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자신을 사랑해라, 너 자신을 사랑해라, 너 자신을 사랑해라 - Heavenletter #5714 - 7/17/2016
Love Yourself, Love Yourself, Love Yourself
신이 말했다:
그래, 그래, 나의 아이들아, 나는 너희 소리를 듣는다. 가꿈 너희는 천국처럼 느끼고 너를 잊어버렸다고 말한다. 너희는 너의 삶이 정체된 듯 느낀다고 말한다. 너희는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했고, 너희는 금전적으로 분투한다. 너희는 아무도 정말로 너를 알지 못한다고, 음 나를 제외한다면 말인데, 비록 네가 나를 의심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다른 이들을 도울 준비가 된 선한 가슴의 배려하는 사람이며, 그런 다음 너는 네가 필요한 모든 도움을 답례로 받지 못하는 듯이 느낀다.
나는 “그러는 듯 느끼는 것”을 이해한다.
네가 아직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했음이 네가 찾지 못할 것임을 의미하지 않는다. 또한 그것은 네가 찾아야만 함을 의미하지도 않는다. 그리고 물론, 너는 네가 잊혀 졌다고, 남겨졌다고, 간과되었다고, 무시되었다고, 평가절하 되었다고 느끼는 최초의 자가 아니다.
나는 너의 느낌들을 존중한다. 너의 느낌들은 충분히 진실이지만, 나는 너에게 물어야 하는데, 너는 정말로 이것을 믿느냐? 너는 그 고백으로 너의 이름을 서명하고, 그것을 공증인의 인증을 받고 내게 그것을 보내겠느냐? 너는 내게 그러한 서류를 보내겠느냐? 쓸쓸해짐에 대해 증명하지 마라. 너 자신에게 적용할 더 나은 형용사들이 있다.
너는 내가 나의 아이들의 일부를 사랑하느라고 어슬렁거리는 반면, 어떤 다른 애들을 옆으로 밀쳐놓는다고 생각하느냐? 이것은 네가 너 자신에게 놓는 하나의 덫이다. 그 요점이 내가 모든 이들을 사랑한다면 어떻겠느냐? 나는 예외 없이 모든 이들을 사랑한다. 생각의 어떤 함정으로 네가 떨어졌느냐?
버려졌다는 그림을 단언하는 대신 네가 얼마나 사랑 받고 있는가를 생각하면서 너의 가슴과 마음을 사용하는 것이 어떻겠느냐?
뭐라고! 너는 너의 모든 개개의 욕망이 실현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너의 모든 개개의 욕망이 실현되어야 한다면, 그리고 너의 모든 욕망이 실현하지 않는다면, 이것이 그때 네가 사랑 받지 못하는 증거라고 너는 정말로 믿느냐?
만약 네가 정말로 이것을 믿었다면, 그때 너는 내가 나의 아이들의 어느 누구도 사랑하지 않는다고 정말로 믿을 텐데, 태양 아래 태어난 모든 이들이 충족되지 않은 어떤 욕망들을 가지고 지구를 떠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이들이 세상이 죽음으로 부르는 부모의 한 사람을 잃는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 어떤 부모는 아이를 잃어버린다. 지구상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가? 얼마나 많은 이들이 그들이 바라는 모든 돈을 갖는가? 내가 아는 한, 그리고 나는 – 은행에 있든 너의 수중에 있든 - 달러를 때려눕히지 않으며, 돈은 항상 두통을 치료하지 않는다.
너는 세상의 상대적 삶이 처벌을 위해 골라졌다고 생각하느냐? 너는 내가 처벌들을 생각해낸 신God이라고 생각하느냐? 만약 그것이 그 경우라면, 지구상의 삶의 요점이 무엇이 되겠는가? 나의 창조를 창조하는 것, 너희를 창조하는 것의 요점이 무엇이겠는가? 나는 펀치 백을 찾지 않는다.
친애하는 이여, 또한 나는 너보다 더 힘들게 그것을 갖는 다른 이들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라고 너에게 말하지 않는다. 그것을 하지 마라. 우리들 둘 다가, 울부짖는 많은 자들이 먹고 얼마의 수입을, 등등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다. 내가 지금 너에게 심하게 한다고 너에게 느껴지느냐? 친애하는 천사여, 나는 너에게 너의 무릎에서 일어나라고 요청한다. 나는 너에게 실망의 소파에서 일어나라고 요청한다.
네가 다른 이들에 대한 너의 봉사를 통해 나에게 봉사를 줄 수 있음에 신God에게 감사해라, 그러나 결코 나는 너에게 순교자가 되라고 요청하지 않는다. 나는 희생을 좋아하지 않는다. 기대 없이 네가 줄 수 있는 것을 주어라. 그렇지 않다면, 너는 주고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어떤 교역을 하고 있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하나의 교역임을 알지 못할 수 있는데, 교역이 공공연히 드러나지 않기 때문이다.
삶은 세상에서 보이듯이 공정하지 않다. 그러나 여기에 그 요점이 있는데, 네가 아직 셍상을 공정하게 보는 시각을 갖지 않았다고 말이다. 이것이 네가 당면한 고난이다.
상대적인 세상은 그것이 현재 보이듯이, 모두 비교들과 대조들에 대한 것이다. 거기서부터, 사소한 문제들이 일어나고, 그리고 세상은 이 모든 점검들과 균형들을 찾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기록들을 감사하기 위해 지구상에 있지 않다.
너의 꿈들을 유지해라. 앞으로 나가라. 네가 사랑받지 못한다고, 운이 없다고 느낄 때, 너는 너의 손을 쳐들었고, 너는 네가 갖기로 된 아름다운 삶을 포기했다.
네가 찾는 사랑이 되어라. 재정적 안정이 되어라. 네가 바라는 것의 창조자가 되어라. 새로운 눈으로 너 자신을 보아라. 내가 너를 보듯이 너 자신을 보아라.
너 자신을 사랑해라. 너 자신을 사랑해라. 너 자신을 사랑해라.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