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나는 기쁨이다 - Heavenletter #5679 - 6/12/2016

Joy I Am

신이 말했다:

물질적 세상은 그것이 있게 만들어졌듯이 중요하지 않으며, 여전히 이것은 요점은 아닌데, 물질적 세상이 네가 그 안에서 살고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할 때 모든 이들에게 극도로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 세상은 하나의 거대한 사업이다.

무-공간과 무-시간은 너희가 들어온 무엇이고, 어쨌든 너희가 받아들인다면 한 알의 소금으로 받아들인다.

만약 네가 감옥 방에 있다면, 너는 감옥 방에 있다. 좋아, 좋아, 너희는 네가 생각의 자유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지만, 네가 어째하여 너 자신을 놓게 된 그 칙칙한 방의 갇힘으로부터 나가는 것이 너무나 시급하게 느껴진다. 너는 자유로 입에 발린 말을 줄 수 있지만, 네가 자유를 느끼지 못할 때, 너는 자유를 체험하지 못하며, 너는 자유롭지 않다. 너는 지금 여기서 너 자신을 놀리지 않는다.

아마도, 가능하게, 언젠가, 너는 신성한 자유를 체험할 것이다. 네가 그럴 때, 너는 돌아보고 너 자신에게 말할 것이다.

“모든 것을 내가 보지 못했는데, 내가 그러한 봄seeing을 실제라고, 혹은 심지어 도달가능하다고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에너지로 나는 나의 시간을 나의 손해로 낭비했는데, 내가 환영의 세상에 사는 것을 사랑했을 수 있었을 때 말입니다. 만약 지구상의 삶이 어쨌든 모두 환영이라면, 왜 내가 찌들고 결박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내가 기쁨보다는 고통을 위해 배열된 듯 보입니다. 나는 이것을 나 자신에게 행했습니다. 나는 자만하거나 부끄러워하면서, 자만에서 부풀려졌거나 수치심으로 몹시 긴장한 채 나의 삶을 보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나는 쇼의 일시적인 스타였습니다. 나의 작은 자아에게 너무나 많은 초점을 주었는데, 신이여, 맞습니까? 그것은 내가 살았던 땅의 층이었습니다. 나는 합류했습니다. 나는 내가 본 대로, 혹은 다른 이들이 본 대로, 그 땅으로 나 자신을 맞추었습니다. 나는 단순히 그 세상의 맞춤 속으로 떨어졌습니다. 나는 다른 모든 이들이 좋아하는 듯 보였던 모든 것을 좋아하려고 노력했고, 나는 나에게 최대의 의미를 지닐 수 있던 것의 중요성을 간과했는데, 내가 심지어 그것의 이름을 알지 못했을 때에도 말입니다. 나는 내가 지금 그것의 이름을 아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내가 그것을 생각하는 지금, 이 붙잡기 힘든 이름이 자유Freedom라는 것은 성공할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내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것에 나의 삶을 낭비했습니다. 나는 내가 나의 삶을 낭비했다고 나 자신에게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내가 세상에서 모든 시간을 가지고 있었다고 항상 생각했습니다. 내가 더 많은 지매를 가졌을 수 있지만, 명백히 재미는 나의 리스트에 높이 있지 않았습니다. 심각함이 무리를 이끌었습니다.

“이제, 내가 나 자신을 더 현명하다고 부를 때에도, 나는 의문합니다. 나는 물 밖에 나온 물고기가 된 듯 보입니다. 나는 마른 땅에서 휘청거리는데, 내가 물에 속할 때 말입니다. 아, 슬프도다.”

친애하는 이들아, 고민에 대해 말하는 대신, “나는 기쁨이다”라고 말해라. “아침에, 낮에, 그리고 밤에 나는 기쁨이다.” 그것이 되어라.

테이블을 너 자신에게 돌리고 말해라.

“신은 나를 사랑한다. 신은 그의 모든 가슴으로 나를 사랑한다. 신은 나의 친구이다. 나는 나의 눈을 신에게 둔다. 나는 신을 내게로 환영한다. 나는 신뢰 속에 신을 안는다. 나는 세상이 내가 발휘할 모든 열정과 함께 있는 듯 보일 때그것을 바라보았는데, 그러나 지금 나는 신을 바라보며, 나는 내가 있을 수 있는 곳이 어디든 나와 함께 여기 있어 준 것에 대해 신에게 감사한다. 문제는 내가 신과 함께 있다는 것이고, 신이 나와 함께 있다는 것이다. 나는 진실이 진부하게 들릴 수 있음에 개의치 않는데, 신과 함께 모든 일들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무엇이든 가능하다. 모든 일이 가능하다. 나는 가능하다.”

이제 네가 더 대담하게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단언해라.

“세상의 삶 속에 – 그리고 세상의 나의 삶 속에 – 바라는 모든 일이 가능한 것 이상이다. 내가 바라는 모든 것이 수중에 있다. 내가 바라는 모든 것이 있을 수 있고, 있을 수 있으며, 있을 수 있다. 될 수 있고, 될 수 있으며, 될 수 있다. 어쨌든, 어떤 식이든, 나의 삶이 자주 불리함을 극복했다. 왜 내가 이것을 더 빨리 보지 못했을까?

“나의 생각과 이러한 말들을 말함이 나를 위해 전 세계로 문을 활짝 연다. 이제 나는 내적 걸음과 확신으로 삶을 통해 걷는다.

“내가, 내가 찾는 보물로 열리지 않는 문을 통해 걸을 때에도, 나는 굴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삶을 보는 방식의 힘으로 삶에서 훨씬 앞서 있다. 내가 세상을 보는 방식이 상당한 역할을 한다. 나는 새로운 눈으로 보기 위해 여기 세상에 있다.

“여기서 나는 내 앞에 삶과 함께 있다. 나는 지금 보고, 나는 지금 솔직하게 살고 있다. 나는 지금 새롭게 본다. 나는 새롭게 산다. 나는 같은 것이 아니고, 나의 삶은 같은 것이 아니다. 이것이 내가 만드는 자유 선택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