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가슴의 햇빛 - Heavenletter #5702 - 7/5/2016
The Sunshine of God's Heart
신이 말했다:
세상에서의 삶은 하나의 균형을 요구한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 자신을 마모시킨다. 그래, 봉사하기 위해 기뻐하고 감사해라, 그러나 너 자신의 환심을 사지는 마라. 삶은 사는 것과 주는 것을 위한 것이고, 그러나 너는 너의 바퀴들을 돌리지 않는다. 너는 세상으로 절하는 것을 생각지 않으며, 또한 세상이 너에게 절하지도 않을 것이다. 너는 자우분방하다.
네가 다른 이들에게 만드는 요구들에 주의해라. 네가 너 자신에게 만드는 요구들에 주의해라. 너는 너 자신을 능가하지 못할 것이다. 너는 너의 훌륭함을 증명하기 위해 나오지 않았다.
자연스럽게 너는 계속 더 나아지고 더 좋아질 것이다. 자라는 것은 자연스럽다. 네가 자라는 것은 자연스럽다. 삶에서 자라는 것은 체육관에 가거나, 하나의 체제를 따르는 것과 같지 않다. 그래, 너는 자라고, 삶에서 자비들을 허락하지만, 너의 신이-준 자신Self과 운명Destiny의 소멸로 가기 위한 것이 아니다. 너는 네가 그것으로 무엇을 만들든 영원히 존재한다.
위대한 영적인 자들Great Spiritual Ones은 단순히 한 발을 다른 발 위에 놓는다. 그들은 신성함을 연습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 팔굽혀펴기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희생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삶을 살았다. 그들은 영적인 무게를 얻었는데, 사실 그것은 무게가 없다.
나의 각각의 아이가 – 나의 어린이들의 모든 개개인이 – 따를 그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따라야 할 정확한 지도가 주어지지 않는다. 삶이 너 앞에 있지만, 너는 너 자신의 테이블을 차린다. 너는 너의 삶의 목적으로, 혹은 목적들로 배우고 자란다. 네가 걷는 길이 너 앞에서 구부러진다. 너는 삶에 걸려 넘어진다. 너의 삶이 너 앞에 흩어져있지만, 너는 너의 길을 찾는다. 너는 너의 길을 찾고 있다. 그러는 동안 너는 너의 삶을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이끈다.
너는 너 자신과 너의 삶을 더 낫게 만드는데, 네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잘 모를 때에도 말이다. 어느 면에서 너는 너의 손을 떼고, 삶이 있는 대로 있게 한다. 너의 삶이 너 앞의 안개 속에서 일어나게 해라. 아, 달콤한 삶의 신비여.
그것이 너의 삶일 때 누구의 허락을 너는 필요로 하느냐?
위대한 영적인 자들이 위대한 영적인 자들이 되기로 정해져 있었는가? 그들이 시간에 앞서 알고 있었는가? 그것이 그들의 의지였는가, 아니면 나의 의지였는가? 위대한 자들이 발언권을 가지고 있었는가? 그들이 선택을 가지고 있엇는가? 어느 경우든 위대한 영적인 자들은 하나의 선물을 받았고, 그것은 세상으로의 선물이었다.
너 역시 세상으로 하나의 선물이다. 그것은 너의 행함의 나름이지만, 그것이 전부 너의 일은 아니다. 실제로 선물인 것은 너의 존재이고, 그다지 너의 행함이 아니다. 그가 누구인지, 그가 세상으로 무엇을 하락하는지, 세상이 시간에 앞서, 혹은 답례로 허락하는 모든 것이 무엇인지 확신을 가지고 알고 있는 너희의 누구도 없다.
네가 주어야 하는 것은 네가 말하는 모든 것이 아니다. 너는 그것을 위해 계획할 수 없다. 삶이 [앞에] 떨어지며,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발견한다. 이것이 자기-발견이다.
네가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네가 하나의 축복으로서 여기 지구상에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축복해라. 너 자신을 축복해라, 그리고 세상을 축복해라. 나는 너를 축복하고 있다. 그리고 축복 받아라.
너는 무엇이 명백히 모퉁이를 지나 놓여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네가 알 수 있는 것은 너를 위한 멋진 무언가가 모퉁이 넘어 있다는 것이다. 그것으로 너 자신이 소용이 되게 해라.
모든 이들에게는, 눈이 만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해야 할 너의 것을 너는 할 것이다. 너는 알 필요가 없다. 너는 미리 알 필요가 없다.
‘신의 의지가 이루어지다’가 무엇을 의미하느냐?
너는 네가 선택이 없는 것과 동시에 선택을 가지고 있다. 네가 따라야 할 방향이 없다. 그러나 너는 너를 위해 진실인 것을 발견하고, 너는 그것을 따른다.
너는 나의 아름다운 어린이가 될 수 있을 뿐이다. 너는 숲속에서 잃어버리지 않았다. 너는 나의 가슴의 햇빛이다.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