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행복으로 가는 주요 열쇠가 놓여있다 - Heavenletter #5900
신이 말했다.
만약 삶으로 단 하나의 열쇠가 있다면, 그것이 무엇이 될 수 있을까?
아아, 다행히도 삶으로 하나 이상의 열쇠가 있다. 하나의 개인으로서 너에게 중요한 무엇이든 너의 리스트에 속한다. 조금씩, 너는 너의 리스트로부터 어떤 제안들을 지우기를 선택할 수 있고, 몇 개의 다른 것들을 추가할 수 있다.
돈이 너의 리스트에서 어떤 조명을 받을지는 이해가능하다. 모든 이들이 표면에서의 삶이 네가 너의 주머니에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더 쉽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동시에 모든 이들은 – 최소한 이론적으로 – 돈이 행복이나 진정한 사랑을 사지 못함을 알고 있다.
좋은 건강은 모든 이들이 원하고 그것을 가질 자격이 있기를 원한다. 표면에서는 아무도 빈약한 건강을 바라지 않을 것이다. 나는 표면에서라고 말하는데, 저 아래 깊은 곳에서는 가끔, 의식적으로 알지 못한 채, 병을 나르는 누군가가 어떤 숨은 이유로, 혹은 다른 이유로 이 병을 필요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그것에 매달릴 수 있지만, 여전히 그는 순진하다.
좋은 건강이 반드시 행복을 가져오지 않는다는 것이 또한 진실이다. 월등한 건강 속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는 동안 그들의 월등한 건강을 감사하지 않는다.
개인적인 사랑이 또한 고통과 슬픔을 가져왔는데, 자주 사랑으로 가장한 집착 때문에. 집착은 곧 바로 실망시킨다.
창조성은 큰 행복이지만, 창조하는데 큰 기쁨을 갖는 가장 성취한 창조적 인간들도 또한 자주 큰 고통을 겪는 자들이 될 수 있다.
모든 이들 위헤 한 생애 동안 지속되는 하나의 열쇠가 없는 걸까?
우리는 기대와 해석이 거래를 깨는 것들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다. 너는 너의 최선을 다하지만, 하나는 두려운 것이 기대이고, 다른 것은 해석이라는 것이다.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기대하고, 네가 얻는 것을 그처럼 빨리 거부하지 않는데 현명하다. 동시에, 세상에서의 모든 좋은 의지도 반드시 네가 찾는 달콤한 과일을 맺지 않는다.
삶의 사랑과 기쁨이 어떻게 그처럼 붙잡기 어려운 것이 될 수 있는가? 삶은 어쨌든 어떤 종류의 신병 훈련소인가?
그러나 행복은 항상 가능하다. 사랑은 항상 가능하다. 건강은 항상 가능하며, 나, 신God은 언젠가의 이따금의 가능성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지혜와 행복의 앎은 항상 사용가능하다. 만약 사용가능하다면, 왜 그럼, 모든 이들이 매 순간 완벽하게 행복하지 않는가?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아, 왜 너희는 매번 돌때마다 행복을 받아들이는데 열려 있지 않은가? 왜 너의 행복이 삶의 외부의 굴곡들에 그처럼 많이 의존하는가? 심지어 왕자들과 공주들도 모든 시간 행복하지 않다. 지구상의 삶이 반대들로 지어진다는 그 사실이 그 혼합으로 더해진다.
너희는 바로 지금 영원한 행복을 주장할 텐데, 만약 너희가 단지 그 방법을 알고 있었다면 말이다.
영혼의 현실은 네가 그것을 찾고 있을 때에도 행복이다. 물론 너는 행복의 정점들을 바란다.
한 어린 아이와 한 위대한 늙은 선생님이 그림을 그릴 때, 둘 다가 행복을 알지만, 그들이 행복의 상태 속에 있는 동안 그들은 행복을 생각하지 않는다. 너희는 행복을 체험한다. 너희가 너의 행복을 관찰하기 시작할 때, 그것은 같은 것이 아니다. 한때 큰 행복이었던 것이 이제 돌이켜 볼 때 아픔을 줄 수 있는데, 지금 절정의 행복을 더 이상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행복의 주머니들이 외부로부터 너에게 오지만, 이러한 주머니들은 분출들로 도달한다. 너의 내부의 무언가가 삶의 행복이 삶의 표면에서 일어날 때보다 훨씬 더 깊은 곳에서 일어남을 알고 있다. 여기에[ 요점이 있는데, 행복은 너 안에서 찾아진다는 것이다.
삶으로의 주요 열쇠는 너이다. 너 안에 그 열쇠가 있다. 너 안에 모든 것이 있다. 그리고 물론 나 역시 너 안에 있으며, 나는 나 자신을 너에게 제공한다. 나를 찾아라. 지금 나를 찾아라. 불가피하게, 손을 잡으면서, 우리들은 세상으로 가는 기쁨이다.
Translated by: Vera of Li...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900.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