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드라마는 너의 에너지를 뺏는다 - Heavenletter #5718 - 7/21/2016

Drama Steals Your Energy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하는 식으로 모든 것을 가슴으로 가져가야 하느냐? 네가 충분한 감정을 가졌지 않았느냐? 매일의 삶에서 네가 그처럼 실망해야만 하느냐? 실망이 지나치게 너의 삶과 언쟁을 벌인다. 너의 가슴이 가라앉는다. 너는 개인들에게, 혹은 심지어 세상에게, 그리고 삶 그 자체에게 믿음을 잃었을지도, 그리고 아아, 너 자신에 대한 너의 믿음을 잃었을지도 모른다. 너는 낙담한다. 상처의 느낌들이 너를 자치할 수 있다. 상처의 느낌들은 삶의 음식이 되어서는 안 된다. 너는 상처의 느낌들을 삶의 너의 몫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이제 곧, 너는 너를 사로잡는 주요 드라마들이 단지 너의 에너지를 뺏는 일들임을 볼 것이다. 너는 과장한다. 너를 공격하는 모든 악화들이 그것들로 네가 쏟는 모든 감정들만큼의 가치가 없다. 그것은 마치 네가 손상된 감각들의 교육과정의 대학생이 되기를 선택한 것과 거의 같다. 충분히 과잉 반응이다.

내일 너의 감정이 사라질 때, 너는 네가 오늘 준 에너지가 네가 그것에 준 고민과 노력의 가치가 없었음을 명확히 본다. 어제의 사건들은 네가 생각했던 큰일이 아니었다. 그것들은 네가 상상했던 시급한 일들이 아니었다. 너는 이것을 지금 본다.

그러나 너의 관심이 다른 사람의 시급성에 달라붙을 수 있는데, 마치 내일이 없다는 듯이 말이다. 삶은 일어난다. 이 모든 것이 영역과 함께 온다. 그 영역이 삶이다. 너는 사랑 대신에 시급성과 비상시를 전공하겠느냐?

거대한 기관을 운영하는 수석 행정관은 매일 들어오고 나가는 어려움들을 다룬다. 그는 남용되었다고 느끼지 않는데, 그가 책임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그 자신을 부과되었다고 보지 않는다. 그는 일들을 바로 잡는다.

너는 너의 삶의 대표자CEO이다. 너는 억압되었다고 느낄 필요가 없다. 삶이 올 때에 그것을 보살펴라, 검객이 허세를 부리는 식으로 매번 그것과 싸우는 대신 말이다. 단순히 삶이 올 때 그것을 보살펴라. 그것과 싸우는 대신, 삶을 다루어라. 너는 문제가 네가 그것에게 주는 중요성의 장점이 있다고 그처럼 확신하느냐?

네가 누구이든, 네가 무엇에 관련되었든 상관없이, 너의 손을 쳐들지 마라/포기하지 마라. 세상의 삶이 변하려고 한다.

네가 집에 있는 한 어머니라고 하자. 좋아, 무언가가 잘못되었다. 너의 아들이 기침을 한다. 너의 딸이 철자법 시험을 망쳤다. 너의 개가 너의 새 신발의 하나를 씹는다. 친구들이 너의 감정들에 상처를 주고, 고객 서비스가 그 이름의 가치가 없다. 너는 귀찮은 일들에 싫증이 난다. 자, 그때, 삶이 노인의 강Old Man River과 같다는 생각으로 무엇이 일어났느냐?

반복적인 상처들은 너를 때려눕히지 않는다. 오는 것을 소동 없이 보살펴라. 너는 연속극에서 연기하는 영화 배우가 아니다. 마치 네가 계산기인 듯이 고민들을 집계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너는 삶을 살기 위해 여기 있다. 네가 무엇 때문에 여기 있다고 생각했느냐?

세상의 삶은 모든 시간 가장 위대한 연속극이다. 언제부터 연속극이 그처럼 심각하게 받아들여졌는가?

너는 큰 비극에서 하나의 역할을 연기하고 있지 않다. 너는 기쁨이 지속하지 않음을 즉시 받아들이지만, 너는 고민들이 영원하다는 생각에 매달리는데, 사실상 대부분의 고민들이 오늘 여기 있고 내일은 사라질 때 말이다.

너는 너를 걸려 넘어지게 할 모퉁이를 넘어 기다림 속에 놓여있는 고민에 집중할 수 있다. 너를 위해 모퉁이를 넘어 기다림 속에 놓여있는 기쁨이 또한 있다. 삶에 또 다른 임대를 얻어라. 너의 관점을 바꾸어라. 다른 기대감을 가져라. 기쁨을 환영해라. 꽃들을 보아라.

꽃들은 존재하는 축복들이다. 축복들은 위험들을 능가한다. 더 큰 기쁨들을 안내해라. 고민에 내기를 걸지 마라. 축복들에 내기를 걸어라.

다른 장소에 참가해라. 너의 걸음 속에 바운스bounce를 가지고 걸어라. 삶에게 너무 심하게 굴지 마라. 모든 것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