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개인적 신 - Heavenletter #5789 - 9/30/2016

Your Personal God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너의 개인적 신으로서, 너와 함께 앉아서 나의 초점을 너에게 헌신했을 때를 좋아한다. 내가 또한 너와 함께 여기 앉아있기를 좋아하는데, 내가 나의 하나의 자신My One Self과 앉아있음을 내가 알 때에도 말이다.

친애하는 애야, 너는 공통된 실마리이다. 너는 나와 하나이며, 따라서 네가 있는 곳이 어디든 내가 있다.

우리는 또한 그때 네가 그 전체 덩어리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내부에 있는 신이다. 나는 모든 것의 근원이고, 나는 너 안에 담겨 있다. 너는 나를 너의 DNA라고 부를 수 있다. 확실히 나는 너의 예언된 그 본질이다.

우리는 존재하고Being 있다. 존재하는 것Being은 경계들이 없다. 존재하는 것은 제한들이 없다. 존재하는 것은 하나됨Oneness이다. 하나의 신God, 여전히 각각의 인간 존재는 신성Godness을 휘젓는다.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한다. 우리는 하나이다. 너는 단지 하나의 부속물이 아니다. 너는 총체적인 패키지이다.

이것은 너희에게는 믿기가 어렵다.

너는 정말로 너 밖에 있는 하나의 신God의 생각을 좋아한다. 너는 사랑의 신이 그의 손으로 너를 잡고, 팔 안의 아기처럼 너를 운반한다고 느끼는데 위안을 찾는다.

그러는 동안 내내, 너의 큰 자신your Self을 운반하는 것은 너이다. 너는 너의 큰 자신에게, 그에 대해 책임이 있다. 나는 네가 나르고 증언하는 너의 그 작은 버전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 신God은 경시하지 않는다. 너를 낮추고, 네가 신이 될 수 있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단언하는 것은 너 자신의 시각이다. 너는 네가 믿지 않는 그 신God이다. 너는 내부의 신God을 부인하는 자다.

너는 네가 단지 하나의 몸이라고 단언한다. 너는 네가 줄에 매단 하나의 꼭두각시라고 단언한다.

너는 명백한 것을 믿고, 미묘한 것을 믿기를 거부한다. 너는 고통과 괴로움을 믿는다. 너는 기쁨과 희열을 아주 조금 믿으며, 너, 너의 단순한 자아가 지구상의 너의 삶에 일어나는 것에 대해 발언권을 가지고 있음을 믿을 수 없다. 너는 내가 네가 전적으로 강력하다고 말할 때 네가 큰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너 자신을 확신시켰다. 네가 전능한 신God Almighty을 너의 모든 가슴으로 믿을 때에도, 너의 눈은 내가 말한 것의 진신을 보지 못한다.

그런 다음 너는 묻는다. 모든 이가 신God이 된다는 이 모든 난센스가 무엇이냐고, 천국에 높고 낮은 천사들이 있고, 지구상에 노골적인 악당들이 있을 때에?

친애하는 보지 못하는 자들blinded ones아, 나는 너희에게 말하는데, 하나됨이 아닌 모든 것이 만들어진 이야기라고, 네가 신을 믿는 것보다 네가 이야기를 더욱 믿는다고. 사실상 너는 네가 하나의 신이라는 생각을 비웃는다. 너는 진실한 하나됨Oneness이 만들어진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만약 네가 너 자신을 반대들의 이 세상의 아무 것도 알지 못하는 자로 생각할 수 있다면, 너는 또한 너 자신을 현실/실재의 아는 자Knower of Reality로서 생각할 수 있다. 나, 신God이 현실/실재의 아는 자Knower of Reality가 아니라면 무엇인가?

네가 실질적인 물건으로 너 자신인 신God을 받아들일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다. 현재 너는 네가 너 자신을 왕국의 신으로 선언하는 것을 저지하면서, 실망하게 되는 것을 너무나 두려워한다. 너는 심지어 하나의 천국의 주민으로서 너 자신을 볼 수도 없다. 너는 너 자신을 낮다고 보는 것에, 너 자신을 네가 그리는 순전한 무지의 이 모든 굴곡들을 가진 낮은 인간 존재로 보는데 재빠르다.

헤이, 왜 너는 무지에 전문가가 되기를, 잘못된 일을 주장하기를 더 좋아하느냐? 왜 네가 떨고 있는 동굴로부터 나와서, 내가 무엇에 관해 말하는지를 내가 알고 있음을 고려하지 않느냐? 내가 말하는 것이 맞다면, 네가 너 자신의 힘 위에 있는 신God이라면 – 실로 너는 그것인데 – 어떻겠느냐? 나는 너를 타락한 신이라고 부르지 않을 텐데, 네가 일어섰기 때문이다. 너의 진정한 존재함으로 일어서지 않는다면 너는 풀이 죽어있다. 누가 너에게 내가 말한 것보다 너 자신에게 낮은 신임장을 주라고 말했는가? 나는 그러지 않았다.

나를 믿는다고 주장할 수 있고, 내가 말하는 모든 말을 복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너는 여전히 우리의 하나됨을 – 내가 그것을 말할 때에 - 받아들일 수 없는 듯이 보인다. 만약 우리가 하나라면, 다른 무엇이 하나됨Oneness을 의미할 수 있는가? 우리가 하나라는 것은 우리가 하나의 인간 존재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나됨은 우리가 우주의 하나의 신One god of the Universe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자, 그럼, 이 생각이 네가 너 자신으로 보는 단순한 인간 존재 안에서 돌아다니게 해라.

너는 네가 현재 너 자신을 인정하는 것보다 더 크게 인정하는 것을 너의 겸손을 깎아내리는 자만의 행동으로 볼 수 있다. 너 자신을 나보다 더 현명하다고 과시하는 것이 오히려 자만이 아니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