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고요한 목소리를 이용해라 - Heavenletter #5661 - 5/25/2016
Use Your Quiet Voi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무엇을 주든, 네가 무슨 봉사를 수행하든, 나를 대신하여 그것을 하여라. 신의 이름으로 그리고 사랑의 이름으로 그것을 하여라. 관대하여라. 친절하여라. 모든 영혼들에게 친절하여라. 최소한, 너 자신에게 하나의 축복이 되어라.
정당한 노염(분노)에 신경 쓰지 마라. 격노는 너답지 않다.
삶은 너의 자존감을 제고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삶은 네가 다른 이들만큼 또는 더 많이 가치 있다고 보여주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의 삶은 어떤 것도 증명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드라마 속으로 끌려들 필요가 없다. 너는 아무리 다른 사람들이 비합리적으로 보이거나 심지어 그들이 입증할지라도 너와 함께 지구에서 삶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과 네가 상호 교류하는 역동성을 변경할 수 있다.
너의 삶은 자존심에 관한 것 또는 외관상 다른 이들로부터 존경을 받는 것 이상이다. 다른 이들은 너의 의견에 따를 필요가 없다. 너는 산의 왕도 아닐뿐더러 세상의 관리자가 될 운명도 아니다.
너의 삶은 봉사에 대한 것이다. 나에게 봉사하여라. 온화함으로 나를 섬겨라. 온화함은 네가 너의 주위 사람들에게 제안해야 할 어떤 것이다. 네가 나를 섬기는 방법은 다른 이들을 섬기는 것에 의해서이다. 네가 너 자신을 섬기는 방법은 다른 이들을 섬기는 것에 의해서이다. 아무리 네가 다른 이들을 포착하기 어렵게 경시하거나 철저하게 그들을 짓밟을지라도, 너는 너 자신과 거기 훌륭한 큰 세상에 굴욕을 주고 있는 것이다.
너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것을 다루는 다른 방법들을 배워라. 삶에서 너의 습관들은 너의 주위의 그 삶으로 영향을 준다. 다시 한 번 살펴보아라.
나는 너에게 세상의 양육권을 주었다. 나는 너에게 규칙을 만드는 자로서 역할을 주지 않았다. 세상에서 어떤 삶이 살기로 되어있는지에 대한 대표적 인물이 되어라. 너의 고요한 목소리를 이용해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아닌 너 자신을 교정해라.
나는 너에게 사랑을 가장(날조)하도록 부탁하지 않는다. 아니, 사랑을 가장하지 마라. 진실로 -- 만약 네가 말다툼을 좋아한다면 -- 너는 적의(반감)를 가장하고 있다. 적의는 진실하지 않다. 적의는 생색을 내는 태도를 피하기 위한, 아마도, 몇몇 사례들에서, 심지어 너로부터 사랑을 떼어놓기 위한 변명으로써 네가 필요하다고 잘못 믿는 일종의 방패이거나 무기이다. 만약 네가 위협이 된다고 느끼지 않았다면, 왜 너는 다른 사람들과 결투하려고 하며 일등이 되려고 노력하겠느냐? 네가 다른 인간을 이겨야만 한다고 너를 느끼게 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무엇이냐? 과장된 승자가 되는 것이 그토록 훌륭한 일이냐?
응수하기 보다는, 전수해라. 새로운 접근법을 전수해라.
잠시 한숨 돌려라. 만약 네가 반응하지 않는다면, 그때 어떻게 네가 환영하지 않는 상황에 응답하겠느냐? 확실히, 너는 반응을 나타내기보다는 응답할 것이다.
만약 네가 반응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너는 너 자신의 가슴속에 있는 그 사랑을 북돋울 수 있겠느냐? 네가 다루어야 하는 다른 사람들의 적의는 그다지 많지 않다. 그것은 너의 주의가 필요로 하는 너 자신의 적의이다. 삶은 네가 반응을 나타내기보다는 응답할 것을 가르치려 하고 있다. 삶은 너를 성미가 급한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려 하지 않고 있다.
네가 매운 칠레 고추를 먹었고 너의 입과 식도가 불타는 느낌을 받을 때, 칠레 고추를 향해 욕설을 퍼붓기보다는, 너는 차가운 물을 마시는 편이 낫다는 것을 충분히 안다.
불화(갈등)를 접하는 다른 방법들을 찾아라. 만약 평화롭지 않다면, 적어도, 너는 폭발할 준비가 된 폭탄이 될 필요가 없다.
누군가가 너에게 그의 목소리를 높일 때, 너는 너의 것을 더 낮추면 어떻게 될까?
네가 반응하는 낡은 양식들을 버릴 수 있다면 어떻게 되겠느냐? 무엇이 너를 방해하느냐?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무례하다면, 어떤 법이 다른 이들이 너를 존경하도록 하기 위해 네가 무례한 만큼 또는 더 무례해야 한다고 말하느냐?
네가 비난 할 때, 네가 얻는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 너 자신의 자존심을 증대시켜라, 그리고, 그러면, 너는 그것(세상)이 잘못 알려져 왔던, 너의 외부에 존재하는(너를 외면한) 세상을 어떻게 다루겠느냐?
Translated by Osiear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