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통일 의식 속에서 너 자신을 찾는 것 - Heavenletter #5651 - 5/15/2016

Finding Yourself in Unity Consciousness

신이 말했다:

무한이 존재한다. 무한이란 말은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과거나 현재, 미래가 없다. 시간선이 없고, 심지어 시간의 아주 조금도, 시간의 찻숟가락 크기도 없다. 모든 것이 동시적이고, 심지어 동시적인 것도 시간과 조율한다. 세상의 삶에서는 타이밍timing이 큰 역할을 한다.

너는 자주 현재에서 살라고 조언 받는다. 이것은 정말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우리는 그것이 무한에 초점을 두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나의 이율배반이 있는데, 무한이 시간-없음이기 때문이다. 무한은 방대함보다 더 방대하다.

무한은 확실히 행함보다는 더 존재함이다. 얼마나 수없이 이것이 말해졌느냐?

그러나 순간 속에서 사는 것이 조언할만하다는데 합의가 있다. 소위 순간 속에서 산다는 것은 하나의 의지의 행동이 될 수 있다. 나는 순간 속에서 산다는 것이 네가 만들 하나의 결정이라고 제시하지 않는다. 순간 속에서 산다는 것은 하나의 욕망과 하나의 의도가 될 수 있지만, ‘현재present’에 대한 너의 앎은 너의 손가락 꺾기의 힘으로 일어나지 않는다. 너는 그처럼 쉽게 너 자신을 과거와 미래로 돌릴 수 없는데, 네가 그렇게 할 수 있었으면 하고 바랄 때에도 말이다.

순간으로 부르는 것 안에서 사는 것은 초점을 요하지 않는다. 너는 현재 속에 존재함에 초점을 줄 수 없다. 너는 네가 우연히 있는 곳에 있으며, 온건하게 또는 그 장소로 온통 전력으로 말이다. 너는 삶의 분출들을 껐다 켰다 할 수 없는데, 네가 진실로 너의 의지로 사랑을 껐다 켰다 할 수 없는 것처럼 말이다. 너는 네가 있는 곳에 있다.

네가 바로 지금 있는 곳은 네가 있어야 하는 곳이 아니고, 네가 항상 있게 될 곳도 아니다. 너는 새로운 바다를 항해할 것이다. 너는 그것을 믿을 수 있다.

유독 순간 속에 있는 사랑과 삶이 의식의 상태이다. 지구상의 모든 이들은 확실히 현재 속에서 삶의 기쁨을 완전히 체험했는데, 의식이 끊임없이 죽어있는 선flat line이, 더 이상 아니기 때문이다.

네가 순간 속에서 살고 있을 때 너는 “오, 내가 현재 속에서 살고 있군”하고 말하거나 생각하지 않는다. 현재 속에 사는 것은 관찰될 수 있지만, 비록 삶의 공정함에서 무엇이 또한 가능한가에 상관없이 그것은 그 사실이 현재 속으로 들어간 후에 관찰된다. 그것은 너를 위한 것이 되기 쉽다. 그것은 불가피하게 너를 위한 것이다.

과거 속에 사는 누군가는 그가 되살리고 있거나 기억하고 있음을, 그 기억이 기억을 되살리고 있음을 알고 있다. 모든 이들은 백일몽이 아직 생기지 않은, 바라는 사건들을 기쁨을 가지고 보고 있음을 알고 있다.

어쩌면 현재 속에 사는 것은 말들 사이의 간격에서 살고 있는 것과 같다.

그림을 그리고 있는 예술가는 그림을 그린다. 그 순간에 그는 “난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야”라고 생각지 않는다. 그는 그의 그림 속에 빠져 있고, 그의 그림 속에서 찾아진다.

이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은 그가, 그 개인이 그의 자신을 잊어버렸고, 통일 속으로 들어갔다는 것이다. 그의 개인성은 들어가지 않는다.

만약 네가 마음대로 현재 속에서 살 수 있다면, 너는 항상 행복할 것이다. 현재 속의 삶은 자주 행복을 위한 수단으로 주어진다. 현재 속의 삶은 실로 행복을 위한 하나의 수단인데, 그러나 행복은 현재 속의 삶의 결과이다. 너는 말 앞에 수레를 놓음으로써 행복을 성취하기를 기대하지 않는다.

네가 순간 속에서 살 때 행복이 보장된다. 너는 냄비들과 프라이팬들을 닦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러나 네가 현재 속에 살 때 너는 이 냄비나 저 팬을 닦는데 기쁨을 느낄 텐데, 네가 냄비를 빛나게 만드는 것을 저절로 즐기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냄비나 팬을 닦는 것을 미루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통해 살지 않는다. 너는 이 순간을 즐기는데 네가 그것 속에서 살 때 말이다.

신의 구술Godwriting은 현재로 부르는 것 안에 사는 것의 한 예이다. 물론, 신의 구술Godwriting을 적을 때, 너의 의식이 일 밀리미터를 움직인다고 말하자 — 너는 통일 속에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