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6617 - 시작이 없다면, 끝이 있을 수 있는가? - 3/9/2019
Without a Beginning, Can There Be an Ending?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시작이 없고 끝도 없다고 내가 말할 때, 너는 이루어지고 끝내기 위한 어떤 종류의 피날레(대미)finale가 있어야 한다고 강하게 느낄 수도 있다. 너는 나에게 묻는다:
“신이여, 창조가 당신의 어린이들이 지구에 착륙할 수 있기 전에, 적어도 상대적 세계의 환영 속에 갇히기 전에, 아마 최소한 존재하지 않았습니까? 최소한 환영적illusory 세상의 추정presumption이 기정사실로as a given 있었어야만 했습니다. 최소한 외부로부터의extraneous 세상이 당신의 어린이들이 도착하기 전에 진실로 있었다고 말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말해졌거나stated, 축소해서 말해졌습니까understated? 이것이 나에게는 흔들립(불안정합)니다wobbly.
“신이여, 아담과 이브를 맞이하고 지금 진실을 말하기 위해 어떻게 당신이 여기에 있어야만 했는가에 대하여 적어도 삶의 일부는 정말로 존재합니다.”
나, 신은 생각하고, 말하며, 네가 불안해하(떠)는tremble 것을 듣는데, 그래서 나는 너를 사랑한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당황하는baffled 동안 나는 모든 것에 대한 이유를 본다. 이 모든 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가? 내가 신이냐, 아니면 내가 아니냐? 내가 존재(현존)하는 것이 불가피하게 보이지만, 그때 나는 네가 한 암호(아라비아 숫자)cipher라고 넌지시 알린다. 나는 환영phantom의 신God이 아니지만, 여전히 너는 또한 내가 되는 것에also being Me 대해 진퇴양난quandary에 빠져있는 듯이 느낄 수도 있다.
“친애하는 신이여, 말하자면, 나는 많이 숙고합니다. 예, 나는 당신에게 큰great 믿음faith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또한 나의 더 큰Greater 상위자신Self에게 약간의 힘든 믿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신이여, 당신은 나의 복잡성complexity을 봅니까?
“나의 일부는 어느 정도까지만 제자리에 잠겨 있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존재함을 영원히 알고 싶어 할 테지만, 나는 제자리에 잠기게 될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무한을 원하고, 나의 개인적 자아를 한정된 것으로 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너무나 자주, 내가 살고 있는 듯이 보이는 삶은 내가 그것을 합법적으로 받아들이기에는 너무나 많은 것을 다치게 합니다.
“신이여, 그것이 존재하기로 알려졌을 때 현 상황에서 모두에게 떨어지는 죽음의 회합에 있는 세상에서 살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의 가슴을 아프게 합니다. 진정한 삶은 그 자신의 두 발로 서있을 수 없습니까? 내가 죽음과 같은 일을 곁에 두고 계속 사는 것을 어떻게 너그럽게 봐줄 수condone가 있습니까, 나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모든 의도들과 목적들로 죽고die 자리를 떠나go off 나를 혼자 남겨두는leave 동안 말입니다. 내가 나의 어머니와 아버지, 다른 가족들이 더 이상 없는 세계에서 내가 어떻게 개인적 의식의 상태에서 더 오래 살기를 갈망하기를 바랄 수 있습니까? 예, 나는 죽음을 설명할 실용적 이유들이 또한 있음을, 이러한 실용적인 이유들이 극복하기가 어려울 것임을 이해하는데 — 심지어 내가 그러한 결정들에 대한 다른 이유들이 극복하기가 어려울 것임을 이해할 때에 말입니다. 여전히 나는 의식적으로 나의 가족들이 죽음으로 불리는 것으로 떠나는 것의 불가능성에 계속 반대합니다. 물론, 신이여, 나는 삶과 죽음의 당신의 현재 의미들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는 것을 제외하면 선택이 없습니다.
“우리는 어쨌든 이 대화가 나의 상상fantasy 속에서만 일어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나의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삶이나 죽음의 선택을 내게 주지 않습니다. 이것이 삶이 있는 방식인데, 삶을 좋아하든 하지 않든 말입니다. 나는 기본 원칙들과 흥정할bargain 능력이 없습니다. 정직하게, 신이여, 내가 이것을 당신에게 요청할 만큼 뻔뻔해 질(용기를 낼)nerve 수 있습니까? 나는 내가 단지 물어진 질문들과 외적인 모든 해들years에 불구하고, 내가 여전히 나의 부모들이 영원히 살기를 원할 것임을 공식적으로 표명하고go on record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없는 세상에서 내가 어떻게 머물겠습니까?
“물론, 나는 당신이 우주를 운영하는데 가진 그 책임감의 어떤 것도 확실히 원하지 않습니다. 결코 나는 애초에 책임감을 많이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리의 세계를 위해 선택할 꽃들의 색깔들을 선택하는데 당신 가까이 어느 곳도 가능하게 올 수 없었습니다. 일출들과 일몰들의 하늘의 어떤 색깔을 내가 결정할 수 있었습니까? 신이여, 아닙니다, 괜찮습니다No thank You, God. 당신이 이끌고lead, 나는 뒤따르겠습니다follow.”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