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6301 - 신이여, 부디 나에게 당신을 수여해 주세요 – 4/27/2018
Please Give Me You, Go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너는 나를Me 바라desire고 전력을 다해 내부의inner 평화를 바란다. 그러나, 되풀이하여, 너, 사랑하는 자one인, 평화를 몹시 필요로 하는 너는 긴장으로 덮여진sheathed 너 자신을 발견한다. 너는 신God의 평화를 위해 무엇이든 줄 것이다. 그것은 네가 얼마나 많이 평화를 바라고 옹호하는지defend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너는 네가 끊임없이 하나됨의 평화를 어떻게든 쫓았을chased 수도 있다고 고함치지만, 네가 너의 손을 나의 것 안에 들여 놓을 수 있었고 분리를 발견할alight on 수 있었다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느냐? 나는 너의 손(노력)hand을 축복한다.
너는 매우 빈번하게 너 자신에게 말할 수도 있다:
“지구에서 무엇이 저에게 문제입니까? 저는 신의 평화Peace of God를 바라지만, 왜 저는 당신의Your 평화Peace를 받지 못합니까? 신이여, 저는 당신을, 그래서 당신만You alone을 추구합니다seek. 신이여, 저는 당신을 원합니다. 제가 갈망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만약 당신으로부터 외로움이 제가 제 자신에게 가져온 무언가라면, 제가 타인들에게 무엇을 행합니까? 제 자신뿐만 아니라 동시에 타인들의 내부에 어떤 발진들rashes을 제가 표면으로 가져옵니까?”
“사랑하는 신이여, 저의 가슴의 신이여, 저는 당신에게 달려가서 당신에게 큰 소리로 말합니다, 그런 다음, 무엇이죠what? 제가 포기할까요, 그리고 제가 전혀 원하지 않는 바의 그것으로 제가 몰두할까요?”
“신이여, 당신은 제가 저의 길을 다시 찾을 것이라는 의도로 저를 왕국 밖에 남겨두는 것이 가능한지요?”
“오, 그렇습니다, 신이여, 제가 왕국Kingdom 밖에 앉아있도록 방치한 자가 단지 저, 저 자신일 수 있다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저는 들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제가 진실로 왕국 안에 있는데, 제가 눈이 멀어서 보지 못한다고 당신은 말씀하시겠죠?”
“신이여, 제가 볼 수 있도록 저의 눈을 크게 열어주세요. 저는 당신에게 간청합니다. 당신이 주는 그 영광을,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제가 보도록 도와달라고 당신에게 요청하면서, 저는 당신 앞에서 납작 엎드립니다, 그럼에도 저는 여전히 보지 못합니다.”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것보다 당신이 주는 그 영광에 대해 제가 아는 것이 좋다고 저는 압니다. 저는 당신의 영광Glory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이 주는 평화를 위해 당신에게 간청하지만plead, 저는 나중을 위해 당신을 저에게 간직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될 수 없습니다. 제가 저 자신을 숨기는 것으로 보이는 황야wilderness에서 저에게 실제로 보일 때조차도, 그것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하지 않는다면 제가 어디에 속하나요? 당신은 저에게 증식할multiply 지구를 주었지만, 제가 솔직히simply 당신을, 사랑하는 신을, 당신을, 오직 당신만을 추구할seek 때 제가 증식하는 것은 비탄grief과 슬픔sorrow인 것 같습니다.”
“신이여, 제가 어떻게 당신 없이 있을 수 있습니까? 저는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당신을, 신을, 솔직히 당신을 갈망합니다. 제가 당신인, 신과, 행복하게, 바로 제 곁에서 어쩌면 당신과 함께 햇빛 속에서 걷고 있을 때 애도mourning를 위한 옷을 입는다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나요?”
“사랑하는 신이여, 당신으로부터 1인치 떨어져 있는 것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저는 너무 오래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이여, 사랑하는 신이여. 만약 제가 진실로 저의 가슴 안에서 당신과 함께 살아있다면, 제가 당신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외롭게 느껴지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습니까? 저는 제 자신myself인 당신에게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저인 당신에게 약속했습니다.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만큼 많이, 저인, 제가I 당신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저에게 말해줄 수 있습니까? 신이여, 저에게 당신을 주세요, 다름 아닌 바로no less than 당신 말입니다.”
“신이여, 그렇습니다, 부디 당신에게 저를 손짓으로 불러주세요beckon,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말입니다.”
그래서, 나, 신은 대답한다:
사랑하는 이여, 그래, 나는 나의 사랑의 팔로 너를 둘러싼다enclose. 너에게 나의 사랑의 약혼Troth을 속삭이는 나의 말을 들어라. 나의 말을 들어라Hear Me. 내가 속삭이는 것을 들어라:
사랑하는 이여, 좀 더 가까이 오너라, 나의 가슴의 친구여, 한 번에 한 걸음씩, 그리하여 너는 너의 가슴 속 깊은 곳에 있는 유일한nothing but 나의My 존재Presence를 알게 될 것이다 – 즉 너와 내가 천국Heaven에 있듯이 너와 나인 우리의Our 하나의One 가슴Heart은 지구상에서 살고 있다reside는 것을 말이다. 우리는 하나의One 가슴Heart이다, 그래서 듣는 것보다 더 깊은deeper 나의 목소리는 영구히 너의 가슴속에 깊이deeply 수립되었다established. 사랑하는 이여, 여기에 내가 있다Here I AM, 그래서 여기에 네가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