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꿈들은 열리는 문들과 같다 - Heavenletter #5648 - 5/12/2016

Dreams Are Like Gates That Open

신이 말했다:

네가 삶에서 목격하는 모든 것을 하나의 비유라고 고려해라. 모든 것 안에 하나의 메시지가 있다. 물론 그 메시지는 해석으로 열린다. 요점은 삶의 모든 것 안에 너를 위한 메시지가 있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삶이 너를 가르친다. 그것은 자주 그림들과 말 안에서 너를 가르친다. 말들이 또한 그림들이다. 해석이 너무나 많은 차원들 위에 있다.

네가 사랑을 보든, 사랑의 부재로 보이는 것을 보든, 사랑은 그 이야기이다. 네가 어떤 접선 위에 있든, 그것은 사랑에 대한 것이고, 사랑을 이해하는 것에 대한 것이고, 너 자신을 사랑과 함께 끌어당기는 것에 대한 것이고, 더 큰 높이들로의 너의 성장에 대한 것이다. 너는 너의 이야기를 말하는 자이다. 가끔, 너는 네가 말할 이야기에 대한 결정을 만드는 듯 보이고, 여전히 너의 꿈의 말들이 마치 네가 발언권이 없다는 듯이 너의 입으로부터 나온다. 그 생각이 거기 있고, 그 생각은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를 알기도 전에 말로 표현된다.

세상에는 모든 것이 하나의 이야기이다. 모든 것이 만들어지는 듯이 보인다. 너는 이야기와 함께 달리거나, 그 이야기가 언덕 위로, 혹은 언덕 아래로 너와 함께 달린다.

무한의 의미 속에 이야기들은 들어가지 않는다. 바로 그 성질에 의해 이야기들은 존재해야 할 잘못된 공간과 시간을 가져야만 한다. 이야기들은 도전들이 필요하다. 이야기들은 성취되지 않은 욕구들이 필요하다. 와우, 너는 이야기들로 귀를 기울이는데 능하고, 아마 많은 그것들을 만드는데 능할지도 모른다.

동시에 허구로 가득 찬 이야기들도 내부에 진실의 알맹이들을 가지고 있다. 어떤 이야기들은 끝나는데 — 안 그러냐?

말해진 이야기들이 전개될 수 있는가? 하나의 이야기가 철회될 수 있는가? 그것 이전에 대체할 수 있는, 혹은 그것 이후에 대체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야기가 있는가? 이야기들이 다시 씌어 질 수 있는가? 어떻게 그처럼 많은 이야기들이 있을 수 있는가!

요약해서 여기 짧은 이야기들의 3가지 종류가 있다.

그가 왔고, 그는 보았고, 그는 정복했다.

그는 그녀를 사랑했다. 그는 그녀에게 키스했다. 그는 떠났다.

나를 사랑해줘, 나를 사랑하지 마. 나는 사랑하며, 그러나 않을 수도 있어.

실현된 꿈들이 있다. 네가 실현하지 않을 것으로 결코 생각지 못했던 꿈들이 있다. 너의 앎으로 아직 도달하지 않은 꿈들이 있으며, 그렇다 해도, 그것들은 실현한다.

진실에 있어, 실현할 수 없는 꿈들은 없다. 조만간 모든 꿈들이 네가 그것들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실현하며, 그것들은 진실로 꿈을 꿀 너의 것이다. 너의 생애에서 심지어 빈 꿈들도 어디선가, 어쨌든 과실을 맺는다.

꿈들은 좋은 이유로 꾸어진다. 너는 그 이유를 알 필요가 없다. 꿈들은 꿈꾸는 너를 위해 있다.

꿈들은 너를 부른다. 그것들이 부른다.

“나를 꾸어줘, 나를 꾸어줘, 그럼으로써 내가 실현할 수 있어. 난 꿈꾸어지기 위한 동경을 가지고 있어. 나를 선택해, 나를 선택해. 나는 영원히 너의 것이 될 거야. 나는 네가 꿈꿀 그 꿈이야. 나는 나 자신을 너 앞에 놓을 거야. 나는 곧 너에게 올 것이고, 나는 세상으로 꽃필 거야. 나는 꿈꾸어 지기로 되어 있어. 넌 나를 꿈꾸기로 되어 있어. 난 너의 세계에 속해. 난 네가 태어나기 오래 전에 존재했어. 난 네가 나를 집어 들기를, 높이 올리기를 기다리고 있어. 내가 실현하는 너의 꿈이 되기를.

“문제가 되는 것은 네가 나를 꿈꾸는 것이야. 이런 식으로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실현해. 이런 식으로 나는 존재해. 이런 식으로 나는 숨을 들여 마셔. 나는 너의 것보다 더 많은 가슴들 안에서 살아. 나, 꿈은 꿈의 성취자야. 단지 내가 꿈꾸어지는 것이 나를 생명이 되게 만들어.

“그것은 내가 집을 필요로 하는 고아 같아서가 아니야. 오히려 난 너의 새로운 집이 돼. 하나의 꿈은 다른 것으로 이끌어. 너의 가슴 속의 너의 새 집이 나와 같은 꿈들로 가득 차게 되기를, 나를 찾아봐, 그럼 너는 너 자신을 찾는 거야. 너는 꿈들의 꿈꾸는 자가 되기로 되어 있고, 꿈들을 삶으로 가져오지. 꿈들이여 오래 살아라. 네가 꿈꾸는 꿈들이 노래로 너의 가슴을 채우기를. 나는 바로 너 앞에 서있어. 나의 손을 잡아봐. 나를 너의 삶을 통해 에스코트해봐. 꿈에서 꿈으로, 매번의 꿈이 너의 가슴 안에 정박하면서, 태양이 우리들에게 지속적으로 빛나기를. 우리들, 꿈들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 우리들, 꿈들은 느낄 수 있어. 우리는 일반 상식이고, 바로 너희 눈앞에서 열리는 문들과 같지.

Translated by Vera