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39 - 경이의 힘 – 3/17/2001

The Power of Wonde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창조물creation인 우주에 대해 경외심을 가져라Be in awe of. 그것에 경탄해라Wonder at it. 경이로 충만해라Be wonder-ful. 네가 훌륭하다고 해서, 그것이 네가 그렇게as that 보이는 것을 뜻하지 않는다. 경이로 충만하여Full of wonder, 그와 같이like that 보는 자가 바로 너이다. 너는 경이(불가사의)wonder의 눈으로 본다see with. 네가 경이 속에 있다면, 너의 눈은 밝아(환해)진다lit up. 네가 경이 속에 있다면, 너는 나의 빛을 표현하고 있다. 나는 세상을 창조했는데, 나는 그것이 훌륭하다고wonderful 보았다. 나는 그것을 나의 경이로with My wonder 채웠다had filled, 그리하여 그것은 나의 경이로움wonderfulness으로 채워졌다was filled.

오늘 태어나라Be born 그리고 마치 네가 그것을 이전에before 결코 본적이 없었던had never seen 것처럼 모든 것을 보아라. 새로운 눈으로 보아라. 진실로, 너는 나의 창조물creation을 그것이 있는 그대로as it is 보고 있을 것이다. 네가 주위를 둘러보고 경이 속에 있다면, 너는 진실을 보고 있다. 나는 너에게 가장하라고pretend 요구하지ask 않는다. 나는 너에게 볼 것to see을 요구한다.

오라(독특한 기운)들auras과 그와 같은like that 일들things에 신경 쓰지 마라Never mind. 너는 그것들을 찾고 있지looking for 않다. 밝아지는 것that is lighted은 너의 비전이다. 너는 밖을 내다보는looking out 빛인데, 빛은 빛을 본다.

너는 나의 사랑받는beloved 빛을 밝히는 자belighted이다.

나의 창조물들 중 어떤 것some은 가만히 머물러 있고stay still 어떤 것은 움직이는move 것이 경이wonder가 아니냐? 그리고 어떤 것은 둘 다both 할 수 있다. 실제로In actuality, 모든 것all이 움직이고moving 있고, 모든 것이 가만히 머물고staying still 있다. 정지해 있는still, 녹색의green 잎사귀leaf가 산들바람에 나부낀다blows. 쓸쓸한(짝이 없는)lone 사람은 앉거나sits down 일어선다gets up. 구름들Clouds이 움직인다. 태양은 정지해 있다(움직이지 않는다)still. 운동Movement과 정지stillness는 나의 경이들 중 하나one이다.

빛의 통과passage가 있는 것은 나의 경이들 중 또 다른another 하나이다. 빛이 그림자를 만드는 것은 또 다른 것another이다. 어둠Darkness은 나타날appear 수 있지만, 빛은 사라질vanish 수 없다. 그리고 색들, 많은 색들, 색들의 스펙트럼들을 가지고 있는 빛의 경이로움wonder이 있다.

밀도density가 없다는 것, 그러나 밀도의 현상(출현)appearance이 있는 것은 또 다른 것이다.

나의 창조는 수수께끼(난문제)conundrum이다, 그런데 그것은 그렇지 않다.

그리고 창조는 그렇지 않다.

나의 사랑My love이 있다is.

나의 아이들children이 물건들things을 만들make 수 있다는 것은 또 다른 경이이다. 그들은 아름다움beauty을 만들 수 있다. 그들은 정말로do 아름다움을 만든다. 그리고 그들은 아름다움을 덮어 가릴(감출)cover up 수 있다.

나의 아이들은 그들이 잊을forget 수 있을 정도로to the extent 그러한 창조자들creators이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잊을 수 있다면, 그들은 또한 기억할remember 수 있다.

자연nature은 어떻게 계절들seasons을 기억할까?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어떻게 기억할까?

소리Sound는 나의 경이들 중 또 다른 하나one이다. 음악Music 말이다. 그것에 대해 좀Just 생각해보아라.

모든 너의 감각들senses은 나의 경이들이다.

장미꽃들roses이 있다는 것은 경이이다. 장미 덤불들bushes이 발육하기 시작하자bud 그때 그것들의 꽃들을 떨어뜨리는데drop, 떨어진 꽃들은 그들의 장미들의 다음 수확crop을 위해 그 덤불들에게 양식을 공급하는feed 것은 더욱more 경이이다. 그리고 장미들 외에도besides 다른 자라나는growing 것들things이 있을 수 있다!

나는 이러한 것들things을 어떻게 생각했을까? 그것들이 어떻게 발생했을까come about?

나는 아름다움을 생각했다, 그래서 아름다움이 출현했다(나타났다)appeared.

그리고 내가 어떻게 너를 생각했느냐? 어떤 열정passion이 너를 창조했을까?

네가 세상에서 그토록 많은 지루함(아둔함)dullness을 발견한다는find 것이 나에게 경이이다. 지구상을 걷는 한One 인간Human being은 경이의 생애(일생)lifetimes를 지속하기에sustain 충분한 경이로움wonder이 있을 것이다.

창조creation가 창조된 자들the created로부터 비롯될come from 수 있다는 것이 경이이다. 인간들Humans이 다른other 인간들로부터 태어나는issue from 것처럼 보이는appear to 것. 인간들은 시시각각으로one minute to the next 항상 변하고everchanging 있지만, 실제로는in reality,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 숨 쉬는 것과 같은as breathing 그러한 일such a thing이 있다는 것. 네가 숨을 쉬는breathe 것은 나의 숨(호흡)breath이고, 너를 숨 쉬게 한breathed 것은 나의 숨(호흡)이라는 것이 경이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평범하다(보통이다)ordinary. 그것은 정해졌다was ordained. 우리가 서로one another 들을hear 수 있다는 것이 또한 내장되었다was built in. 너는 나를 들을hear Me 수 있다. 너는 나를 목격할(눈앞에서 볼)witness Me 수 있다. 너는 내가 나의 가슴heart을 너에게 주었기gave 때문에 그것(나의 가슴)을 알know 수 있다.

나는 너를 사랑으로with love 만들었다made. 그래서 사랑은 우리의Our 교환exchange이다. 네가 나를 듣는 것Your hearing Me은 너에 대한for you 나의 사랑이고 나에 대한for Me 너의 사랑이다. 듣는 것listening이 사랑이 아니면but love 무엇이냐? 내가 사랑이 아니면 무엇이냐? 그러면 너는 무엇이냐what are you? 그리고 너는 무엇이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