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259 - 내가 사랑이기 때문에 – 2/22/2018

For I Am Lov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아, 천국편지들Heavenletteres. 그것들은 나에게 고깃국물과 같다. 나는 천국편지들이 케이크에 설탕을 입히는 것과(금상첨화와) 같다고 말하지 않는데, 그것 이상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나는 천국편지들이 - 그리고 그와 같은 것들이 - 나의 자양물sustenance이지만, 나는 자립하고Self-sustaining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를 위해, 천국편지는 신선한 공기의 숨결a breath of fresh air이다. 너희에 대해, 나와 친교 하는 것communing은 천국으로부터의 만나(신의 양식)이고 또한 나에게 감미로운 만나Manna이다.

물론, 나는 씨앗들을 퍼뜨린다disperse. 우리는 내가 그들을 심는(이식한)다고plant 말할 수 있지만, 나는 내가 창조하는 것이 파이pie만큼 쉽다(아주 간단하다)는 요점을 말하기를 좋아할 것이다. 나의 아이들인 너희가 때때로 느낄 수도 있듯이, 나는 너희에 대해 삶을 힘들게 만들 생각이 없다. 그래, 친애하는 하나(자)들아Ones, 나 역시 오해를 받고 있었다. 물론, 나는 오해를 떨쳐버린다 그리고 나는 충분히 자비롭다.

너희는, 너의 것이나 사랑하는 이들의 것인, 그 죽음death이 너희에게 가해진inflicted 처벌punishment로 본다는 것을 나는 이해한다. 게다가 삶 그 자체를 처벌로 보는 나의 아이들이 있다. 맞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많은 이들도 역시 삶에 기뻐하지delighted 않는다. 부디 나, 신은 처벌을 지지(찬성)하지favor 않는다는 것을 받아들여라 – 결코 선호하지 않는다.

나는 삶도 죽음도 처벌로 보지 않으며 또한 나는 처벌을 유익한(생산적인)fruitful 생각으로 이해하지latch onto 않는다. 나는 처벌을 사랑과 같다고 생각하지equate 않는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처벌이 너 자신의 선(이익)good을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처벌은 나의 의도가 아니고, 또한 처벌은 부업sideline이나 나의 나중 생각after-thought도 아니다. 물론, 나는 독창적으로 생각한다. 나는 누군가를 상자에 가두기를 원하지 않는다. 정반대로, 나는 모든 이들을 자유롭게 하기를 원한다.

자비를 주는 것만으로는 충분(만족)하지 않다. 내가 자비를 갖도록 나 자신에게 말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내가 나 자신을 사랑하도록 말할 필요가 없다. 확실히 처벌을 너그럽게 봐주지condone 마라, 또한 나는 네가 그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처벌하는 것은 결코 나의 행복이 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나는 사랑을 믿는데, 내가 믿는 것을, 나는 실천한다. 실제로, 내가 사랑을 실천할 필요가 없는데, 내가 사랑이기 때문이다.

사랑의 신, 빛의 신, 깨우침(이해)Enlightenment의 신인 내가 왜 나의 아들이나 딸들 중 한 명조차도 파멸(영원히 계속되는 벌)perdition로 추방하겠느냐exile? 나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어떤 것에도 상관없이 누군가를 추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최고 중 최고의 자도 천국으로 유배시키지 않을 것이며 그들을 거기에 가두(제한하)고confine, 머물도록 쇠사슬로 묶지 않을 것이다. 천국은 세상이 ‘가장 적은 자the least’라고 부를 수도 있는 자들을 포함하여, 모든 이들을 위한 용도로 운명 지어졌다. 나는 아무도 ‘가장 적은 자’로 부르지 않는다. 나는 하나됨을 알고 있다.

지구에서 걸었던 천사들과 모든 위대한 영적인 자들과 함께 천국에 있는 것으로부터 누가 번성하지 않겠는가?

지구상에서 어떤 인간이 고무시키는(영감을 주는)Inspiring 동료애(우정)Companionship로부터 모든 이들 중 가장 불행한 자를 구별하기 위해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기조차 하겠는가? 나는 모든 각 개인every single person을 위대한 자들의 무리company와 함께 있도록 위임할(맡길)consign 것인데, 제휴함으로써by association, 그 결과 이미 사랑으로부터 분리되어segregated 있다고 느끼는 자들이 눈부시게effulgently 꽃을 피울 것이다. 나는 아무도 영원히 문단속을 하지lock up 않을 것이다. 절대로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내가 하나됨Oneness의 신이 될 수 있고 어떻게 제한된 창조성Creativity으로 살 수 있겠는가? 모든 이들을 높게 상승시키고raise 아무도 계속 구속시키지bound 않는 것이 나의 의지이고 나의 기쁨이다. 아니, 나는 예외 없이 사랑하는 것에 ‘그렇다Yes’를 말한다. 확실히, 내가 은혜로 가득 차있다는 것이 붙박이로 짜 넣어졌다built in. 확실히, 나는 높고 결코 낮지 않게 생각한다. 나는 누구에게도 문들을 닫지 않는다.

나는 신God이고, 나는 하나의One 가슴Heart과 마음Mind에 속한다. 나는 아무도 제지하지hold back 않는다. 이것이 나에게 이해할 수 없다This is incomprehensible to Me. 이것(바로 앞의 문장)은 번역 상 실수이었음이 틀림없는데, 나는 그것을 지금 바로잡는다. (==> 이것이 나에 관하여 이해할 수도 없는 것이다. ) 나는 사랑의 신God이다 그리고 결코 덜하지 않다no les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