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모든 축복들 - Heavenletter #5773 - 9/14/2016

All the Blessing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는 어떻게 왜소(쪼잔)함을 넘어서느냐? 너는 네가 더 많은 사랑을 간청하는 너의 가슴을 발견할 때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또한 너는 더 많은 사랑을 역시 이 방식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결코 너는 사랑의 구걸자(거지)가 되기로 되어있지 않았다.

사랑을 기꺼이 수용해라. 네가 사랑을 수용하는 것과 싸우지 마라. 또한 사랑의 결핍에 대해 토라지지 마라.

사랑을 내버려 두어라. 너는 너 자신을 펌프질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너를 안다. 내가 너를 알아보지 못하는 때가 결코 한순간도 없다. 너는 항상 나의 앎 속에 있다. 너를 위해 너의 가슴을 채우도록 나의 사랑을 허락해라.

뭐라고? 너는 너 앞에서 매일 그들 자신을 포기하고 너에게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기를 네가 바라는 그 사람들을 원하느냐? 너는 매일 너에게 하나의 선물이 되도록 너에 대한 그들의 일상적인 공언을 원하느냐? 왜 너는 그들의 인정과 감사에 그토록 굶주려 있느냐? 너는 네가 가치 있다는 매일의 테스트가(점검이) 필요하냐? 너 자신에게 공언해라.

이것을 기억하여라: 다른 사람들에게 요구하는 것은 너를 위함이 아니다. 또한 너 자신에게 과도하게 요구하는 것도 너를 위하지 않는다. 너의 취약한 의식보다 유의해야 할 더 많은 것이 있다. 아무도 네가 하라는 대로 하기로 되어있지 않다. 아무도 아니다. 도움(섬김)을 받기 위한 너의 욕구를 해체하여라.

더 이상 사랑을 갈망하지 마라. 사랑을 바라는 것과 그것을 주기를 바라는 것 그리고/또는 다른 사람들의 반응들을 너에게 강요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다.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감사는 삶에서 필요조건(요구사항)이 아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더 많이 감사하는 네가 되어라.

너는 무척 많이 은혜를 받아왔다. 너의 에고를 포기해라. 더 이상 에고를 섬기지 마라. 왜 너는 탐욕적인 에고의 지배하에 항상 놓여 있으려고 하느냐? 왜 너 앞에서 귀에 거슬리는 밀사처럼 에고를 자랑하느냐?

선의가 되어라(친절해져라). 나의 선의가 되어라. 네가 평화를 원한다면 – 내가 알기로 너는 사랑과 함께 평화를 갈망한다 – 다른 이들에게 평화를 주어라. 조금 보다는 꽤 많은 평화를 주어라.

만약 너의 생각들이 설득력이 있다면, 왜 너는 누군가를 연타를 날리는 생각들로 공격하려느냐? 나는 너의 생각들이 그 자신의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생각들의 가해자이다.

네가 받는 것보다 네가 얼마나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는가에 대한 사색들을 너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발견할 때, 다른 무언가를 생각해 보아라. 어쩌면 얼마나 깊이 내가 너에게 감사하고 나의 왕국으로 봉사하는 모든 이들의 관대한 봉사에 대해 그들에게 감사하는지를 기억한다. 너는 이미 나의 감사를 가지고 있다. 나의 감사를 기억해라! 그러면 너의 눈앞에서 그것(너에 대한 다른 이들의 감사)을 내던져라.

정신 차려라. 너 자신을 성원해라, 그리고 더 이상 요구하지 마라.

너의 불쾌함이 너에게 더 많이 감사하기 위한 하나의 신호가 되어야만 한다. 너는 더 많은 감사를 줄 수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이들의 인색함에 반감을 갖는다면, 네가 다른 이들에게 반감을 갖는 것이, 아아(아쉽게도), 너의 내부에 놓여있다는 것을 고려해보아라.

바라건대, 네가 세상으로 감사를 흩뿌리기를. 네가 점점 더 많은 생각으로 사로잡힌다면, 더 많이 받는다는 생각을 더 많이 준다는 생각으로 바꾸어라.

나는 네가 어리석게 되거나 영합하기를 요구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네가 너에게 주어진 모든 축복들에 대해 더욱 많이 감사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네가 이 순간에 지구상에 생존해 있는 것은 오직 잠시 동안만 지속하는 하나의 축복이다. 다른 사람들이 또한 이 순간에 생존해 있는 것도 오직 눈 깜빡할 동안만 너에게 하나의 축복이다. 명백하게, 너는 너의 삶에서 다른 이들을 원하고, 오직 너는 지배하기를 원하는 성향이 있을 것이다. 너는 꼭두각시의 주인(지배자)이 될 필요가 없다.

보아라, 이제부터, 너를 완전히 쥐고 흔드는 에고를 허락하지 마라. 너는 네가 에고를 버릴 때까지 자유롭지 않다. 너의 가슴으로부터의 사랑이 에고의 자리를 차지하게 하여라. 너는 에고가 너에게 어떠한 호의도 베풀지 않는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네가 비평할 것을 발견한 어떤 잘못도 별들에게 있지 않고 너의 내부에 놓여있다. 네가 그 죄인(범행의 장본인)이다. 더 이상 너 자신의 불만의 원인을 다른 사람에게 내붙이지 마라.

네가 이제까지 기대하는 것 이상으로 내가 너를 사랑할까? 혹은 사랑하지 않을까? 너를 위해 나를 충분하게 하여라. 나는 너에게 충분하다. 나의 사랑은 생크림처럼 너에게 넘쳐흐른다. 너는 나의 사랑 안에서 풍부하고, 너는 참으로 나의 가슴으로 환영받는다. 나는 지금 너에게 그것을 준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