되돌아가는 것returning이다. 그것은 내려다보고looking down 있었던 너의 눈을 위쪽으로upward 방향을 고치는 것redirecting이다.

진창에 있는 너의 주의력(관심)attention은 바뀌어져야만 한다must shift. 관심(주의력)attention은 지연시키기 위한holding 일thing이다. 무엇을 너는 지연시키기를hold 원하느냐? 너는 심통(고통)에on distress 너의 주의를 기울이기를keep your attention on 원하느냐? 너는 그것에 대해 충분한 것을 갖지 않았느냐?

내가 너의 관심(주의력)을 끌게take your attention 하고 그것을 계단식으로 올라가게cascade it upward 해라. 그것을 나선(소용돌이) 형태로 상승하게spiral up 해라. 그 빛을 따라가라(쫓아라)Follow. 그것이 어디로 너를 데려가는지를takes 알아내라Find out. 너는 네가 어디에 있었는지를have been 이미already 알고 있다. 너는 네가 어디에 있었는지에have been 관하여 더는more 알 필요가 없다.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관하여 더 많은 것more을 알아라. 한one 발foot을 다른 발 이후 위로up after another 들어 올려라Lift. 너의 눈이 너의 발feet을 따라가지 말고, 너의 발이 너의 눈을 따라가게follow 해라.

너의 눈은 확실히 너의 발보다 더욱 멀리further 갈 수 있다. 발은 너의 눈과 너의 가슴이 그것들을 어딘가로 데려갈 때까지 너를 제자리에 붙잡아 두기로hold you in place 되어 있다. 너의 눈이 너의 발을 이끌도록lead 해라, 그 반대가 아니다not the other way around.

종종 너의 삶은 너의 발밑에서under your feet 네가 짓밟는stomp 담배cigarette와 같다.

너의 삶이 떠오르고rises 계속 가며keeps going 다시 떠오르는 태양과 같이 되어라.

그러나, 너는 태양이 정말로 떠오르지rise 않는다고 말한다. 그것은 정말로 가만히still 머문다stays. 그러나 너는 태양이 지(수)평선horizon을 따라간다는follows 것을 인정하겠느냐admit? 너는 태양이 위대한great 일들things을 성취한다는accomplishes 것을 인정하겠느냐? 진실로In truth, 모든 것은 단지 가만히 머물고staying still 있지만, 외견상의(또렷한)apparent 움직임(이동)movement은 그것의 자신의own 이야기story를 말해준다tells. 나는 네가 지금 있는 곳으로부터 일어나서get up 태양을 공전하는goes around 지구처럼as the earth 될 것을 권하는데suggest, 내가 너희가 공전하는 그 태양이기 때문이다. 나를 신봉(고수)해라Adhere to Me, 진흙투성이가 된muddied 지구earth가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이라고 믿으면서believing, 제자리에 갇혀있지be stuck in place 마라. 확실히Sure, 너의 신발에on your shoes 진흙이 묻어있지만is dirt, 너는 너의 신발이 아니다.

너의 발feet이 있는 곳에도Even when 아름다움beauty이 있다. 네가 서 있는 곳에도, 춤추는dancing 발이 있다. 그림자들 위에on shadows 햇빛이 있다. 생명life이 있다. 새 아기new baby의 울음소리cry가 있지만, 그 아기baby가 있다. 생명life이 있다. 그리고 거기에 내가 있다, 그리고 거기에 네가 있다, 그리고 거기에 영원히 얽혀있고entwined, 사랑으로in love 얽혀있으며, 기쁨으로in gladness 얽혀진 우리We가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