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오늘은 어떤 경이로움을 가져올까? - Heavenletter #6350 - 6/15/2018

What Wondrousness Will Today Bring?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신의 어린이인 네가 매일 아침에 깨어나서, 너 자신에게 묻는 처음 것이 이것이 되는 것이 가능한가?

: “내가 오늘 직면할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인가요?”

만약 네가 “예, 신이여 이것은 진실입니다”라고 대답한다면 — 너는 내가 너에게 그것을 끊어버리라고 말할 것을 잘 알고 있다.

너의 이른 아침의 전략strategy을 뒤바꾸어라. 깨어나서, 다음 노선들lines을 따라 더 많이 생각해 보아라:

“오늘 나에게 떨어질 수 있는 가장 멋진 일이 무엇이 될까?”

“옛날 옛적에, 혹은 오늘날에도 전쟁으로 부서질 수 있는 나라에서는 나의 대답이 명확히 ‘전쟁을 끝내라’가 될 것이다.

“만약 내가 전쟁이 없는 장소에 사는 축복을 받았다면, 나는 축하할 것이다.

“나는 나의 하루로 더 나은 음색timbre을 놓을 기회를 가지고 있고, 그래서 나는 그렇게 한다. 나는 우연의 횡재windfall를 기대한다. 나는 그것을 가슴으로 받아들인다.

“내가 가장 원하는 것은 지구상의 평화이고, 오늘 지구상의 평화이다.

“지구상의 모든 이들이 오늘 밥을 든든히 먹기를.

“지구상의 모든 이들이 오늘 축복 받기를, 그리고 그들이 축복 받았음을 알기를.

“모든 이들이 오늘 모든 이들을 축복하기를.

“모든 이들이 이 오늘, 살아있음에 감사하기를.

“오늘 살아있는 모든 이들이 그 자신과 그가 만나거나 생각하는 모든 이들을 축복하기를.

“내가 나의 가슴 속에 내가 만나거나 생각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를.

“내가 오늘 내가 만나거나 생각하는 모든 이들에게 조용하게 ‘좋은 날을 가지세요. 축복 받으세요. 신에게 감사하세요.’를 말하기를.

“내가 거듭 다시 ‘신이여 감사합니다Thank God. 신이여 감사합니다Thank God. 신이여 감사합니다Thank God.’를 말하기를.

“내가 신처럼 생각하고, 모든 이들에게 나의 가슴을 열기를. 내가 나의 가슴을 활짝 열고, 모든 쓰레기들을 제거하기를.

“내가 오늘 걷는 모든 걸음이 지구를 축복하기를.

“내가 신과 하나가 되고, 오늘 사랑의 씨앗들을 심기를.

“내가 하나의 영혼에게도 영감을 주기를, 그리고 나 자신의 것으로 가장 확실히 영감을 주기를.

“오늘 내가 알아야만 하는 것은 신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나의 가슴이 오늘 아프다면, 나의 가슴이 내일 그 자신을 다시금 열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태양이 아직 뜨지 않았다면, 나는 그것이 뜰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내가 나의 하루를 위해 분위기tone를 놓는다면, 나는 또한 다른 이들의 하루를 위해 분위기를 놓는다.

“내가 놓을 오직 하나의 분위기tone가 있다. 나는 사랑과 웃음소리의 벨들을 울린다.

“나는 혼자alone인 신의 사절emissary이다. 신이 나의 가슴으로 들어왔다. 신은 나의 가슴 속에서 산다. 고민과 염려가 없다.

“나의 삶과 가슴은 신으로 가득 차 있다. 신이 나의 가슴을 채울 때, 삶의 어떤 부족이 거기 있을 수 있는가? 오, 나의 가슴 속에 상처나 가혹한 감정들을 위한 공간이 더 이상 없다. 그것들은 가야만 한다. 나의 가슴 속에 다른 무언가가 존재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사랑이 있다. 나의 하루는 공중제비 넘기와 기뻐하는 것들로 가득 차 있다. 나는 기쁨을 잘 배운다. 나는 기쁨을 벚꽃처럼 세상으로 던진다. 나의 기쁨은 높이, 멀리, 널리 도달한다. 나의 사랑이 모든 이들에게 내려앉는데 — 나 자신을 포함해서 말이다.

“매일 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좋은 모든 것들을 생각하고, 느끼며, 추구하는 새로운 방법들을 배운다. 태양이 나에게 빛을 비춘다. 태양이 나를 동반한다. 나는 신이 나를 앞서간다고, 신이 내가 그와 보조를 맞추는 것을 돕는다고 말할 것이다. 나는 신을 향해 발전한다. 신은 나와 함께 있고, 나는 신과 함께 있으며, 내가 미소 짓는 외에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나의 컵이 가득 찼고, 내가 그것으로부터 아무리 많이 마시든, 그것은 결코 비지 않는다. 사실상, 그것이 일하는 방식은 나의 컵을 쏟는 것이다. 모든 가슴들이 가득 차 있다. 모든 가슴들이 흘러넘치는 사랑으로 부풀어 오른다. 사랑이 남아돈다.

“신은 나의 모든 말을 듣는다. 신은 나를 사랑한다. 더 이상 내가 없다. 나는 모든 것이고I am all, 그러므로 모든 것들과 하나One with All이고, 신과 하나이다One with God. 따라서 신이여 나를 도우소서help me God.”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