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새들은 노래한다 - Heavenletter #5717 - 7/20/2016
Every Morning, Birds S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너를 수반하는 짐(가방)이 한 개 있다. 세상에서 카르마(업보)의 개념은 또 다르다. 그 차이는 미묘할지도 모르지만, 그 차이는 중대하다.
그래, 너는 과거로부터의 짐을 애써 계속 나르고 있는지도 모른다. 왜 너의 다음 여정에 너와 함께 과거를 계속 끌고 가려느냐? 너는 그보다 더 똑똑하다. 왜 너는 그 모든 고생을 일부러 하려느냐. 제발, 왜 내가 그러겠느냐?
나라면 않겠다.
내가 너에게 네가 과거의 불행한 희생자라고, 카르마가 너의 임금(재산) 가방이라고, 너를 따라다니며 괴롭히기 위해 너에게 돌아오고 있는 응보(징벌)라고, 과거가 너를 새롭게 다시 시작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과거가 너를 쫓아버릴지라도 너를 따라간다고, 네가 그것을 벗어날 수 없다고, 너희 사람들이 언젠가 저질렀던 행위가 지금 너의 등에 해골과 대퇴골 모양으로 표시된다고, 쯧쯧 혀를 찬다고, 너는 그 소리를 직면하는 외에 과거를 남겨두고 떠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가르치느냐?
카르마의 이 이론에 관하여, 네가 아직 기억하지 못하는 선행들의 카르마가 아직도 책임이 있다고 간주하는 것에 아무도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이것은 전혀 별개의 사안이다!
대체로, 카르마는 유감스런 행동에 대한 결과로서의 생각이다. 너는 지금 아주 현명한 사람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여전히 너의 손길은 과거로부터 제기된다. 만약 네가 누군가에게 불친절했다면, 어떤 식으로든, 누군가는 네가 심지어 천 년 전에 주었던 불친절을 다시 너에게 건네줄 것이다. 맞대응(맞받아치기). 바로 그것이다. 네가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너는 이러한 카르마를 가져왔고, 그래서 너는 지금부터 나중에 두려움으로 걸을 필요가 없도록 은덕을 베풀고 지금 네가 자기 행동의 결과에 책임을 질 시간이다.
언제부터, 내가 두려움을 계속 유지하는 것을 지지하느냐? 나는 아니다.
나는 네가 고정되어 있다고 말하는, 네가 그것을 버릴 수 없다는 그 생각에 이의를 제기한다. 너는 빚을 지고 있고, 너는 그것을 지급해야 하거나, 삶이 너를 몹시 재촉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것을 역작용(소급적용)시킨다. 만약 점수에 대한 이 유형이 유지된다면, 사랑이 어디에 있느냐? 내가 경리 담당자의 균형을 잡는 법령을 만들까? 경리 담당자는 모든 것을 개정해야 한다, 하지만 너는 이것이 내가 천상에서 너의 삶을 거의 그대로 반복하는 그 방식이라고 믿느냐?
나는 일종의 부기하는bookkeeping 신God이 아니다.
나는 너와 적대하는 과거를 붙잡고 있지 않다. 너는 순결했다. 만약 네가 악행을 했다면, 너는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했을 뿐이다. 세상의 법률들이 수년 후에 생길지라도 그것은 네가 피고인이 될 수 없다. 설마, 지금, 너는 세상이 나보다 더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느냐?
부디, 새롭게(백지에서) 다시 시작하여라.
이것은 만사가 항상 너의 뜻대로 될 것을 의미하냐? 너는 그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지구의 삶은 쉽게 말해서 네가 이해할 수 있는 무언가가 아니다.
네가 있는 곳에서 너의 삶을 시작하여라. 그것은 네가 현저하게 유리한 무언가가 밝혀져야 할 이유를 이해해야 하는 것 이상으로 불리한 무언가가 너에게 발생한 이유에 관해서 보복이나 회계보고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다.
모든 경우에, 물어볼 질문은: “내가 이것을 정당화(보장)하기 위하여 무엇을 했나요?” 가 아니다.
모든 경우에, 물어볼 질문은: “나의 다음 걸음이(단계가) 무엇인가요? 내가 여기에서 어떻게 넘어가죠?”이다.
만약 네가 이미 일어났던 어떤 일을 바꾸어 놓기 위해 시간에 맞춰 다시 돌아갈 수 없다면, 어쨌든 왜 알고 지내려느냐? 도대체 왜 되돌아보느냐? 슬픈 과거의 생각이 너에게 어떤 종류의 진동을 주느냐? 왜 너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를 비난하는 것을 바라느냐? 모든 사람이 삶은 한순간에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의 충고는 현재에 귀를 기울이라는 것이다.
지금 현재에게 인사하여라. 그것을 포용하여라. 왜 아니냐? 과거의 죄들에 대하여 너에게 소급하여 도착 예정인 똑같은 되돌림(반환)으로써 카르마에 대한 생각을 버려라. 나는 원한들에 대한 맹신이 없다.
넘어가거라. 새로운 행로들을 구축하여라. 너는 지금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너는 과거를 뛰어넘었다. 만약 네가 과거에서 다시 살아났다면, 그럼, 너는 떠올랐다. 나는 네가 상승했다고 말한다.
새들은 매일 아침 노래한다. 네가 듣는 모든 생각을 듣는 것 대신에, 새들이 노래하는 것을 들어라. 새들은 그대들을 찬미한다.
Translated by Osiear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