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그로부터 올라가는 천국의 안마당 – Heavenletter #6327 - 5/23/2018

The Courtyard of Heaven from Which You Aris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너를 소환한다summon. 매일 나는 네가 그로부터 올라가는 천국의 안마당으로 너를 소환한다. 너무나 자주 너는 너 자신을 천국으로 가는 너의 길에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 이것은 진실이다. 또한 기억해라, 천국으로부터 네가 왔음을. 천국으로부터, 그래, 그리고 천국으로 너는 돌아간다. 네가 천국으로부터 던져졌다고 믿는 것은 하나의 함정이다.

결코, 한 번의 심장 박동 안에서도 너는 결코 던져지지 않았다. 이제 지금은 네가 다르게 볼 시간이다. 내가 온 곳에, 항상, 그리고 영원히 너를 위한 방이 있음을 너에게 상기시킬 수 있기를 — 네가 나의 가슴의 빛이기에. 여관은 어쨌든 하나의 비유이다. 천국은 어느 여관을 넘어 간다. 진실로, 누구도 천국에서 하루 밤이나 한 주로 방을 세내지 못한다. 천국은 너의 탄생지이고, 너의 영원한 집이며 — 우리들의 영원한 하나됨의 집Home of Oneness이다. 너는 단연 천국에서 하나의 침입자가 아니다. 너는 천국의 토박이native인데, 너와 내가 하나이기 때문이다. 천국에서 내가 거주하고, 너는 하나로서 나와 함께 천국에 거주한다. 나와 함께는 네가 속한 곳이며 — 다른 어딘가가 없다.

천국은 시작부터 끝까지 우리의 하나의One 처소abode인데, 비록 내가 천국이 시작도 끝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강조해야 한다 해도 말이다. 무한이 아니라면 너는 천국이 무엇이라고 상상하느냐? 무한은 열림들이나 닫힘들이 없으며, 실로 없다. 우리는 천국에서 돌아다니지 않는다. 천국은 어느 기회가 아니다. 천국은 ‘되든 안 되든hit or miss’의 성패가 아니다. 무한은 무한한 고요를 의미한다. 천국은 하나의 영원의 상태이다. 이것이 삶의 전체 이야기이다. 그것이 말하는 수단으로 나아가라. 우리는 영원히 천국에 기초하고 있다. 천국은 진실하다.

일시적인 것은 지구의 세계이다. 너는 천국으로 가는 너의 길에 있지 않다. 너는 이미 여기 나와 함께 있다. 예외가 없다. 너는 너의 기억을 잃었을지도 모른다. 너의 기억은 돌아올 것이다. 너는 복귀될 수 없는데, 네가 항상 여기서 살았기 때문이다.

네가 필요한 새 여권이 없다. 너는 서명되었고, 영구적 시민으로 봉인되었다. 나는 너를 보증하지만, 우리의 손들이 말하자면 엮여있다. 이것은 보증을 넘어서있다. 우리는 하나이다We Are One. 하나로 우리는 있다One We are. 하나로 나는 있다One I AM. 이것이 더 그것과 같다.

사랑하는 이여, 결코 우리는 떨어지지 않았다. 아니, 항상 분리할 수 없는 하나임Oneness이다. 그렇게 나는 말한다.

내가 백만 년의 1초 동안에도 너를 떼놓을 수 있거나 떼놓을 가능성을 한 순간이라도 고려하는 것은 단지 일종의 농담일 수 있을 뿐이다. 결코 아니다. 한 번 하나이면, 항상 하나이다. 어떤 허구적 생각을 영원히 버려라. 우리는 하나의 꼬투리 안의 두 개의 완두콩도 아니다. 아니, 하나임Oneness이 있다. 우리들은 말하자면 엉덩이가 붙어 있다. 물론, 우리는(나는) 하나됨Oneness이다. 하나됨은 개인성을 훨씬 넘어간다. 개인성은 눈 안의 하나의 가시와 같다. 내가 지금 말하는 것은 상상을 훨씬 넘어간다. 그러한 환영을 치워라. 진실로 들어가라. 그렇지 않은 것, 결코 그렇지 않았던 것을 버려라. 진실은 있다.

진실은 내가 너로부터 찢어질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그것을 허용할 수 없을 것이고,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천국에는 진실만이 있다. 이것을 최종적으로 똑바로 알자.

내가 있는 곳에 네가 있다. 나는 하나됨Oneness이고, 그리하여 너도 하나됨Oneness이다.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며, ‘만약들ifs’이나 ‘그리고들ands’이나 ‘그러나들buts’이 없다. 순수하고 간단하다.

결코 나는 나의 하나의 자신My One Self에게 나의 최상의 기쁨을 거부하지 않을 것이다. 너란 것도, 나란 것도 없다. 내가 있고, 그리고 너는 나와 하나One with Me이다. 우리는 하나의 결합된 하나됨One United Oneness이다.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아닌 것은 헛소리이다. 우리들의 이름은 진실이고, 하나의 진실이며, 그렇게 되리라. 신은 네가 무슨 언어로 말하는 상관없이 하나됨Oneness이다. 진실이 있고, 최종적으로 한 번만 더, 바로 그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