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 Heavenletter #5649 - 5/13/2016
Victory
신이 말했다:
너희의 의도, 욕망, 결의는 선구자들이다. 의도, 욕망, 결의, 헌신, 열망은 너희 진화를 일으키는 로켓들을 연로 공급한다.
나는 돈과 다른 속셈이 없다. 나는 돈에 대한 추구와 욕망에 다른 속셈이 없으며, 그러나 돈은 그 자체로의 욕망보다는 더욱 하나의 창조성과 에너지의 결과로 보인다. 돈에 대한 욕망이 펌프질을 시작할 수 있지만, 너의 욕망들이 너에게 잘 도달하도록 가열할 다른 종류의 불이 또한 있다.
너희는 너의 혓바닥으로 돈의 도착을 잘 맛볼 수 있다. 그것이 너무나 실제로 느껴져서 너는 너의 입 속에 그것을 간직할 수 있다. 너는 돈이 살 수 있는 큰 자유를 너에게 배달할 굉장한 금액의 돈에 대한 열정을 가질 수 있다. 너의 궁극적 욕망은 큰 자유이고, 풍요로움의 순수한 자유이다.
모든 욕망은 그 자신의 파동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모든 욕망이 너 안에 그 자신의 성질들을 배양함을 의미한다. 동시에 모든 욕망들은 또한 동등한 주파수의 무언가를 양육한다. 욕망들이 너의 가슴을 비튼다. 모든 욕망의 주파수 안에서 욕망의 일부는 상당히 같다.
너는 네가 어떻게 느끼는가에 따라 이것을 알 것이다.
네가 복수에 대해 열렬할 수 있다고 말하자, 그러나 너는 한 순간의 생각을 그것으로 주지 않아도 보복이나 변호가 모든 이들을 위한 선의 생각보다는 아주 다른 파동을 지님을 이미 알고 있다. 다른 사람이 마땅한 벌을 받아야 한다는 욕망은 좋은 의지가 아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네가 번성하게 될 – 그리고 세상이 번성하게 될 - 그 욕망들은 모든 이들을 지원하고 들어 올리는 것이다.
인색함은 왜소함을 의미한다. 욕망들의 왜소함은 낮은 파동을 의미한다. 높은 파동은 더 좋게 느껴진다. 높은 파동은 너의 가슴을 죄지 않는다. 높은 파동들은 너를 칼처럼 자르지 않을 것이다.
너를 사랑으로부터 자르는 욕망들을 알아라. 비록 네가 승리를 위한 너의 시도들에서 성공한다 해도, 너는 단지 나쁜 의도에서 성공할 뿐이고, 나쁜 의도는 전혀 아무런 성취가 아니다. 나쁜 의도는 어떤 선도 지니지 않는다.
부정함은 자기-패배이다. 사랑을 가지면 너는 앞으로 나온다. 그 느낌의 수준이 조수를 정한다.
높은 길은 네가 여행할 더 좋은 길을 창조한다. 낮은 길은 지저분하다.
너는 네가 잘 차려 입을 때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안다. 네가 너의 옷에 느끼는 것처럼 너의 민감성들로 조율되어 있어라. 업적이 아니라 좋은 의지로 조율되어 있어라. 좋은 의지의 화살을 뒤로 당겨라. 낮은 무엇이든 낮은 것이다.
사랑스럽지 않은 것은 욕망할 가치만이 아니라 말할 가치가 없다. 누군가의 몰락을 바라지 마라. 다른 사람들이 올라가는 것을 바래라. 어쨌든 상처를 주는 것을 바라지 않는 것을 너의 의무인데, 그 단검이 너를 겨냥하기 때문이다. 결코 다시는 너 자신 안의 무언가를 상처주지 마라. 지금 그 칼을 꺼내라. 그것을 애초에 사용하지 마라.
한 순간이라도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에 능하지 마라. 확실히 너는 너 자신을 다치게 한다. 비록 다른 사람을 상처주는 것이 너에게 부를 가져온다 해도, 그것은 너에게 아무 것도 가져오지 않는다. 그것은 너에게 쓴맛을 가져온다. 그것은 너에게 어리석음을 가져온다. 부상을 가하는 자는 하나의 바보이다.
부정은 부정이 행하는 대로이다.
네가 다른 누군가 앞에 파놓은 함정은, 아아, 네가 걸어 들어가는 함정이다.
만약 부당함이 너에게 행해졌다면, 그 부당함은 네가 올라서기 위한 것이다. 다른 사람의 옹졸함이나 그의 방식들의 오류들은 네가 모방할 것이 아니다. 언제든 왜소함보다는 위대함을 베껴라.
너의 걸음 속에 가벼움을 모아라. 모든 이들을 위해 길을 밝혀라. 빛을 가져오는 자가 되어라. 가리개들을 열어라. 차양을 끌어내리지 마라, 네가 다른 종류의 교사가 되기로 되어 있기 때문이다.
네가 알고 싶은 것을 가르쳐라. 창문들을 열어라. 신선한 공기가 들어오게 해라. 삶을 정연하게 접어라. 그것을 뒤섞지 마라. 삶을 주름지게 하지 마라. 그것을 포용해라. 삶을 사랑해라. 하나됨을 위해, 삶을 보여줄 보석들로 꾸려라.
Translated by Ver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