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위대함이 될 것이다 - Heavenletter #5788 - 9/29/2016

You Shall Be Greatness

신이 말했다:

그래, 나는 너에게 부정적 생각을 긍정적 생각으로 바꿈으로써 그것에 대처하라고 말했다. 이것은 네가 택할 수 있는 한 걸음이다. 나는 네가 너무나 자주 너의 마음을 침범했던 낮은 의식의 생각들 위에 있기를 강하게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

결코 의도와 욕망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너는 부정한 것을 지나가기를 바라고, 따라서 너는 그렇게 할 것이다. 너는 악의적인 생각들을 피하기를 바라고, 그래서 네가 간직하기를 원치 않는 생각들로부터 네가 자유로워질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생각들이 불쑥 나오는 듯 보이지만, 너의 생각들의 대부분은 너로부터 파생된다. 그것들은 네가 만드는 판단들로부터 온다. 너는 너에게 감사하지 않는데 대해 사람들을 유죄로 보고, 너는 그들을 비난한다. 너는 그들의 공격에 대한 너의 기억에 대해 그들을 비난한다. 작은 방식으로 너는 그들에게 보복을 만든다. 너는 네가 그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일종의 헐뜯는 생각들로 그들에게 갚는다.

적대적 감정들에 기초한 너의 부정적 생각들은 네가 복용하는 작은 양의 독과 같다. 너는 작은 양들을 복용하지만, 그것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이다. 이러한 작은 양들은 너에게 좋지 않다. 너는 또한 너의 생각들로 네가 비난하는 자들을 중독 시킨다. 너의 생각들이 생소하게 그들에게 도달하지만, 무엇보다도 너를 중독 시키는 것은 너의 생각들이다.

나는 네가 그러한 다루기 어려운 생각들을 너의 마음으로부터 제거하기를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작은 반응로보다는 더 크게 되기를 원한다. 너는 왜소함 위에 있기를 원한다. 너는 그러한 생각들을 너의 마음으로부터 없애기를 원한다. 진실로, 너는 왜소한 사고가가 되고 싶지 않다. 너는 너 자신에게 하나의 신용이 되고 싶고, 너는 나에게 하나의 신용이 되고 싶다.

너는 보복을, 너 자신에 대한 책임감을 다른 사람에게 던짐으로써 가련한 보복을 바라는 낡은 마음의 틀로부터 나오기를 동경한다.

너는 만약 네가 행복의 육감을 바란다면 네가 비통함의 육감을 버려야 함을 알 만큼 충분히 똑똑하다. 너 자신을 비통함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은 너의 일이다. 아무도 그것을 너를 위해 할 수 없다. 오직 너만이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비통함을 잡았다면, 너는 또한 그것을 보낼 수 있다. 비통함의 반대는 무엇인가? 그것은 잡은 것을 놓아주는 것이다. 비통함의 반대는 비통함을 보내는 것이다. 만약 소금이 쓰다면, 너는 그것을 너의 음식에 뿌리지 않을 것이다. 너는 더 이상 비통함의 소금을 너의 상처들로 쏟아 붓기를 원하지 않는다.

사랑 받기를 좋아할 너희는 너의 삶에서 사랑 주기giving of love를 채용해야만 한다.

네가 견딜 수 없는 것은 너 자신의 비통함이다. 그러므로 너의 가슴에 대한 다른 이들의 소홀이라고 네가 해석하는 것으로 더 이상 휘말리지 마라. 공격을 받는다는 생각을 버려라. 너는 누군가의 호의가 필요하지 않다. 너는 모든 이들의 호의를 바랄 수 있지만, 너는 누구의 호의도 가지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자급자족을 배우고 있다. 너는 주는 법을 배우고 있다. 너는 심지어 네가 배우고 있는 것을 용서라고 부를 수도 있다. 용서는 그러나 너의 목표가 아니다. 공격을 받아들이지 않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열렬해져라. 만약 네가 애초에 공격을 받아들이지 않았다면, 용서에 대한 필요성이 없을 것이다.

너와 다른 모든 이들은 너희 자신의 세계들 안에서 살고 있다. 너의 삶은 네가 그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너의 세계 안에 새로운 언어로 오너라. 깨끗한 판으로부터 오너라.

네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은 접시들을 씻는 것과 같다. 네가 접시를 사용할 때마다, 너는 그것을 다시 씻는다. 깨끗한 접시를 갖는다는 것을 얼마나 좋으냐? 너의 생각들을 씻는다는 것이 얼마나 좋으냐?

너의 생각들이 하나의 습관이 되었다. 이제 너는 새로운 생각들을 선택하는데, 누군가에게 주는 호의가 아니라, 너 자신에게 주는 호의로서 말이다.

만약 네가 무언가를 빚지고 있다면, 너는 너 자신에게 이 호의를 빚지고 있다. 너 안의 어딘가에서 너는 이전에 어떤 권리들을 주장했다. 이제 너는 그러한 권리들을 포기한다. 너는 더 작은 세계 안에서 살았다. 이제 너는 에고보다는 인류에게 봉사하는 유용한 생각들로 너 자신을 촉진하고 있다. 에고 생각들은 너를 아무데도 데려가지 않는다. 네가 어디에 있었는가가 문제가 아니다. 네가 어디를 가기를 원하는가 — 이것이 문제이다.

너의 가슴으로부터 축복들을 발행해라. 이것이 너의 운명이다. 부정과 왜소함이 아니다.

만약 네가 위대해지고 싶다면, 더 위대한 생각들을 생각해라.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너는 지금 낡은 경계들로부터 터지면서 나오고 있다. 너는 천국으로 도달하고 있다. 더 이상 보복을 찾지 마라. 아니, 이제 너는 위대함을 찾는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가질 것이다. 너는 그것이 될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