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51 - 신을 대신하여 – 3/29/2001

On God's Behalf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를 대신하여on My behalf, 네가 나를 위해 보는see 것처럼, 나를 대신하여, 또한 너는 나를 위해 이야기한다speak. 너의 발언들utterances은 나를 반영한다reflect. 너는 나를 반영하기 위하여to reflect Me 여기 지구상에 있다. 네가, 그것이 전체whole 이야기story이라고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너의 작은 일부인, 너의 개인적individual 자신self을 상술하는expound 것보다 더 많이more than 나를 반영해라Reflect Me, 왜냐하면, 진실로in truth, 네가 나의My 이야기story이고 나의My 이야기가 말할tell 너의 것yours이기 때문이다.

너의 입으로부터 나온from your mouth 발언들utterances이 너인 신성(거룩)holiness으로부터 구체화되게(모양 짓게)be shaped 해라.

너의 신성(거룩)holiness은 너로부터 제외된apart from 것something 또는 속여진put on 것 또는 추가된added on 것이 아니다. 그것(신성)이 너이다It is you. 그것은 속임수(핑계)가 없는without subterfuge 너, 환영이 없는without illusion 너, 경계설정이 없는without demarcation 너이다.

너의 신성(거룩)은 네가 기민(신속)함quickness과 선명도(날카로움)sharpness를 발휘하는put 것, 그리고 그 자리에in its place 결론들을 도출하는 것drawing of conclusions을 제외하고 자동적automatic이 될 것이다.

신성(거룩)Holiness은 결론을 내리지 않는다draws no conclusion. 그것은 네가 나의 사랑으로서as My love 거기에 있다는 기반(근거)platform으로부터 출발하는데starts, 나의 사랑을 주기give 위해, 그것을 받기receive 위해, 그리고 그것을 배가(증식)시키기multiply 위해 말이다. 이것은 노력effort이 아니다. 이것은 너의 왜소함littleness이 떠날departs 때 수월하다ease.

너의 왜소함은 그 자체를 다 써 버렸다has used itself up. 그것은 저절로of itself 피곤하다tired. 그것은 더 이상anymore 너를 통제하고control 싶어 하지 않는다. 그것은 위대함greatness을 인계받기를take over 원한다.

너 안의 위대함이 어떤 형태(모습)What shape를 취할까take?

무엇을 하도록 내가 너를 부를까call? 너는 너 자신yourself을 무엇으로 부르느냐?

너의 위대한 존재상태beingness는 적어도 지금 당장 다른 누군가의 눈에 빛을 주거나give 행할do 수 있거나 말할say 수 있거나 바라볼look 수 있는 한 가지 작은little 일thing이 있다. 아니면 아마도 그것은 말하기saying나 행하기doing 또는 바라보기looking가 아니라, 빛을 발하는 것glowing일 수도 있다. 거기에 오늘 네가 바꿀 수 있는 어떤 분위기climate가 있고, 네가 제공할 수 있는 어떤 다정(상냥)함sweetness이 있다. 그것을 너의your 자신self에게 표현해라Offer, 그리고 너의 외부에outside 변화들changes이 무엇이 있는지를 보아라. 무엇이 너에게 오는지comes를 보아라See. 네가 무엇으로 가는지go를 보아라.

오늘 너인 위대함greatness의 줄거리로with a thread of 너 자신을 깜짝 놀라게 해보아라Surprise. 자동장치automatic에서 내려라Get off, 그리고 다른another 노정drive, 즉 상위higher 양식mode 속으로 들어가라go into. 너의 보통의normal 입장stance이 무엇이든, 네가 너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든consider, 너의 평소의usual 기준(기반)platform과 상관없이, 다른 무언가를something else 시도해 보아라try. 네가 제안(선물)할 가치가 있는worthy to present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잠시 생각해 보아라Consider. 그간 있었던 것what has been이 유일한only 방법way만은 아니다. 너는 너의 과거의 비평(언론)press에 부응할(어울리게 살)live up to 필요가 없다. 너는 그 원고(대본)script을 다시 쓸rewrite 수 있다. 심지어 한 가지의 아주 작은tiny 변화도 산사태(압도적 승리)landslide를 일으킨다creates. 너는 너로부터 무엇이 흘러나오기를flow from 원하느냐? 무엇이 너에게 다시back 흐를까?

너는 나의My 사절(특사)emissary이다. 따라서 오늘today 그것이 되어라be it. 그것에게 이름name을 붙이지 말고without giving 오늘 사랑의 한 가지one 향기waft를 주어라. 한 번의One 몸짓gesture, 한 마디one 말word, 한 번의one 눈짓glance, 한 번의 다른 것something different 말이다. 너를 축복하는blessess 하나님the One으로부터의 한 증표token 말이다. 너는 오늘 너의 더 많은 것more을 드러낼reveal 어떤 증표What token를 나로부터from Me 주겠느냐? 너는 오늘 어떤 변장(위장)What disguise을 제거하겠느냐? 너는 무엇을 숨겨왔느냐have concealed? 너는 무엇을 공개하겠느냐reveal?

나를 드러내는 것revealing을 시도해 보아라Try out. 다른 것something else 대신에, 나의 일부a part of Me를 드러내어라. 너의 분위기나 습관 대신에, 네가 입안(계획)하는project 그림picture에 아주 작은 변화를 만들어라. 비록 네가 영사기projector이긴 하지만, 너는 네가 입안(계획)하는 어떤 얼레(실패)reel의 선택권choice을 갖는다. 너는 선택권들choices을 갖는다. 네가 원하는 그 하나the one를 골라라.

더 이상anymore 계속하지go along 마라. 잠시 멈추고Stop a minute, 반성해보아라reflect. 바로 지금This minute, 너는 무엇을 다르게differently 할 수 있느냐? 심지어 극미량으로infinitesimally 다르게different 라도 말이다. 그때 그것을 해라. 너의 전략(책략)strategy을 뒤집어라Reverse. 삶에서 다른different 길(노선)route을 가라. 더 자주 멈추어라. 도중에on the way 더 많은 것more을 알아채라Notice.

너는 전(배달)할deliver 메시지message를 가지고 있다. 먼저 그것을 알아라. 너는 나의 전언자(전달자)messenger이다. 오늘 너는 너 자신을 나의 메신저(전언자)로서 볼see 것이고, 그리하여 나는 너를 통해 보일 것이다will be seen.

만약 네가 상상해야만 한다면, 그러면 네가 줄 선물gift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상상해라imagine. 그리고 나서 그것을 주는 것giving을 상상해라. 그것을 나누어 주어라Give it out. 더 이상 그것을 숨기지keep it in 마라. 줄give 너의 것yours인 것을 주어라. 그것은 주도록to give 너에게 주어졌다has been given. 네가 주는 것은 너 자신yourself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라. 그것은 나 자신Myself이다.

나는 너에게 부(재물)riches를 증여(수여)했다have bestowed. 내가 너에게 증여했던have bestowed 것은 나 자신Myself이다. 그런데 너는 받아들일 가치가 없다고unworthy to accept 느낀다. 그것은 아이러니irony한데(반어적인데), 왜냐하면 네가 나의 가치worth of Me이기 때문이다.

네가 너의 창조자Creator를 사랑할 때, 너는 오직 너 자신을 사랑할 수 있을 뿐이다. 네가 결핍되어왔던have been lacking 유일한 것은 너 자신에 대한for yourself 사랑이다. 삶에서 너의 온갖All 곤경(어려움)들predicaments은 네가 만들어낼(모양 지을)fashion 수 있는 어떤 제조(가공)된manufactured 훌륭함(가치 있음)worthiness보다 그간 내내 네가 더 위대할 때 훌륭함(가치 있음)의 면모(겉모습)front를 보존하려고preserve 노력하는 것trying이다. 너의 진정한true 가치value 외에 어떤 것도Anything but 가짜(위조)fake이다.

너의 모양 짓는 자Fashioner인 나는 다른other 이름들을 갖는 다른 존재(생명)들beings 속으로 나의 위대함greatness을 주조했는데(형상 짓는데)have molded, 그래서 너는 그들 중의 한 사람one of them이다. 나는 너를 모양 지었다(만들었다)fashioned. 그래서 너는 내가 모양 지었던(만들었던)fashioned 나의 위대함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My 위대함이다. 그것That이 네가 해내야만 하는have to make 발견discovery이다. 그리고 너는 스스로(혼자 힘으로)for yourself 그것을 해내야만 한다have to make. 아무도No one 너를 위해 그것을 해낼make 수 없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