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가슴을 새것만큼 좋게 만들어라 - Heavenletter #5888

God said:

신이 말했다.

너의 가슴은 너의 문-따개이고, 그러나 보통 때처럼, 너의 가슴의 문은 또한 그것을 닫는 경우들을 찾는다. 부디 내가 이해하고 있음을 알아라. 너는 네가 그것을 볼 때 너 자신의 시각을 갖는다. 너의 가슴이 구속을 느낄 때 너는 생존하는 법과 동시에 너의 가슴이 열려 있게 유지하는 법을 모른다. 네가 물러나는 것이 자연스럽고, 이해할 만하다.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보는 것이, 실제로 네가 아마 경우에 따라 너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달리는 외에 다른 선택을 보지 못하는 것이 쉽다.

너의 가슴을, 너의 아이디어들을, 세상에서의 너의 존재 방식을 구하면서 여전히 앞으로 나가는 방법을 찾아보자, 너의 가슴이 아파지는 곳에서, 네가 상처를 지나 너의 가슴을 새것처럼 좋게[ 만들 수 있는 어떤 가능성들이 거기 있는가?

부디 내가 네가 다른 길을 가야만 하는 때들이 있음을 이해하고 있음을 알아라. 아마 현재 환경들 아래서 너는 경청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너의 필요성들이 경청되지 않았다. 만약 목전의 주제가 너의 우선순위라면, 물론 너의 가슴이 간과되었다고 느낄 때, 실로 너의 가슴이 간과될 수 있을 때에 네가 계속하는 것이 어렵다.

다시 시작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만약 네가 현재 함께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너의 소리를 들을 수 없다면, 아마 이러한 동료들에게 또 다른 시도를 해보아라. 만약 이해가 열린다면, 이것은 좋은 것이고, 그것은 좋게 느껴진다. 만약 네가 여전히 제한되어 있다고 느낀다면, 그럼 너는 여전히 하나의 선택을 가지고 있다. 너는 모든 이들에 대한 공정함 속에서 앞으로 나갈 하나의 선택을 가진다.

이 경우에, 너는 후퇴하지 않는다. 너는 포기하지 않는다. 너는 미친 듯이 되지 않는다. 너는 타협을 만들지 않는다. 너는 다른 길로 움직이기 위한 솔직담백한 결정을 만들고 있다. 너는 다른 길이 무엇인지를 아직 알지 못할 수 있지만, 또 다른 길이 너에게 그 자신을 제시할 것이 지금 너에게 명확하다. 그것이 너에게 일어날 것이다.

그것은 단지 무엇이 다음에 있는가이다. 너는 실패하지 않았고, 너와 함께 있는 다른 이들이 실패하지 않았다. 양쪽이 무언가를 찾았다. 이것이 앞으로 나가는 것이다. 지금 네가 택할 새로운 길이 있다. 손해와 나쁜 감정이 없다.

물론 이것이 모든 당사자들이 정말로 바라는 것이다. 이것은 감기가 낫고 있는 것과 같다.

혼잡이 없어졌고, 논쟁이 또한 없어졌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이것이 너에게 어떻게 느껴질까? 그것이 실질적으로 보이는가? 그것이 가능하게 보이는가?

아무도 타협하지 않는다. 타협은 너 자신을 부족하게 판다는 의미를 — 네가 해결책을 위해 무언가를 포기하고, 다른 쪽이 또한 해결책의 이해 속에서 그들이 원했던 무언가를 포기한다는 의미를 나른다.

우리가 지금 말하는 시나리오는 어느 쪽도 무언가를 포기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오, 그럼, 난 다른 무언가를 다시 얻기 위해 이것을 냄비로 넣겠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아니, 이것은 반쪽의 측정이 아니다. 그것은 양쪽이 평화와 선의를 가지고 움직인다는 하나의 예인 하나의 타협이 아니다. 이것은 앞으로 나가는 것이다. 이것은 발전의 성공이다. 이것은 하나의 타협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발전이 가능하게 만들어지고 있다. 먼저 평화로운 결론을 위한 욕망이 있으며, 그런 다음 모든 관련된 자들이 걷는, 걸어 내려가기에 좋은 평평한 길을 깐다는 하나의 좋은 아이디어나 아이디어들의 혼합이 있다. 아무도 법정으로 가지 않았다. 아무도 계속 반감을 느끼지 않는다.

이것은 지구상에서의 삶의 아름다움들의 하나이다.

이것은 보통의 매일의 해결들의 영역 안에 있다. 그것이 점점 더 많이 일어날 것이다. 아무도 다른 사람에 대해 이기지 않는다. 아무도 무기력 속에 있지 않다. 최소한 상처 없이 나올 두 승자가 있고, 그들은 악수를 한다.

삶은 단지 그 입장을 수정했다. 우주를 위한 이 얼마나 멋진 승리인가! 인간이 달에 도달하는 것처럼 이것은 인류를 위한 선물이다.

Translated by: Vera of Li...

 

Hey friends! We're doing our best to keep this website alive. Every contribution helps. Please consider sending us support through Paypal.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