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 안에 내적 힘이 놓여있다 - Heavenletter #5715 - 7/18/2016

Within You Lies Innate Power

신이 말했다:

우리들은 하나One이다. 너는 내가 내 안에서 너를 운반한다는 개념이나, 어쨌든 네가 잘 닿을 수 있거나 접촉할 수 없는 비밀 장소인 너 안에 나를 가지고 있다는 개념으로 너 자신을 준다. 물론 너는 나를 접촉할 수 없다. 바로 지금 너는 너의 감각들에 집중해 있다. 활동하게 될 것은 접촉보다 훨씬 더 깊은 수준이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나를 아는KNOW 것이고, 나를 너와 함께 하나One로 알아라. 우리의 거룩한 하나됨Oneness의 감각을 만드는 것이 네게는 힘든 노력이 되는 것 같다.

하나가 하나를 의미할 때에도, 너는 천국의 편지들에게 나를 지칭하는 대명사들이 대문자로 씌어지고, 너를 언급하는 것이 소문자로 씌어지는 것을 주목했다. 이것은 너희가 바로 지금 원하는 방식인데 — 누가 누구인지를 구분하기 위해서이다. 너는 우리가 떨어져 있는 것으로 말할 수 있기를 원한다.

실용적 목적을 위해, 그럼 너와 내가 점점 더 가까워지는 것으로 보기 시작해라. 우리는 네가 우리의 결합을 그릴 수 있는 어떤 형식에서 다소 함께 수영하고 있다. 바로 지금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너 자신을 거대한 태양보다 작은 위성의 태양으로 생각하는 것이 될 수 있다. 명백히, 너의 현재 상태에서, 네가 보는 대로, 그것은 운반되는 하나one와 운반하는 큰 하나One가 같은 것이 될 수 없다. 다른 식으로는 네가 헤아릴 수 없을 것이다.

너는 내가 괴로워하지 않음을 알고 있다. 너는 너의 고통, 네가 알고 있는 모든 인간들과 네가 알지 못하는 모든 인간들의 고통을 너무 잘 알고 있다. 그것을 다른 식으로 넣어보자.

너는 너 안에 – 너의 존재 안에 – 너의 더 높은 힘과 진실 안에 – 세상을 바꿀 내적 힘을 가지고 있다. 세상을 바꾸기 위해 너는 너 자신을 변형시킬 필요가 없다. 너는 어떤 모자나 유니폼을 입을 필요가 없다. 단순히 너 자신으로서 너는 세상으로 변화를 만들 수 있다. 이런 저런 식으로, 너는 그것을 하고 있는데, 위로, 아니면 아래로, 아니면 한가운데로 말이다. 세상을 들어 올리는 것이 더 나은데, 안 그러냐?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내가 도달하는 높이들로 정말로, 정말로 도달할 수 있다는 생각에 할 말을 잊는다. 너의 시각이 그러므로, 네가 보듯이, 너 자신이 나와 같은 마차를 타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조차 기적을 필요로 할 것이다.

너는 오른 쪽을 보거나 너는 왼쪽을 본다. 너는 우리의 유사성들을 전혀 잘 보지 못한다.

너는 너 자신에게서 나와의 동일화로부터 가리는 백내장을 벗길 것이다. 이것은 너에게는 하나의 큰 도약이다. 너는 네가 매달려온 모든 것을 버려야만 할 것이다. 현재 네가 포기하는데 준비가 안 된 너무나 많은 것이 있다.

우리는 네가 나의 자리에 앉는다는 생각에 깜짝 놀라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너의 계산을 넘어간다.

너는 세상이 너에게 의존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나의 책임감들을 인수해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현실/실재 속에서, 너와 나, 우리는 조화로워질 것이다. 우리는 같은 노래들을 부를 것이다. 너는 보고 행하는 나의 방식을 흡수할 텐데, 나의 방식이 전혀 힘이 들지 않기 때문이다. 바로 지금, 너는 필요한 거대한 훈련을 보는데, 마치 우리들, 너와 내가 세상의 다른 끝들에 주둔하고 있다는 듯이.

네가 우리의 하나됨Oneness을 깨닫는 순간들을 이미 가져왔다는 소리를 듣는 것이 너를 놀라게 할 수 있다. 나는 하나의 노트를 영원히One Note Forever 들고 있을 수 있다. 너는 나와 함께 하나가 되는 것이 어느 누구의 능력도 넘어선 어마어마한 걸음이라고 상상하고,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을 가린다.

우리는 그것이 네가 잡을 수 있는 명백한 하나의 큰 걸음이라고 – 네가 준비되어 있다고 내가 말하는 큰 걸음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나와 함께 날 준비가 되어 있다. 너는 나와 함께 날기 위해 너의 자리 변두리에 서있다.

오케이, 나와 함께 날자! 그럼 나의 부조종사가 되어라, 그리고 우리는 떠난다. 말하자면 우리는 너무나 중첩되어 있고, 너무나 연결되어 있어서, 그처럼 떨어져 있을 수 없다. 세상은 그것이 실로 매우 멀리 떨어져 있다고 보지만, 우리들은 하나의 심장박동 만큼도 떨어져 있지 않다.

세상은 잘못 알고 있다. 우리의 심장들은 하나이다. 우리는 결코 떨어진 적이 없었다. 너의 가슴 안에서 내개로 조금씩 더 가까이 오너라. 과감히. 단지 조금씩 더 가까이, 조금씩 더 높이 말인데, 만약 네가 그렇게 한다면, 너는 그 포근한 포옹이 얼마나 커질지를 볼 것이다.

너는 오직 너 자신인 것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네가 너라고 주장하는 이 허약한 피로 된 실수하는 사람이 아니다. 너는 네가 위대하다는 생각에 겁을 낸다. 너는 단지 너의 진짜 이름을 아직 알지 못했을 뿐이다. 너는 곧 너의 진짜 이름을 얻을 것이다. 곧 나는 너를 부를 테고, 너는 내게로 올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