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삶의 댄스 카드 명단 - Heavenletter #5738 - 8/10/2016

The Dance Card of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각하기에 네가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 같다. 너의 생각들을 가지고, 너는 뼈를 씹는 강아지와 같이 될지도 모른다. 너는 너의 생각들을 아무리 씹어도 충분(음미)할 수 없다. 너는 너 자신에게 그와 비슷한 질문을 한다:

“왜 내가 침체 상태에 빠져있죠? 왜 내가 행복할 수 없으며 최종적으로 행복하게 머물 수 없죠? 왜 내가 그토록 많이 내내 분석해야 하나요? 왜 나는 내가 나의 삶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왜 나는 의문 없이 단지 기쁨으로 나의 삶을 살 수 없나요? 확실히 내가 알아야만 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가요? 나는 내가 의문하는 것을 고집하는 유전자를 내 안에 가지고 있나요? 의문하는 것이 내가 분석하고 잘못을 발견하기 위한 생활방식이었나요, 그것이 아닌가요?

“어떤 점에서 내가 부질없는 이야기를 하고 정말로 무엇인가 성과를 내지 못하는 곤란한 질문들을 하기보다는 나 자신에게 위안이 될 수는 없나요? 오, 예, 때때로 나는 통찰력과 돌파력을 가지고 있고, 내가 도달한 것을 생각하기 시작하지만, 내가 도달한 그토록 확실한 나의 존재의 성과는 다시 조만간 쓰러질 것 같으며 난장판이 된 나 자신을 발견합니다.

“무엇이 내가 모든 답변을 해야만 한다고 나를 생각하게 하나요? 나는 어떤 악천후 속에서도 살기를 사랑합니다. 나는 기후에 상관없이 활기차고 사랑받고 있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름과 겨울에도 감사를 나타내는 인간이 되기를 갈망합니다. 내가 어디서든 언제나 잘 받아들여져야만 하고, 내가 그렇지 않으면 무척 실망한다고 내가 생각하는 이것이 나의 내부에 있는 무엇인가요?

“신은 그가 나를 사랑하고 우리 모두를 사랑한다고 말씀합니다. 그런데 왜 내가 기꺼이 만족할 수 없나요?

“나의 삶이 좋아 보일 때도, 나는 그것이 짧게 지속한다고 말합니다. 오, 그렇습니다, 나는 그 골자bone를 고민합니다. 나는 그것의 근원에게 계속 질문합니다. 나는 신이신 당신에게 질문합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묻고, 내가 모든 대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나는 나의 삶을 보류하거나, 말하자면, 나는 삶의 뒷문으로 우회합니다. 나는 자주 삶으로부터 숨으려고 합니다. 나는 나의 눈을 감습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이제 너는 네가 삶을 눈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을 안다. 너는 춤추고 너는 삶과 조화하며 노래한다. 너는 삶을 회피하거나 그것을 분개하는데 너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너는 너와 함께 춤추기 위해 삶을 초대할지도 모른다. 네가 먼저 너의 손을 내밀지도 모른다. 너는 방심하고 있다. 너는 삶과 협조 관계에 있지 않다. 너는 좋은 무용수이다.

네가 삶을 너의 파트너로서 그리고 너의 무용 선생님으로서 볼 때, 너는 삶의 진행을 호의적으로 동행한다. 너는 삶에 감사한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너는 “삶이여, 당신과 나, 우리가 왜 지금 왈츠를 출 수 없나요? 나는 이 새로운 춤을 배우고 싶지 않아요. 나는 머뭇거려요.” 라고 말하지 마라.

너는 거기에 있는 모든 춤을 배우고 싶지 않은 것 같다. 너는 오직 네가 고르고 선택할 수 있는 사람들만 원한다. 일부의 춤에서, 너는 최고의 명예를 줄 것이다. 네가 원하지 않는 다른 춤의 경우, 너는 그들로부터 너의 등을 돌리고 미안하지만 춤출 생각이 없을 것이다. 너는 그들이 너를 다치게 하고, 심지어 너의 가슴을 둘로 자른다는 것을 안다. 너는 그런 춤을 절대 원하지 않는다.

너는 삶의 방향이 네가 바라는 방향이 아닐 때 그것을 역전시키기를 좋아할 것이다. 너는 일부의 어려운 춤을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항상 그것들을 체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그들로부터 양해받기를 원한다. 너는 왜 원하지 않는지를 모른다.

너는 너 앞에 나타날 것 같은 모든 댄스 카드 명단으로 춤추기를 원하지 않는다. 절대적으로, 너는 양해(면제)를 받고 싶다.

삶이 너를 위해 가지고 있는, 네가 요구하지 않는 무엇이든, 너는 면제받기를 요구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삶을 회피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회피는 너의 선택이 아니다. 선택할 하나의 삶이 있다, 그래서 그것이 너의 것이다. 그것을 배워라, 그래서 그것을 훌륭하게 만들어라. 필연적으로, 너는 그것의 다른 면을 드러낸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