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28 - 빛의 섬광이 되어라 – 3/19/2004

Be a Spark of Ligh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우리는 네가 너의 주의력attention을 어디에 기울이는지에put 관하여 우리가 이야기할talk about 때, 그것은 네가 너의 에너지energy를 어디에 쏟는가에put 관하여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네가 너의 돈money을 어디에 투자하는지에put 관하여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고 할만도 하다may well. 만약 네가 너의 에너지를 조금씩 허비한다면fritter, 너는 아마도 같은 것the same에 너의 돈을 조금씩 허비할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손에 한 조각의 크레용crayon을 가지고 있고, 네가 종이에 원들 안의 주위로around in circles 너의 손을 그린다면, 너는 구름들clouds의 연출(형태)rendition을 가질 것이다. 이것으로 위안(진정)soothingness이 될 수 있으며, 아마도 낙서하는doodle 것이 적절할appropriate 만도하는 때들이 있다. 그러나 너는 다만 계속 제자리걸음만을 할only go around in circles 수 없다. 네가 온갖 장소로 돌아다니다보면go all over the place, 너는 모든 장소로 가게 된다.

네가 직선들straight lines을 그리다보면draw, 직선들이 그 결과result이다.

우리는 에너지가 네가 사용하는 크레용이라고 동등하게equally 말할 수 있는데, 그것으로, 너는 너의 삶을 신중하게 생각한다circumspect.

삶에서 많은 인간의 에너지Human energy가 인류Humankind의 오류들errors을 반복함으로써in repetition, 대체로 세상과 가까운 곳의close at hand 개인들individuals에게 오류가 체제하면서dwelling, 흩어져 없어진다(소멸된다)dissipated. 네가 과거를 철회하는 것recanting에 깊이 생각한다면(연연한다면)dwell on – 과거가 아무리 가깝거나near 멀리 떨어져far away 있을지라도 - 너는 너의 에너지를 억누르고squelching 있으며, 작은 회전 교차로roundabout channel에 그것(에너지)을 가두고locking it in 있다. 네가 그것을 한다면, 그것이 너의 내부에서 무언가를 만족시켜야만 한다must satisfy. 그러나 무엇 때문에? 희생자victim가 될 너의 욕구need 때문에, 의롭고righteous, 극적이며dramatic, 분별력 있고ㅇdiscerning, 현명하며sensible, 똑똑하고smart, 소름끼치며appalled, 화내고angry, 격분하며(씩씩대며)fuming, 당황하고upset, 불안하며uneasy, 우월하고superior, 열등하며inferior, 간결하고succinct, 통찰력이 있으며insightful, 해롭고deleterious, 관심의 중심center of attention이 되며, 과거의 해설자(화자)가 … 될 너의 욕구 때문에?

너의 에너지의 소비expenditure가 심각할serious 필요는 없지만, 그것이 단지 그 스스로를 그을려서 검게 할smolder 수밖에 없는 여기저기에서hither and yon 그것(에너지)을 낭비하지 않는 것not to waste이 타당하다makes sense.

세상살이에서in world life 모든 것Everything이 너의 내부에 있는within you 무언가에 대한 은유metaphor이다. 상대적relative 세상에서 너의 어떤 측면aspect을 캡슐화(요약)하지encapsulize 않은 대상object이 없다. 그렇지(요약하지) 않은 사건event이 없다. 그렇지 않은 생각thought이 없다. 그렇지 않은 움직임(활동)movement이나 몸짓gesture이 없다. 너에 관한 모든 것이 너의 무언가something를 드러낸다reveals.

그리고 네가 배울learn 수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there is no one.

너의 에너지가 연기 속에 사라지게(물거품이 되게)go up in smoke 하지 마라. 또는 어쩌면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알지 못하게 막는 연막smokescreen이 되기 위해 낭비되는(방탕한)dissipated 에너지를 의도하고intend 있을 것이다. 너는 바라보고 있지looking 않을 수도 있지만, 너는 항상 드러내고 있는revealing 중이다.

너 자신을 앞으로forward 드러내어라Reveal. 너의 가장 큰greatest 꿈들dreams을 향해 너의 에너지를 불어넣어라(추진시켜라)Impel. 너의 동력power을 강화해라Consolidate. 굽이도는 것Winding around은 필요하지necessary 않다. 우회로들Detours은 어떤 이유로for a reason 있기로 되어있는 것이지, 전혀at all 아무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니다not for no reason.

네가 너의 행로path에서 모든 사람을 포용하면embrace, 그들이 어떤 불편inconvenience을 초래했을caused 수도 있는지에 관계없이, 너는 너의 에너지를 응집한다cohere. 너의 포용하지 않음your not embracing이 어떤 좋은 일What good을 하느냐? 그것이 무엇에 도움이 되느냐serve? 확실히Certainly 다른other 사람person은 아니다. 확실히 너에게도 아니다.

네가 좌절감을 느끼면feel frustrated, 그것을 극복해라rise above, 그러면 모든 것이 순조로운smooth 흐름flow이 된다. 그것에 너 자신을 빠지게 하지catch yourself in 마라. 관찰해라Observe 그리고 움직여라(이동해라)move on, 그것이 네가 삶과 함께with life 할 수 있는 최고의 것the most이다. 만약 너는 네가 누군가를 고쳐야만 한다고must fix 느끼면, 그러면 너 자신을 고쳐라fix, 그리고 심지어 그것조차도 감사받지 못하는thankless 일task이다.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곧soon enough 움직일 것이고, 다른 무언가에 얼굴을 내밀vent on 것이다.

너는 네가 너의 삶에서 좌절(감)frustration과 장애(물)들obstacles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을 수도 있지만, 너는 네가 그것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왜 너는 그것들을 아주 빈번히frequently 뜻밖에 만나느냐come across?

사랑 에너지Love energy는 소유할(가질) 가치가 있고 줄 가치가 있는worth having and giving 유일한only 에너지이다. 그것을 회복(부활)시켜라Retrieve. 다른 어떤 것도Anything else 에너지의 낭비waste이다. 상황들situations에 관계없이, 너 자신의 내부within yourself 어딘가에서somewhere, 너는 사랑을 불러낼call up 수 있다. 상황들에 굴하지 않도록rise above 너 자신을 충분히 사랑해라Love. 만약 그렇지 않으면Otherwise, 너는 너 자신을 비방한다calumniate. 그렇지 않으면, 너는 너 자신을 사랑보다 더 적게 선고한다(판결을 내린다)sentence.

너는 어디에나everywhere 떨어지는falls 빛의 한 섬광spark of light이 될 것(운명)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