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232 - 신이여, 왜 누군가가 당신과 시간을 보내지 않고 무언가를 할까요? - 3/23/2004

God, why would anyone do anything but spend time with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지구상에 있기are 때문에, 너는 나 없이 있을 선택권choice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천국에서와 같이 지구상에서도, 너는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do nothing but.

네가 지구상에서의 삶을 실천하면서 너의 관심을 나에게 기울일 때, 삶과 나의 사랑은 너의 눈에 하나One가 된다, 그래서 더 이상 너는 나를 생각하기 위해 너 자신을 힘껏 끌어당길tug at yourself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결코 나 없이는 있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become aware, 너는 내가 너를 통해 수행하는perform 것에 대한 고요한silent 목격자witness이고 내가 모든 활동activity의 행위자Doer이라는 것을 안다. 너의 팔arm은 똑같이the same 움직일 것이지만, 너는 내가 그것을 움직였다는moved 것을 알 것이다. 네가 꼭두각시puppet이라는 것이 아니라Not, 결코 아닌데no, 하지만 너는 나의 사랑의 주류(본류)mainstream 속에 있다, 따라서 네가 물속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오직 그것(나의 사랑)으로부터 행동할act 수 있을 뿐이다. 그리하여 너는 나의사랑 속에서in My Love 수영한다swim.

점점 더Increasingly, 너는 알게 되는데come to know, 네가 나의 사랑의 주류Mainstream이라는 것을, 네가 나의 가슴의 흐름Flow이라는 것을, 너는 내가 천국들을 가로질러 입김을 내뿜었고blew 계속하여 입김을 부는continue to blow 나의 호흡(숨)breath이라는 것을 알게 되며, 네가 떠오를rise 수 있도록 지구상에 착륙되었고alit, 네가 항상 나의 호흡(숨)이라는 것을, 항상 나의 가슴의 충동impulse이라는 것을, 항상 나의 의식Consciousness으로 잠겨있다는immersed 것을, 항상 나의 눈의 명백한plain 시야view 속에서, 항상 나의 혀끝에서at the tip of My tongue, 항상 부르면 들리는 곳earshot 이내에서within, 항상 나의 포옹embrace 속에서, 항상 나의 손가락 끝에서at My fingertips, 항상always, 항상, 항상, 있다는 것을 아는데, 그래서 너는 자연히(저절로)of itself 지각(감지)된perceived 차원들을 탐험하는, 그리고 전혀 어떤 차원들도 없다는 것을 찾아내는 나의My 바로 그very 생각thought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나의 가슴 속에 어떤 차원들dimensions이 존재할exist 수 있는가? 만약 나의 가슴이 모든 것all을 품고(포함하고)있다면encompasses, 그것으로 끝이 없다there is no ending to it. 나의 가슴의 주변에peripheral 아무것도 없다Nothing. ‘그것(나의 가슴)의 외부outside it’란 없다.

나는 내가 말하고saying 있는 것을 네가 확실히quite 이해하지grasp 못한다는 것을 잘 안다. 나는 또한 네가 나의 말들words로 크게greatly 고조되었다는heightened 것을 안다. 나의 말들은 이 순간에 너에게 아무리 가늠할 수 없더라도unfathomable, 너를 기쁘게 한다delight. 그리고 그것들은 너를 계속하여 기쁘게 할 것이다. 너의 가슴 속으로 살짝 건네진slipped 나의 말들words은 네가 언젠가one day 우연히 발견하게 될will come across 비밀의secret 장소들places 속에 가득 채워진stuffed 선물들gifts과 같은데like, 무엇보다도 너를 사랑하는 그 하나님the One으로부터 온 너의 가슴 속에 있는 사랑의 각each 메시지Message, 하나하나씩one by one, 네가 발견하는 그 단순한simple 선물들gifts에서 너의 눈은 기쁨으로in delight 넓어질widen 것이다.

나의My 말들words은 너를 떠나지leave 않는다. 그것들은 너의 마음mind을 떠나지만, 그것은 사소한 것little thing이다. 나의 말들은, 나의 축복들blessings처럼, 너에게 스며든다permeate. 나의 말들은 오래 지속된다long-lasting. 나의 말들은 영원하다eternal. 그것들은 내가 말이 없기(무언이기)wordless 때문에 실제로actually 너의 말들words이다. 나는 말들을 초월해beyond words 있다. 따라서 말들은 단지 너희가 언어language리고 부르는 것 속으로 존재Being의 층들layers을 통해 여과된filtered 나의My 생각thought일 뿐이다. 그리하여, 나는 너의 가슴이 말들로 주입(충만)될impregnated 수 있도록 말들을 가지고 놀이를 한다play with. 네가 듣고hear 읽는read 말들은 너의 가슴의 깊숙한(움푹 들어간) 곳recesses 내부에within 그리고 너의 모든every 세포cell의 용해도 내에서within solubility 깊이deep 간직된다kept. 나의My 말로 나타내진worded 생각들thoughts은 안에inside 부드러운tender 메시지들messages을 담은 봉투들envelopes과 같고, 네가 언젠가one day 그것을 개봉해(열어)볼open 것인데, 너는 그것들이 너에게 말하는 것에 깜짝 놀란다be amazed at, 그리고 너는 네가 이전에before 어떻게 그것(메시지)들의 표류물(취지)drift을 항상 놓쳤는지를missed 의아(궁금)해 할wonder 것이다.

그러나 너의 마음mind은 놓친missed 메시지들에 있지 않을 것이다will not be. 너의 마음은 너에게 말하는 것과 같은 나에게on Me 있을 것이다. 너의 마음은 우리가 교환하는(주고받는)exchange 서로(공동)의mutual 사랑love에 있을 것이다. 우리는 그것(사랑)을 말하는 방식으로as a matter of speaking 교환한다. 그것(교환되는 것)은 교환되는 나의 사랑과 너의 사랑이 아닌데, 마치 거기에 교환될 수 있는 너와 나와 사랑이 있는 것처럼 말이다. 우리가 함께 놀이를 하는We play with 것은 사랑 그 자체Love Itself이다. 우리는 사랑의 비눗방울들을 분다blow bubbles. 하나임(일체성)으로 인하여, 거기에 교환할 아무것도 없고nothing 아무도 그것을 교환할 자가 없다no one.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재미있기에for the fun of it 사랑의 비눗방울들을 분다.

거기에 높고 낮음이 없을no high and no low 때 우리의 사랑의 비눗방울들bubbles이 얼마나 높이How high 올라갈까? 사랑은 갑자기all at once 모든 곳에everywhere 바로just 갈 것이고, 사랑 외에는 아무것도 없을nothing but Love 것이다. 심지어 네가 존재했다고existed 생각했던 다른 모든 것all the other stuff의 기억remembrance조차 남아있지remain 않을 것이다. 너는 사랑만Love Alone이 있다는 것과, 네가 단순히simply 그 자신Itself을 사랑하는loving 사랑Love이라는 것을 순전히utterly 알게 될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