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6549 -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 – 12/31/2018
All in Good Tim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기적들miracles을 기대한다는 생각에 호의를 가져라. 이 필사의mortal 세계에서 무엇이 믿지 못할 것인가? 무엇이 실현될 수 없는가? 그것에 대해 생각해봐라! 아기들이 태어난다. 삶은 계속 된다. 삶은 오고 간다. 생각들이 존재하고, 생각들이 여행하며, 새로운 생각들이 낡은 것들을 대체한다replace.
그래, 기적들이 실현한다는 것을 반드시 알아라.
기적들이 실현함과 동시에, 기적들은 네가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을 주장하는 것 같은 것이 아니다. 너의 의지는 기적들을 이래라저래라 지시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것은 네가 어떤 기적이 언제, 어떻게 나타나기를 주장할 때, 너는 그 기적의 흐름을 막을 확률이 크다. 너무나 힘들게 노력한다고 부르는 무엇이 있다. 기적들은 꽃들처럼 자란다. 꽃들과 기적들은 그들 자신의 힘으로 자란다. 너는 기적이 나타나도록 재촉할 수 없다. 기적은 그것이 좋고, 준비될 때 온다.
너, 역시 너 자신이 지휘하기를 좋아한다. 네가 명령하는mandate 것에 대해 주의해라.
물론 그들의 손가락 끝이나, 최소한 누군가의 발에 기적을 가져오는 방법을 아는 위대한 영적인 자들이 있다. 상당히 많은 실제 삶의 기적들이 그들 자신의 시간에 그들 자신의 명령으로 나타난다.
얼마나 많이 너는 서두르는 것을 좋아하느냐?
상당히 많이 너는 너 자신의 리듬rhythm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의 리듬에 편안하게 적응할 수 없다. 각자에게 그 자신의 리듬이 있다.
또한 너는 다른 이들을 뚜렷한 모양으로 채찍질할whip 수 없다. 또한 너는 “서둘러!Hurry 서둘러!”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너는 “얘야sweetheart, 천천히 해라! 너 자신의 속도로 가거라!”라는 말을 듣기를 더 좋아한다.
너 자신의 속도는 너에게 최상으로 작용하는 속도이다. 세상에는 네가 옷 줄에 말리기 위해 거는 옷들을 위한 충분한 시간이 있다.
언제부터 너는 빛나는 태양을 재촉할hasten 수 있느냐? 삶은 그 자신의 속도로 가기를 원한다. 너는 새벽을 재촉할 수 없다. ‘급히 먹는 밥이 체한다(급할수록 돌아가라)haste makes waste.’는 생각에 장점이 있다. 네가 너 자신의 말들horses을 채찍질하기보다는 나를 따르는 편이 더 낫다. 온도가 설정된다.
사랑하는 이여, 서두름은 무엇이냐?
서두름은 네가 털실을 짤 때 코를 놓치는 식이다. 서두르는 것에 대해 무엇이 그처럼 지극히 중요한가vital? 누가 보조pace를 정하는가? 누가 설정할 보조를 아는가?
삶이 느리고 쉬웠을 때를 기억하느냐? 네가 많은 곳에서 걸었을 때를 기억하느냐? 서루름이 왕이 아니었을 때를 기억하느냐? 네가 온라인에서 많은 보물들을 주문하는데 현혹되지 않았을 때를 기억하느냐?
옛날에, 삶은 ‘식은 죽 먹기’였고, 시간은 그처럼 서둘러가지 않았다. 기억해라, 네가 너의 발로 박자를 맞출 시간을 가졌던 때를, 그리고 아무도 숨 가빠야 할 필요가 없었던 때를, 기억해라, 한 번에 한번 숨을 쉬면서 너의 삶을 살았던 때를. 기억해라,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위한 충분한 시간이 있었던 때를, 그리고 여름들이 느리고 쉬었던 때를.
기적들이 여전히 너를 따라잡았다. 밤과 낮이 여전히 충분했다. 너는 한 발로, 그런 다음 다른 발로 걸었다. 너는 여전히 어딘가에 도달했다. 너는 네가 알 필요가 있었던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너는 너 자신의 보조를 조정했다. 너는 항상 스퍼트(게거품)를 내며 가지 않았다.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항상 하루의 높은 점이 되지 않았다. 항상 삶을 사는데 충분한 시간과 공간이 있었다. 너는 시간이 모자라지 않았다. 너는 헉헉 거리지 않았다. 시간이 항상 지배하지 않았다. 시간은 예의가 있었다. 시간은 참을성이 있었다.
삶이 있었다. 너는 삶의 일부였다. 너는 삶에서 주연이었다starred! 너는 별들로 그네 탔다. 너는 너의 삶의 음색timbre을 정했다. 너는 한 두 노래를 불렀다. 너는 삶과 삶 속의 모든 이들이 존재하게 내버려두었다. 너는 재난을 세지 않았다.
너는 게임들을 했고, 삶이 오는 대로 그것을 사랑했다. 너는 네가 일하는 동안 휘파람을 불었다. 삶은 눈부시게 빛났고, 너는 그 모든 것을 사랑했다. 항상 충분한 시간과 공간 이상이 있었다. 너는 날아올랐다soared.
기적들은 모든 것들이 때에 맞춰 들어갈 공간을 만든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