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가치는 그것의 기쁨 속에 있다! - Heavenletter #5810 - 10/21/2016
The Value of Life Is in the Joy of It!
신이 말했다:
언제 너는 너의 성분 속에 있느냐? 네가 하기를 좋아하는 건설적인 무엇이 있다. 너는 이 활동이 너의 삶에 어떤 특정 의미를 갖는지를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 너는 그것이 너를 위한 어떤 미래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지 않는다. 염려하지 마라. 너는 어떤 이익의 동기로부터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다. 하나의 활동이 네가 좋아하는 무엇이라는 것으로 충분하다. 너는 아무 것도 아닌 것으로 보이는 것으로부터 무엇이 자랄지를 알지 못한다. 이것은 너의 가슴을 따르고 있다. 이것은 삶을 탐험하고 있다!
나는 그것을 전에 말했고,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할 것이다. 너는 결과들을 위해 살고 있지 않다고. 혹은, 예를 들어, 마요네즈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봐라, 예를 들어, 그것이 네가 하고 있는 무엇이 될 수 있다. 너는 단지 마요네즈를 만들기를 좋아한다. 너는 그것에 능하다고 느낀다. 너는 네가 넣는 재료들을 좋아한다. 너는 그것들을 사기를 좋아한다. 너는 마요네즈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너는 그 맛을 좋아한다. 너는 단지 그것을 만드는 것에 대해 기분 좋게 느낀다. 너는 설명할 필요가 없다. 네가 마요네즈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너는 마요네즈 사업으로 들어갈 필요가 없다. 네가 마요네즈를 만드는 것을 즐기는 것이 충분한 이익이고, 너와 너의 가족, 그리고 아마 몇몇 친구들이 너의 마요네즈를 즐긴다. 너는 무엇이 어떤 것으로부터 나올지를, 무언가가 어떤 것으로부터 나와야만 되는지를 결코 알지 못한다.
확실히 충분한 사람들이 너의 마요네즈를 맛보고, 네가 그들에게 얼마를 만들어 줄 것을 원할 때, 네가 거물이 되는 것으로 끝날 수 있다. 너는 확실히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아무도 무엇이 어떤 것으로부터 나올지를 알지 못한다. 네가, 네가 하는 무언가로부터 – 그것이 무엇이든 – 더 많은 무언가를 만들어야 한다는 그 생각으로부터 너 자신을 해방시켜라.
네가 공원에서 산보를 할 때 무엇이 그 이익이냐? 그것은 너에게 기쁨의 약간을 준다. 그것은 너로부터 어떤 아픔을 가져갈 수 있다.
삶의 좋은 점이 무엇이냐? 그것이 여기 오늘 있으며, 내일은 사라진다. 그러나 삶은 좋으며, 너는 살아있다. 삶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정말로 삶은 단지 시간 보내는 것 이상이다.
어린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한결같이 종이 위에 물감을 온통 뿌리는 것을 즐긴다. 그처럼 간단한 일을 즐긴다. 요점은 그들이 미술가로 자란다는 것이 아니다. 요점은 물감을 뿌리는 것이 그들에게 기쁨을 준다는 것이다.
너는 기쁨을 갖게 되어 있다. 너는 즐기기 위해 상을 탈 필요가 없다. 너는 박수가 필요 없다.
아, 함께 과자를 먹는 두 어린애의 기쁨이란.
봐라, 너의 기쁨의 자아냄이 바로 거기 밖으로 나가게 해라. 나는 기쁨을 연습하라고 말하고 싶지만, 너의 연습이 끝나자마자 너는 그것에 대해 자기-의식적이 되고, 그 기쁨의 일부가 사라진다. 그런 다음 너는 노력을 한다. 너는 기쁨에게 명령을 줄 수 없다. 기쁨이 너에게 온다. 그것이 너를 찾는다. 기쁨에게 네게 올 기회를 주어라.
기쁨을 발견해라, 그러면 너는 기쁨을 낳을 것이다. 너는 기쁨에 가득 찰 것이다. 너는 기쁨을 발달시키지 않는다. 너는 기쁨을 허용한다. 너는 너 자신에게 기뻐하게 될 허락을 준다. 기쁨은 단연 전염적이고, 너는 기쁨을 퍼뜨린다. 기쁨은 또한 용기를 줄 수 있다.
작은 기쁨들이 축적된다.
확실히 삶은 빨리 가지만, 기쁨은 가속시킬 필요가 없다. 네가 그것을 발견하는 곳에서 기쁨을 찾아라, 그리고 너는 더 많은 기쁨과 만날 것이다.
기쁨을 위해 준비되어라. 기쁨으로 ‘예스/그렇다’를 말해라. 돌차기 같은 옛날 놀이의 기쁨도 다시 방문해라.
네가 좋아해야만 하는 것이 아무 것도 없지만, 너는 삶에 회전을 줄 수 있고, 삶을 즐길 수 있다. 삶은 네가 그것의 선물들을 즐기도록 너에게 신세지고 있다.
너는 하나의 선물이고, 따라서 너 자신을 즐겨라.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살아있음을 즐겨라. 만약 네가 침대로 제한되어 있다면, 너의 창문의 햇빛을 즐겨라. 네가 즐기는 것을 즐겨라. 네가 모든 것을 즐기는 그 시간이 올 것이고, 혹은 우리가 그것을 이런 식으로, ‘끊임없이 기쁨을 가져라’고 말하자. 너 앞에 있는 것을 인식하는/감사하는 것이 아니라면 기쁨이 무엇이냐? 보아라!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