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기쁨 - Heavenletter #5824
신이 말했다.
너는 에고가 무엇인지 아느냐? 에고는 하찮음이다. 그것은 짧은 편파성이다. 만약 네가 너의 가치 있음을 알았다면, 너는 에고를 개의치 않을 것이다. 현재로서는 너는 간과되었다고, 세상에서 중요하지 않다고 느낄 수 있고, 너는 중요하다고 느끼기 위한 시급한 욕구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것이 에고가 걸어 들어오고, 너를 속일 준비를 하고, 너를 여행으로 데려가는 곳이다.
너는 중요성이 네가 가져야만 하는 것으로 믿는 경향이 있는데, 마치 세상의 눈에 중요성이 행복의 중심이 될 수 있다는 듯이. 결코 아니다. 중요성을 찾는 것은 점잔을 빼는 것으로의 열쇠이다. 네가 먼저가 되어야 한다는, 군중의 앞에 있어야 한다는, 주목되어야 한다는, 찬양되어야 한다는, 황홀해져야 한다는 느낌이 너를 에고를 위해 무르익게 만든다. 에고는 정말로 매우 작은 일이다. 에고는 너에게 이기심을 드러낸다. 에고는 너에게 명성과 영광을 제공한다. 에고는 배달하지 않는다.
네가 자기-중요성으로 어떻게 관계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에고는 부족하게 만든다. 에고는 너를 속인다. 에고는 너를 향상시키지 않는다. 에고는 너를 한 단이나 두 단 아래 때려눕힌다. 에고는 떨어지기 전에 온다.
너는 부풀려질 필요를 느낀다. 네가 얻고 싶어 하는 완전한 위상이 있다. 에고는 너에게 이것을 줄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에고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너를 허풍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다.
만약 네가 진실로 세상에서 무언가가 되기를 원한다면, 너는 네가 얼마나 많이 인식되는가의 생각으로부터 나가야만 한다. 네가 가져야 한다고 네가 믿는 추측된 중요성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 자체를 위해 네가 하기 원하는 큰일들이 있게 해라. 시작으로 너 자신을 더 좋게 생각해라. 너는 에고의 척하는 자세가 필요 없다.
부풀러진 에고와 세상으로 봉사하기 원하는 것 사이에 하나의 차이점이 있다. 봉사하기를 욕구해라. 그다지 많이 봉사되기를 바라지 마라. 주는 외에 가지기를 바라지 마라. 에고는 단지 채우는 것이 될 수 있다. 너 속으로 공기가 펌프질 된다. 에고는 하나의 일시적인 것이다. 에고는 너에게 헛된 감각을 주입한다. 에고는 성공할 방법이 아닌데, 네가 에고를 확실히 너 자신의 진실이라고 착각하기 때문이다. 에고를 등식에서 빼라. 에고는 단지 너를 속일 수 있을 뿐이다. 에고는 호통 이상이 될 수 없다. 너는 한동안 허풍을 타고 다니며, 그런 다음 풍선이 터진다. 에고는 단지 너를 침체시킬 수 있을 뿐이다. 반짝이는 모든 것이 금이 아니다. 에고는 헛된 약속들을 주는데 능하다.
에고는 너를 위해 충분히 좋지 않다. 에고와 함께, 너는 추락을 향해 간다. 에고는 실패 요인이 될 수 있다. 에고는 사기꾼이다.
봐라, 너의 순간들을 즐겨라. 세상의 최대의 명성조차도 지속되지 않음을, 세상의 모든 행진들이 너의 기운을 북돋우지 않음을 알아라. 너의 꿈들을 가져라, 그리고 에고가 너에게 너의 꿈들을 가져올 수 없음을 알아라. 에고는 너를 너의 돈을 위해 달리게 할 수 있다. 에고는 ‘자, ... 인척 하자’이다.
행복은 왜소함으로부터 오지 않는다. 에고를 가지고 너는 하나의 역할을 한다. 너는 근사한 권리 주장자가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가 혼자 남는 순간이 항상 있으며, 너의 가슴이 가라앉는다. 왕좌의 왕이 되는 것이 한 가지 일이라면, 왕좌로 권리 주장하는 자가 되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해야 할 일이 없는 집에서의 저녁은 마차를 타는 것보다 더 크고 더 진실한 기쁨의 체험이 될 수 있다.
진실이 알려지게 해라. 너 자신의 우월감을 넘어 네가 하기를 원하는 무언가를 찾아라. 너 자신을 찾는 방법은 너 자신에 대해 그다지 많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합창대 줄에 있는 것은 좋다. 너는 쇼의 스타가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누구냐, 그리고 무엇이 장식용 반짝이보다 너에게 진정한 기쁨을 주느냐?
자기-중심주의는 너무나 제한되어 있다. 그것은 잘못된 이유들을 위한 것이다. 너의 시야를 넓혀라.
Translated by: Vera of Li...Permanent link to this Heavenletter: https://heavenletters.org/heavenletter-5824.html - Thank you for including this when publishing this Heavenletter elsewhere.
Your generosity keeps giving by keeping the lights 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